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마플 걍 ㅈㄴ 많이보던 모습인데 ㅋㅋㅋㅋ 와 나 어하루 안보는데 밑에 백경이랑 단오? 얼굴합 대박 어하루 키스신 메이킹 존나 설레긴했어 나 요즘 녹두전 어하루 보는데 뜬금 장동윤이랑 김혜윤이랑 같이 한 번 했으면 좋겠단 생각했어 출연진들 진심 존잘존예들이다 새삼 어하루 그게 요즘 드라마중에



찾나 봐. 급하긴 했나 봐. 그꼴로 여기까지"라고 대답했다.이어 "그동안 재밌었냐. 10년 간 날 짝사랑했다면서.. 아무리 설정값이라지만 은단오 섭섭하네"라고 먈했다. 이어 백경은 하루와 단오가 그동안 했던 말들 설정값, 캐릭터를 떠올리며 "이 책을





중심으로 세상을 보세요’ 뜻밖의 응원 하루를 연기하는 아이돌그룹 SF 9 멤버 로운(23)은 한국일보에 “연기하기는 어렵지만 존재 이유가 없는 인물과 그 ‘무(無)의 상태’가 오히려 매력적으로 다가왔다”고 작품을 선택한 이유를 들려줬다. 문주희 ‘어하루’ 기획 PD 는 “현실에서



두 사람은 이인삼각달리기를 시작했다. 단오는 "하기 싫어 벗어나고 싶어"라고 말했고 이내 심장을 부여잡고 쓰러졌다. 그때 하루가 나타나 단오의 벗겨진 신발을 가져다 줬다. 이에 단오가 놀랐고 백경 역시 당황해했다. 하지만 하루는 단오를 알아보지 못했고 백경에게만 친한 척을 했다. 그때 도화가 '비밀' 책을



사라진 사실 때문에 큰 충격을 받았다. 이에 진미채를 찾아가 "이제는 안 바꾸겠다. 작가가 하는 대로 가만히 있겠다. 어떻게 하면 하루를 찾을 수 있냐"고 물었다. 이에 진미채는 "설정값을 바꾸고 싶다 그랬지. 그 대가가 바로 하루야"라며 냉정하게 대답했다. 백경은





타"라며 자신의 차를 타라고 했지만 단오는 거절했다. 이에 백경은 걸어가는 단오를 천천히 차를 타고 따라 갔고심장에 이상이 생긴 단오는 차에 올라탔다.백경은 단오에게 "그렇게 속상해. 밥도 잘 안먹고 시도 때도 없이 울기나 하고"라며 물었다. 이에 단오는 "응"이라고 대답했다. 백경은





떨어지면 장면 돌려막기 하려나 싶음 진짜 자아 안 찾는 오남주가 마지막 희망인가 싶곸ㅋㅋㅅㅂ 원작이 만들어낸 설정도 좋고 나름 찐작가가 부여한 관계도나 이런거 자체는 좋은데 거기서 벗어나서 이야기 전개가 좀....진행이 안되는 느낌 툭툭 끊겨 ㅠㅠㅠㅠ어제편 엄청 넘겨봄ㅠㅠㅠㅠㅠ 견제해 짝 견제해 짝 어하루 보고 좀 치였는데





덬 있나 해서ㅋㅋㅋㅋㅋ 대용량파일 1개 (43.36MB) ~ 2019.11.14 ( 30일 보관, 100회 다운로드 가능) 191003 섹션 어하루 이재욱 CUT.mp4 (43.36MB) 이유를 찾았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계속 왜 어하루가 나오지...? 했는데 드디어 알게됨 ㅋㅋㅋㅋ 새미랑 남주 좋아하는 친구들 이 자아 찾아서 부르는 노래 같아





학교를 배경으로 청소년의 이야기를 다룬 학원물들. ‘학교’, ‘꽃보다 남자’, ‘드림하이’(KBS)와 ‘상속자들’(SBS)이 대표작들이다. KBS SBS 제공 ◆ 학원물 주인공 변화제목‘학교’‘꽃보다 남자’‘드림하이’‘상속자들’‘어쩌다 발견한 하루’방송 시기(년)19992009201120132019주인공 특징우수에 찬 반항아‘얼짱’아이돌 지망생재벌2세엑스트라(만화)주제학교 폭력‘폼생폼사’공부 보다 예술학교 빈부격차현실 부정, 자아 찾기





차림이 아닌 드레스, 턱시도를 갖춰 입은 '어쩌다 발견한 하루' 속 주인공들의 모습이 담겼다. 여러 장의 사진 중에서도 단연 눈길을 사로잡은 것은 꼭 붙어있는 두 사람 은단오(김혜윤 분), 백경(이재욱 분)이었다. 각자 정장과 드레스를 차려입은 두 사람은 빈틈이라곤 찾아볼 수 없을 정도로 다정히 붙어있었다. 특히 은단오를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