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주변에 핀 꽃 색깔이 아이유가 좋아하는 연보라 톤 이거 빼박 아닐까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먼저 알아둬야 할 건 아이폰 아이메세지가 이 노래의 핵심적 소재임 비유적 표현으로는 크게 이렇게 세가지. 풍선 = 말풍선 나 =





너를 생각 중" 사랑을 시작할때, 서로를 가장 탐구할때 "오직 둘만의 비밀의 정원" 사랑의 말들을 장미로 표현 "우리의 네모 칸은 bloom 엄지손가락으로 장미꽃을 피워" 상대방은 회색풍선 아이유는 파란풍선 아이메세지창을 풍선으로 표현 "I feel bloom I feel bloom I feel bloom 너에게 한 송이를 더





진동 알림 핸드폰은 뮤비속에서 한번도 등장하지 않지만 메세지창 속 세상을 표현하려고 했다함 "우리의 색은 gray and blue" 상대방이 아이유에게 주는 선물은 (회색) 아이유가 상대방에서 주는 선물은 (파랑) 으로 표현 "지금 다른 사람과 함께이지 않아 응, 나도



내가 단기간에 가장 많은 장미를 피워내는 시기는 사랑에 빠진 직후다. 마음을 고백하기 직전, 결정적인 딱 한 마디만을 제외한 세상의 모든 말을 사용해 상대에게 나의 감정을 가감 없이 표현하는 때. 휴대폰 진동 소리 한 번 한 번이 내 일상을 사정없이 흔드는 지진처럼 느껴지는





★ 초동 기간: 11/19~11/25 ★ ) 클릭 시 링크연결 >>>>> 핫트랙스 >>>>> 신나라 >>>>> YES24 >>>>> 알라딘 >>>>> 인터파크 오프구매 대환영 ✔ 멜론&지니, 스밍&다운 가이드 ✔ 권장 스밍리스트(미메크





장미를 피워내는 시기는 사랑에 빠진 직후다. 마음을 고백하기 직전, 결정적인 딱 한 마디만을 제외한 세상의 모든 말을 사용해 상대에게 나의 감정을 가감 없이 표현하는 때. 휴대폰 진동 소리 한 번 한 번이 내 일상을 사정없이 흔드는 지진처럼 느껴지는 때. 필터링 없이 꺼낸 말 마디 마디가





수 있을 것 같은 자신이 들 정도로 내 안에 사랑이 넘친다. 우리의 대화창 속 내 색깔처럼 새파아란 색의 장미를, 그 장미의 꽃말과 같은 ‘기적’을, 그 ‘불가능’에 가까운 결실을, 내가 이번에야말로 백만 송이 정도 피워낼 수 있을 것 같은 확신에



보내" 뮤비 엔딩은 서로 동시에 풍선을 보내고 마무리 나이브라고 함 트와이스 갓세븐 있지 뮤직비디오 제작사 ㅇㅇ Unlucky 시간의 바깥 Blueming 그 사람 자장가 Love poem 데뷔 12년차에 첫 응원법 알려주는 영상 찍었네요 ㅎㅎ  ✔ dlwlrma 인스타 ✔



타이틀곡 ‘Blueming’의 티저를 전격 공개했다. 아이유 측은 18일 0시, 공식 SNS 등지를 통해 미니 5집 '러브 포엠(Love poem)'의 타이틀곡 '블루밍(Blueming)'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유니크한 기타 사운드로 시작해 '백만송이 장미꽃을 나랑 피워볼래?'라는 노랫말로 끝을 맺은 이번 티저는 아이유의 시크한 표정과, 상반되는 수줍은 표정이 함께 공개되며 18일 발매될 음원에





우리의 대화창 속 내 색깔처럼 새파아란 색의 장미를, 그 장미의 꽃말과 같은 ‘기적’을, 그 ‘불가능’에 가까운 결실을, 내가 이번에야말로 백만 송이 정도 피워낼 수 있을 것 같은 확신에 찬다. 아직 단 한 번도 성공해 본 적은 없지만.. Blueming = Blue + B looming 기적을 피워낸다 [OSEN=김은애 기자] 아이유가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