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공포영화와 풍선을 가장 무서워했다. 이 같은 사실은 김종국과 윤정수가 20일 방송된 KBS 2TV'상상플러스'에 동반 출연해 밝혔다. 평소 힘과 관련 누구에게 뒤지지 않을 두 사람이 공포 영화와 풍선을 무서워 한다는 것은 의외의 사실. 베이비복스 출신의 심은진은 2017년 경 실내건축산업기사 자격증을 취득하고 방송 외에 인테리어 디자이너 로서 활동도 하고 있다고 한다. 심은진, 전문 인테리어 디자이너 됐다 [OSEN=최나영 기자] 걸그룹 베이비복스 출신 배우 심은진이 전문 인테리어 디자이너로 거듭났다.​지난7월

연예인 소소한 tmi 남주가 여주 머리끄댕이 잡는거 주군의태양이후로 첨보네ㅋㅋㅋㅋㅋ 주군의태양 실종아이에피때 드라마보던사람 답답터졌겠다 케미여신 공효진의 드라마 속 최애커플은??????? 남주가 여주 머리끄댕이 잡는거 주군의태양이후로 첨보네ㅋㅋㅋㅋㅋ 소지섭, 윤정수는 풍선 공포증이 있다고 한다. '한밤' 소지섭, 풍선공포증 고백 배우 소지섭이 풍선 공포증이 있다고 고백했다.7일 방송된 SBS '한밤의 TV연예'에서는 SBS 새 수목드라마 '주군의 태양' 출연배우 소지섭, 공효진, 서인국, 김유리와의 인터뷰가 공개됐다. 김종국-윤정수 약점은 '공포영화와 풍선' 연예계 대표 몸짱' 김종국과 '태릉인' 윤정수가

말하기를 모르는 가수들로 가득 찬 대기실에서 혼자 있기 부끄러워 빠져나와 책을 읽다가 그대로 잠이 들었다고 한다. 이휘재는 본인의 가수 솔로 앨범 2집이 잘 안된 후 당시 방송에서 잘 풀리지 않던 유재석과 프린스라는 그룹명으로 듀엣 앨범을 기획했었지만 무산 되었다고 한다. 참고로 서로 예명까지 정했는데 이휘재는 정빈, 유재석은 유혁 이었다고 한다. 그때도 공효진이었는뎈ㅋㅋㅋㅋ 범인이 가지말고기다리라는데 이상한거알면서도 거기 계속있고 남주한테 전화해놓고는 빨리말하던가 말계속안하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게모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본방봤음 답답터져죽었을듯

포토에세이 아트북‘헬로 스트레인저(hello, Stranger)’를 출간하며 작가로 변신한 바 있는 심은진은 이번엔 인테리어 디자이너에 도전,아우딘스페이스와 협업을 통해‘아뜨랑스’라운지 인테리어 작업을 성공적으로 끝마친 것. ​최근 자신의S entertain.v.daum.net 간미연은 과거 베이비 복스 시절 일본 공연을 마치고 귀국하여 일본에서 가장 힘든게 시차에 적응하는것이 가장 힘들었다 라는 황당한 인터뷰를 한적 있다. 이나영은 신인시절 일본영화

※두명 고를 수 없음 어렵지만 한커플만 골라야함 괜찮아사랑이야 장재열♡지해수 주군의 태양 주중원♡태공실 최고의사랑 독고진♡구애정 질투의화신 표나리 ♡ 이화신 질투의 화신 고정원♡표나리 파스타 최현욱♡서유경 건빵선생과 별사탕 박태인♡나보리

그러자 일본감독은 신인주제에 건방지다며 불같이 화를내고 배우를 교체 해버리겠다 너 같은건 배우를 하면 안된다는 둥 악담을 퍼부었다고 한다. 이나영은 과거 뮤직뱅크를 이휘재랑 진행하던 때에 폭설로 차가 끊기고 출연 가수들도 눈발을 헤치며 걸어오던 상황이 있었다. 그런데 가장 먼저 도착했다던 이나영이 보이지 않아 사람들은 이나영의 행방을 수색했는데, 이나영은 비상구 계단에서 책을 읽다가 그대로 잠들어 있었다고. 나중에 본인이

에이티 에 출연했는데 영화 중 이나영의 엉덩이 뒷태가 나오지만 그건 이나영이 아닌 대역이다. 이것에 대한 일화로 일본감독은 이나영에게 영화 출연에 있어 3가지를 조건을 걸었는데 키가 172인 이나영에게 키를 165로 맞출것을 요구했고(??) 노출신을 찍을것, 영화 촬영을 위해 모든 스케쥴을 비울것을 요구 했으나 이나영은 일본인의 눈요기를 위해 옷을 벗고 싶지도 않고 종교적인 이유를 곁들여 강하게 거부 했다고 한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