티스토리 뷰

배에 크림을하면서 아이에게 오늘 이야기도 들려주고 와이프는 앞에서 덩실?덩실?움직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짧지만 엄청 신나는 타임이죠. 2. 데이트가 결혼전처럼 증가. 사실 와이프는 심각한? 집순이입니다. 주말에 어디가는거 그리 좋아하진않아요. 저는 어디든 나가고싶어하는데 ㅠ 그런데





꽃은 덜 폈어요. ㅠ 평일 낮에 여유롭게 산책하면, 참~ 좋은 곳이죠. ^-^d 이따 밤에 ㅎㅇㅈ 오실 분, 저와 함께 손~~~!!! ♡ 이쁜 사진들은 용량 초과군요. 단풍도 이쁘게 들었습니다 오늘은 바로 (구)엘리사님, 제 생일입니다. ㅎㄷㄷ 음력 9/30인데, 올 해 달력엔 음력 9/29까지만 있네요. 카톡에 생일이라고





암튼!!! 모두~ 행복하세요^.^/ 진해군항제 + 진주 유등축제 + 마산 국화축제 × 20배의 어마어마한 불법주정차 관광버스가 종로전체를 가득채웠음 버스번호판만 지나가며 찍어봤는데 충격적이었음 ㅋㅋㅋㅋ 어제 마산국화축제 갔더니 가수 수와진이 노래를 멋지게 부르고 있더군요. 예전에 인기가수였죠. 오랫만에 보니 좋았습니다. 좋은일도 많이 하고 계시고요. 대구수목원은 꽤나 자주 방문하는





대구수목원 왔습니다 국화축제.jpg 와이프의 임신 후, 달라진 일상. 어제 종로를 가득 채운 관광버스들 ㄷㄷㄷㄷ 가수 수와진을 아시나요? 2019년 대구수목원 국화축제 안흔한 군민축제 가수라인업.jpg 엄마에게 화가나요.. 국 화 축 제 화순국화축제 까불면 또 맞는다~ 화순군민축제(=화순국화축제) 진짜 대박이였군요 대구수목원 국화축제 내일(월) 부터 10일(일)까지 과거 대통령



한국에 오고 초반보단 훨~ 씬 강한여자가 된거같아요. 스스로 이제 나는 엄마야!!라는 마인드가 몸속 깊이 자리잡은 느낌이랄까요?? 가끔 아이가 뱃속에서 발차거나 움직일때가 있는데.. 와이프가 너무 행복해?하는 모습과 그때마다 아이한테 "엄마 밥해야하니까 하지마~"라고





물어보면 "너무 행복해서"라고 하는데 ㅡ.ㅡ?? 행복한데 왜 우는지 ㅋㅋㅋ 머나먼? 한국에서 삶이 그리 막!!!!!! 행복에 겨울정도는 아니겠죠 뭐 ㅠ 저도 나름 최선을 다하고있으니 그래도 제마음을 알아주니 좋죠! 대충 요정도 될거같아요. 와이프는





곳 중 한 곳입니다만, 일상은 잘 기록안하는 그러한 점에 있어서 포스팅은 거의 되지 않고 있습니다. 2017/06/25 - [국내여행기/대구] - 대구수목원 대구수목원 대구에 살고 있는지라, 일년에 2~3번 이상은 가게 됩니다. 갈데가 없기도 하고, 특히



궁금해서(노래 몇 곡 부르냐에 따라 단가가 달라진다고 하더군요) 유튜브 검색해 보니.. 대부분 4곡씩 부르고 가셨네요.ㄷㄷㄷㄷ(보통 2곡, 잘해야 3곡인데..) 보니까 지역MBC도 같이 껴서 방송했군요.. 가셔서 보신 분들 대박이였겠네요 대구수목원 국화축제시작하네요 내일(월) 부터입니다 생일맞이 부모님 점심식사 대접하고, 문의 청남대 왔네요. 국화축제 기간이라 인산인해. ㅎㄷㄷ





여름에는 평지에 그늘이 있으며, 눈이 심심하지 않게 산책 할 수 있는 곳은 여기말고는 또 뭐가 있는지도 모르기 때문이기도.. nipa0711.net 분명히 작년 국화축제도 보고 그랬는데 말입니다. 여튼 요번에는 국화축제의 사진들을 일부 올려봅니다. 날씨가 좋은 날은 아니였다는게 아쉽습니다. 파란 하늘이였으면



막 설명을합니다. 그거 진짜 귀여워요!! 3. 안하던 전화를 사용하기 시작. 와이프 특징인지. 일본사람들이 그런건지. 통화를 거의 안하더군요. 가끔 톡을 주고받는 수준..?? 예전에 와이프가 장모님에게 톡을했는데 읽지도 않던게 2일정도 지나니.. 제가 전화를하라고 그렇게 이야길해도,, "바빠서 그런거야 기다려~"라고하던 와이프. 요즘엔 배도 어느정도 나오고하니.. 장모님이 생각나나봅니다. 시집와서 거의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10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