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퀄이 워낙 좋다보니 눈으로 보이는 기본형 실내의 스타일도 꽤나 좋은 듯 하네요. 이정도라면 프리미엄 초이스 트림에 옵션 2~3개 정도 추가해서 타도 충분해 보여요... 더뉴그랜저 예약 했는데... 썬팅 브랜드 어디 많이 하시나요?? 레이노S9 야간에 어떤가요? 전체적으로 많이 사용 하시는



구매에 형님들 조언이 필요합니다(국산차 게시판 중복입니다 현대 더뉴그랜저 사전계약 시작 2시간만에 9천대 돌파 더뉴그랜저 안개등 더뉴그랜저vsK5 3세대 형님들 고민 해결 좀 부탁드려요ㅠㅠ ig vs 더뉴그랜저 비교 신차 리스 질문이요 더뉴그랜저 전시차 홈페이지와 상이한.. 현대



너무 눈에 띄게 티가 났고 딱 보기에 플라스틱 느낌에다가 격자의 디테일이 너무도 조잡해 보이더군요. 플라스틱 망채반 같은..... 저는 많이 아쉽더라구요. 지금 주문하면 빨라도 내년 2월쯤 받을거 같다고 해서 G80 기다리기로 했습니다. 요기서 견적까지는 뽑을수있게되있네여 추천한번씩 부탁드림다 힘들게 찾았어용 심심해서 더뉴그랜저 가성비 조합해봤어요. 3294만원





언저리가격에 이만큼 가격대비 고급스러운 옵션을 가진차는 드무니까요. 현재까지도 더뉴그랜저랑 고민하시는분들이 계실텐데요. 개인적으로는 버튼식이냐 기어봉이냐와 디자인 그리고 가격에 따라 고민을 많이하실것같습니다. 저같은경우는 전자식기어봉이 좋기도하고 디자인도 맘에 들어서 현재차에 손을 들겠지만(팔은 안으로굽는다고 제차니까요...), 분명 그랜저도 K7과 비교했을때 장점이 많은차니까요. 그리고 둘다 가격재비옵션이나 성능이 좋은차라고 생각하기도 합니다. 그리고 저는 사실 구매를



상당히 똑똑합니다. 특히 LFA는 정말 운전할때 너무 편하다는 생각을 많이 들게합니다. 그외 컴포트나 모니토링팩도 가격대비 구성이 좋은편에 속합니다. 3. 생각보다 차가 조용합니다. 아무래도 제가 운전스타일이 영감운전이다보니 주로 저속으로 운행하는일이 잦아서 더더욱 그런거같습니다. 4. 하브가 아니어도 저공해차 혜택을 받을수있습니다. -단점 1. 다른분들도 언급하셨지만, 8단변속기가 멍청합니다.





취등록세 포함 가격이 4160만원 정도 나오더군요(그랜저ig 혜택은 차가격에서 128만원 할인 해주는게 전부입니다 이재 단종되는 차량인데 128만원 밖에 할인이 안되서 그부분이 좀 아쉽더라고요 ㅠㅠㅠ 할인 많은거는 이미 다 팔렸다고 하더군요) 약 400만원





차이나네요 ㅋㅋㅋㅋ 딜러가 주는 혜택과 카드일시불 혜택은 반영하지 않은 내용입니다 도대체 어딧는거죠? 나이23에 더뉴그랜저 중상옵이냐 k5풀옵이냐.. 상당히 고민됩니다. 그래도 외관으로만 따지면 k5더 끌리기는하는데 그랜저 감성이 또 무시할수없네요. 추천좀부탁드려요. 그냥g70가야하나 현재 제가 11년 27만 모하비를 탑니다 와이프는 17년 비엠3지티를 탑니다



하기위한 큰요인중 하나인 가격적인면에서 따졌을때는 K7 2.5와 그랜저 2.5의 비교는 무의미하다고 봅니다. 왜냐면 그랜저 2.5를 갈돈이면 K7 3.0가격이 나오기때문에 같은 2.5를 놓고 비교하기보다는 동일금액으로 봤을때는 K7 3.0이랑 그랜저 2.5중 뭐살까를 고민하는게 맞다고 보거든요. 믈론



택시전용모델이 출시될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더뉴그랜저 구입해도 된다고 승인받았습니다 내일 사전예약하려하는데 프리미엄초이스로갈지 익스클루시브로갈지 고민되네요 다음에 인증으로 복귀하겠습니다 위 제목처럼 제가 결혼하고나서보니 차가 자주 필요해서 새차를 구입하려 합니다. 현재 바라보고 있는건 더뉴그랜저 or K5 풀체인지



오락실마스터 ㄷㄷㄷ 역시 뒷테는 쥑이네요 그랜저 더뉴그랜저 등등 올뉴말리부 더뉴말리부 맞나?ㅋㅋㅋ 등등 참 복잡하고 차량구입을 했거나 진지하게 고민했던 사람들 아니면 헷갈리더군요 1세대 2세대 이렇게 알려졌음 편하겠죠?? 갑자기 급하게 차가 필요해서 소나타 하브 인스퍼레이션 플래티넘해서 사려고 했는데 취등록세포함 가격이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