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플때 약챙겨준거 남주 수능 도시락 싸준거 하루 라디오 스폐셜 디제이때 깜짝 게스트로 간거 내 수능 도시락 장조림 소시지야채볶음 멸치볶음 김치 소고기무국 낯선 용인에서 수능쳐요. 숙박업소.사찰 ~ 수능도시락은 잡곡밥보다 쌀밥이 나을까요? 너네 수능때 도시락 뭐였는지 기억남? ♥들닥모닝♥범류모닝♥ 덬들 수능도시락



하지말라고 신신당부 하는데 원하는대로 해줘야할까요? 국통이 맨 밑에 넣는거라 국만 조금 싸겠다니까 빈통 넣으라네요 ㅜㅜ 본인이 원하는대로 해줘야할까요? 뭐 일단 아이가 좋아하는거 위주로 싸야겠지만요;; 아이한테 물어보니 아직 모르겠다고.. 평소 위장쪽에 탈도 잘나고 변비도있어 복부팽만도 있는편이라 도시락 준비하기 쉽지않네요;; 죽같은거 괜찮을지.. 제가 잠이 많아서 애가 너무 불안해하네요. 애는 수능

칠지는 모르겠지만 숙박업소 부탁드립니다. 또 용인에서 수능 날 조용히 기도 할 수 있는 조계종 사찰이 있을까요? 수능도시락도 숙소에서 준비해야하고 지리를 전혀 모르니 어떻게해야 할지 난감합니다 참!수능치는 수험생과 가족분들 모두 힘내시길 바랍니다. 소화 잘되게 쌀밥으로 싸주는게 더 나을까요..? 되게 맛있는 유부초밥이었는데 이런저런 사정이 있어서 사촌오빠

말지 결정못했는데... 아이가 수능 보는데 제가 더 떨려요 + 사태는 별로이고 양지로 하면 쫄깃할까요? 그리고 장조림 국물이 맛있으려면 뭘 추가해야하나요. 수능날짜 임박해서 손이 덜덜 떨려요ㅜ 도와주세요.. 제가 아는 지인 얘기입니다. 예전에

적응기간이라고 요즘 매일 새벽등교합니다 시계를 6시 30분에 맞춰놓고 벌떡 일어나 어둑어둑한데 학교 갑니다 너무 아침 일찍이라 입맛도 없다고 그냥 나가기 일쑤... 다음주 수능만 생각하면 너무 떨린다고 우황청심환 사달라고 합니다 어머니들 고3이들에게 우황청심환 사주셨나요 저희애같은 새가슴은 사주는게 좋을까요 수능도시락은 불고기랑 계란말이 국을 따로 쌀지

도시락메뉴요... 음? 수능 도시락 우리집은 엄마가 싸준다던데 니넨 수능 당일 새언니가 싸준 도시락 열었는데 미역국이면 기분 어떨거같음? 우황청심환 사달래요 [판&톡] 새언니가 수능도시락싸줬는데 제가오바하는건가요? 수능도시락 반찬으로 장조림 중년의 아빠 수능보다. 나 수능도시락 두통싸갔음... 그 보온밥통이랑 반찬통 2개있는거 2개씩에 큰 반찬통 하나... 나 왜 기억이

너네 수능날 도시락 뭐싸감?? 첫애의 수능을 앞둔 어머님들, 기분이 어떠세요? 수능때 도시락 뭐싸갔는지 기억나?? 수능에 도시락 뭐싸감? 수능) 고3들 다들 이렇게 하시죠? 수능도시락메뉴추천 장조림 계란말이 볶음김치 수능때 보온도시락에 싸갖는데 뚜껑 안 열려서 개빡침 도화 아플때 약챙겨준거 남주 수능 도시락 싸준거 하루 라디오 스폐셜 디제이때 깜짝 게스트로 간거 수능 도시락사려는데요~ 도화

부인이 싸줌.. 지금 생각하면 애 하나 남부럽지 않게 키운다는게 여러사람 손이 가는거구나 싶다 류진이 수능 칠 때 신해범 수능도시락 싸주는거 보고싶다ㅠㅠ 나는 김치볶음밥, 치킨너겟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 친구들은 다 죽싸왔는데, 난 배고픈거 싫어서 저거에 초콜렛 한보따리 싸감 보온도시락 뚜껑 못 열어 밥 못먹었단 후기보고 연습도

상황이야 그래서 자기말로는 국어 수학까지 치고 나올까말까 고민중이래 그래서 엄마가 동생은 도시락 안 챙겨주시거나(일찍 나오게 되면) 그냥 사주실건가봐 그리고 이번에는 두분 다 출근이셔서 동생 택시타고 가라고 하셨고 너네라면 동생입장에서 서운하거나 속상할까?

전날은 잠은 푹 자야 해서(그래봤자 뒤척거리겠지만요) 엄마인 저는 밤을 새달라네요 ㅠ 내일이 모의고사라 예행연습겸 밤을 새보려고 애는 아까 자라고 하고 저는 거실에서 밤 샐 준비 하고 있어요. 82 좀 보다가, 영화 한편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