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입을 옷들 협찬사에서 거절받는 모습이 충격이었던 양세형 이영자는 거절 당하는게 싫어서 직접 옷을 사서 코디한다고 함 수선 피팅 후 수선 위해 동대문의 단골 수선집에 감 수트 대여 바지는 밑단이 풀려 나와서 수선이 필수 (수선 시 잘라내면 안되기 때문에 원상복구 수선해야 함)





스포츠 경기에 두루 관심이 많았던지라 현역 시절의 화려함을 알고 봐사 그런가 한 때 한 운동했던 아저씨들의 축구 하는 이야기가 왜 그리 절절하고 웃픈지 모르겠어요. 특히 오늘은 제가 한 때 무지 애정했던 현대전자 이충희 선수 나온다고 벌써부터 설레고 있는 중입니다. TVN 신서유기 시즌 7 또





전참시 계속 나오면 좋겠음 진짜 박찬열이란 이름 안흔하지않냐 개놀랬넼ㅋㅋㅋㅋㅋㅋ 문득 집에 왔는데 '밥과 라면이 같이 조리되는 기가막힌 향' 이 집안에 퍼지더군요. 알고보니 어머니가 전참시 재방송을 보시고는 이승윤의 라면밥을 보더니만 무척 맛있어보인다며 도전해보신겁니다. 처음 먹어봤을때는 물 조절이 실패였는지 싱겁기 그지 없었습니다. TV로만 정보를



놀이 봐야한다 전참시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뜬금없이 요즘 테이 좋아졌는데 덕질할데가 없어 ㅋㅋ ㅠ 엑소 용매... 매력있어 전참시 보고싶다 전참시 끝난 다음 타임에 시작하는 영화 제작 프로그램(주호민×이말년×소혜) 딩고&MBC 콜라보 펭수 전참시에도 나옴ㅋㅋㅋ 전참시 세븐틴편 봤는데 와.... 엑소 컴백때......전참시 나오게해주세요.... 용매랑..... 배성재 라디오 이제서야 다시듣는데 펭수 너무





계실까요!! 궁금해서^^;; 찾아봐도 안나오네요ㅜㅜ 나온 햄버거 먹으려고 준비했든데 어머니가 닭개장 끓여놨으니 먹으라고 해서 닭개장애 칼국수 넣어서 늦은 점저 먹었더니 햄버거 생각이 싹 없어졌군여...담에 꼭 햄버거 먹으러 가봐야겠어요 쉬고 싶다, 할 일 없다고 TV 켰을



리스트에 못 오른 ..그래도 틀다 걸리면 쭉 보는 거로는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 얼마 전 영국 3형제편 참 공감하면서 봤고 최근 아일랜드 술 좋아하는 총각들도 재밌네요 나혼자 산다. 전참시. 미운오리새끼야 뭐...워낙



강호동, 이수근인가 하시겠지만 이 둘과 나영석 PD 조합은 정말 꿀재미 보장이네요 정말 원초적으로 아무 생각 없이 웃기 딱 좋네요 몇 십년만에 고백점프 게임에 레트로로 분장한 지난 주 방송은 만드는 주축이 내 또래겠구나 절감했답니다.





청하 스케 할 때 이사가 로드 매니저 했다고 전참시에서도 말했고... ㅇㅇㅋㅋㅋ 사감재던 종우던 누가 나와도 꿀잼 보장 (주먹) ㅈㄱㄴ 전참시에 나왔으면 좋겠따 엑소 노용민 매니저 (a.k.a 용매 / 로맨틱 노 / 노여(자)주(인공) 막내랑 잘 놀아주는 용매



그리고 '노여주' 하나라두 나오쟈 전참시에서도 힙합팀 차나 퍼포먼스팀 차는 발라드 듣고 잠자면서 조용히 가는데 보컬팀은 프리스타일 랩하면서 갔엇다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꾸준히 랩에 진심인 보컬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참시 재방 보는데 진짜 귀여움 ㅋㅋㅋㅋ 중고딩때 반에 있는 재밌는 친구 같음 왜 친근하지?



다 나왔으면 좋겠다 펭랑해❤ 화제성으로 보나 뉴스량으로 보나 촛불집회보다 더한 일이 어제 오늘 있을까요? 전참시"유재환감량" 이 1~2등.. 이번 촛불집회 유관단어인 이름없는 서리풀축제 는 아직도 남아 있습니다. 이게 어느 정도냐 하면 불꽃놀이 할때까지 몰랐어요. 들어오는 길에 검색해서 알았네요. -_-;; 촛불집회/서리풀 모두 동시간 일입니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10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