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같은 방향성 문제는 머리고정과 어깨 돌림을 수정하며 해답을 얻게 되었습니다. 물론 꾸준이 연습을 해서 몸에 익히는 것은 두말 할 것도 없겠지요. 레슨을 받는 동아 소오름이 쫙 올라올 정도로 정확하고 깊이 있는





씨름 붐을 일으킨 선수로만 남아도 만족한다"며 활짝 웃었다. goodluck@yna.co.kr 체중차이도 꾀 나보이는데 괴력이 장난 아니군요 ㄷㄷ 일주일에 한번 오는 아들놈이 꾸물거리는 통에 벙개에 늦어버린 전진입니다. 부리나게 동백으로 운전하면서 어쩌면 후기를 쓰게 될 것 같은





최근 다시 뜨겁게 달구는 선수를 꼽으라면 인천시 연수구청 씨름단 소속 황찬섭(22)을 빼놓을 수 없다. 1년여 전 유튜브에 올라온 경기 영상이 입소문을 타고 화제가 되면서 그는 '씨름계 아이돌'이라는 별명을 얻었다. 이 영상은 200만이 넘는 조회 수를 기록했다. 그의 경기 영상을 본 한 팬은 '황찬섭, 돌잡이 때



궤도로 날아갑니다. 물론 저의 경우에 한합니다. 아무래도 스크린은 드라이버 궤도에 보정이 있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밀리토피아에서 벙제님께서 두가지 레슨을 해주셨는데요, 드라이버와 ... 하나 더.. 요건 제가 더 많이 연습해보고 말씀드릴게요. 글로 적기에는 아직 이해도나 연습량의 부족으로 설명하기가 어렵습니다. 벙제님이 저의 드라이버를 뒤에서 보아 주셨습니다.



ㅎㅎ 모태범 들어와서 최근 실력 좀 좋아짐 ㅋㅋ 허재 이만기는 수비수 해야겠더라 몸빵 수비 가능하더라고 ㅋㅋㅋ 그냥 호되게 이용당햇고.. 이제 안하는 걸로 암 스포츠인들 진짜 정치하지말길 ㅜㅠ 이용만당함 허재 김용만 정형돈 양준혁 이만기 심권호는 왜 그만뒀으까! 씨름계 아이돌 황찬섭



집에왔네요 와서 한다는소리가 너 왜이렇게 쪼냐 너나가서 술먹을때 보자 저기.... 나 결혼하고 7년동안 번개한다고 3번 나갔다왔거든? 애들셋돌아가며 유치원 어린이집 호출에 모임도 제대로 하지도 못하는데 둘째 매주 이틀씩 병원다니고 그게 나한테 할소리니? 거짓말안하고 진실한 당신이라 빚있어도 결혼한 내가 미친년이지? 그나마도 첫경험 여자랑 동창이라고





점심으로 막국수를 먹고는 하남의 밀리토피아에 벙제님을 따라 갔습니다. 인도어에서 드라이버 연습을 해야 할 필요성을 강하게 느끼고 있었거든요. 오늘 내린 결론중에 하나는 드라이버 궤도가 실제 날아가는 공하고 스크린에서 날아가는 궤도가 서로 다르다는 것을 알아 습니다. 스크린에서 곧잘 날아가는 드라이버 샷이 필드에서는 택도 없고 형편없는





홀로 출발을 합니다. 5시 10분 어둠이 채 가시지 않은 첫 홀에서 절경을 마주합니다. 내리막이 펼처진 티 박스에서 보는 페어웨이와 병풍 처럼 둘러 쌓인 산자락들 사이로 여명이 밝아 옵니다. ** 조콥님과 클스웨버님이 남겨 주신 사진 예술이네요. 특히 조콥님 이만기 장단지..... 실물 정말 튼실 합니다. 전반 1~3홀 그림 같은





없는거 뻔히알면서 너 술먹으러 나가서 보자고? 울면서 머라했더니 대꾸도 안하고 방에 들어가 주무시네요ㅠㅡㅠ 아나ㅠㅠㅠㅠ 이만기씨랑 같이 방송하면 되겄네요 다들 와이프가 새벽부터 어떻게 싸줬네 자랑 타이밍... 까지야 그냥 그럴 수 있다고 쳐도, 모태범 편의점 도시락에 한다는 말이 미혼이니까~ 좋은 여자 소개시켜줘야겠다~ 소소하게





후반 3개홀 점수로 후기 쓰자고 하신 이유가 있었습니다. 3홀에서 무섭게 집중하시더군요. 18홀 마치고 들어오는 카트에서 다트를 외치던 제가 안쓰러우셨는지 메세지 넣어 주십니다. 도와줘요~ 클스웨버!!!! 연이은 폭염에 걱정을 좀 하였는데, 상상도 할 수 없을 정도로 쾌적하게 마칠 수 있었습니다. 새벽 라운딩을 마치고 이렇게 개운할 수가 있다니, 귀가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