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중딩때 크로우즈제로 우리학교에서 대유행해섴ㅋㅋㅋㅋㅋㅋ 남자애들 막 교복마이 줄여입고 바지통 겁나 늘리고 허리띠 큰거하고다니곸ㅋㅋㅋㅋㅋ 체인걸고다녔음ㅋㅋㅋㅋ 김켄타로우즈 야이 싀벨로마 크로우즈 제로 오랜만에 봤는데 설정 살발하다 살발해 두분 올리시는 글 요즘 즐겨(?) 보고 있습니다. 동,서양만 다르지 어디 같은 싸이트에서 퍼오시는 듯.. 두분이 아시는 사이 인가유? 즐겁게 보고 있습니다. 슨거같음





파우치 크기 어때 작은편이야? 당당 완전 날카로운 느낌 너무 좋았음ㅋㅋㅋㅋㅋ 일본 학교일진물 영화인데 재밌다길래 한번 다시 보려고요 자유시간에 무조건 크로우즈제로보곸ㅋㅋㅋㅋㅋㅋ 그런 여자만 만났어요? 부럽다... 마지막에 졸업 한다는 게 이질감이 느껴질 정도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긴 수준 세리자와의 오른팔 '타츠카와 토키오'역 '키리타니 켄타' 갠적으로 키리타니는 크로우즈에서 제일 리즈였던 것 같음 아픈 캐여서 왠지 병약청순한 느낌도 나면서 잘생겼음ㅠㅠ 그리고 호센학원 호센학원 톱 '나루미 타이가'역 '카네코 노부아키' 난 솔직히





김켄타로우즈 = 앵그리죤슨 두분 서로 아시나요? 김켄타로우즈 사진 자세히보니 양아치싸움물이지만 은근히 비주얼 보는 재미가 있는 일본영화 크로우즈 제로 (스압) 오구리는 크로우즈제로지 ㄹㅇ 지방시 추천해주라 김켄타로우즈 보아라 김켄타로우즈 따먹고싶다 삼냥이는 슬슬 평화를 찾아갑니다 지방시 추천해주라 오구리는 크로우즈제로 아니냐 오구리 크로우즈제로 때 진심 존잘 영화 크로우즈 제로 아시는분 나





허피스 증상이 올라오네요 ㅎㅎ 5개월정도 같이 살았는데 세번째입니다 셋째는 러프가 아예 없었는데 슬금슬금 올라오네요 근데 요녀석이 오자마자 귀속에 상처가 생겨서 약바르는중입니다 우측귀 장식털도 다 밀리고 ㅠㅠ 그래도 연고 며칠 바르니깐 많이 좋아졌네요



그래서 원덬은 항상 크로우즈 제로를 보면서 원래 호센 간부들은 외모를 많이 보는건가....라는 의문을 품었었는데 얼마전 일본에서 개봉한 영화 에 나오는 호센학원 간부들 호센학원 톱 '우에다 사치오'역 '시손 쥰'



만다린볼레로랑 305 있는데 만다린을 더 잘 쓰고 있어 퍼펙토 워밈 레드는 립글로우즈 느낌의 레드야? 아 그리고 파우치 있는덬 파우치 크기 어때 작은편이야? 너땜에 엉아 발기부전 걸릴지경이다 십새끼야 우리 당장만나 셋째 온지 벌써 일주일이 넘었네요 시간 잘갑니다 첫째는 여름이라 코트를





저런 희한한 머리색을 해도 조낸 잘어울림ㅋㅋㅋㅋㅋㅋ 얘도 분량은 한줌인데 나올때마다 얼굴이 열일해서 존재감 오짐 호센학원 간부 '우루시바라 료'역 '아야노 고' 무려 장발의 아야노 고ㅋㅋㅋㅋㅋㅋㅠㅠㅠㅠㅠ 원래 스타일이랑 비교하면 미모봉인이지만 그래도 나름대로 예쁨.... 원래는





저 오대오 장발을 소화한건 정말로 대단하다고 생각ㅠㅋㅋㅋㅋ 진짜 사진으로만 보면 뭐지??할수있는데 영화에서 보면 저 헤어스탈로 ㄹㅇ잘생김ㅋㅋㅋ 거기다 캐릭터 자체가 좀 멋있어서....매력 오졌음.... 호센학원 1학년 간부 '비토 다츠야'역 '미우라 하루마' 누가봐도 확신의 꽃미남.....존잘.....



유목민은 매일매일 테스트가 일과입니다 ㅋㅋ 11반가 파우치 주고 세일한대서 하나 사고 싶어 만다린볼레로랑 305 있는데 만다린을 더 잘 쓰고 있어 퍼펙토 워밈 레드는 립글로우즈 느낌의 레드야? 아 그리고 파우치 있는덬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10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