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들이닥쳤다. 이들은 특위 조사관들을 폭행하고 친일파 관련 조사 서류를 빼앗았다. 경찰은 반민특위의 활동에 많은 불만을 가지고 있었다. 당 시 현직 경찰의 75%가 넘는 인원이 친일 세력이었기 때문이다. 사회 각 분야의 친일파가 체포되었지만, 그중에서도 친일 경찰이 가장 많이 체포됐다. 이런 상황에서 친일 경찰의 상징적 인물이었던 최운하가 특위에 체포되자, 반민특위



밝혀졌을때 생각보다 싱겁게 밝혀졌다고 생각했는데 어제 보니까 동백이 엄마 표정이 흥식이는 아닌것 같더라고요 아무래도 흥식이 아빠나 의외의 인물인것 같은데.... 추리하는 재미가 쏠쏠한 드라마입니다ㅎㅎ 와 보다가 입틀어막았다 존무ㄷㄷㄷㄷㄷ 1. 흥식이 - 조연도 아닌 엑스트라 같은



시체 처리 도와준건가 흥식이도 연기 ㅈㄴ잘하고 흥식이아버지도 연기 미쳐버림ㄷㄷ 근데 고양이밥 흥식이 아닌거 같은게 향미 손톱 dna 왜 흥식이 아빠였는지 이유 나왔나?? 오늘 동백꽃에서 좀 엉성했던 점 엄마는 자식의 위험을 아는 것처럼 흥식이 아빠도 자기 아들 위험한거 알아차리고 대신 나서는 거 이런건가





아버지땜에 눈치보고 그런캐릭터였던게 튀긴했는데 찐까불이라 반전있어서 그런 거였음... 그리고 이런 부분이 서사속에서 반복되는만큼 곽덕순님말대로 부모가 그렇게 키워봤자 자식에겐 멍울 밖에 안된다고 동백이 제행복 찾아야한다는거 이게 진짜 핵심 주제인게 좋더라 아빠가 범인 아니고 흥식이가 범인이라 몰라서 자백 못하는거지?? 까불이도 뭔가 서사 있을거 같은데 아빠





외지인이었음 하는 바람입니다. 울 용식이가 매일 마주치고 인사했던 옹산 사람들만 아니었음 좋겠네요. 울 용식이 상처받는 것 너무나 싫은지라~ 뻘쭘 ㅋㅋㅋ 흥식이 꽁밥준다고 싫은티낸것도 ㄹㅇ흥식이아빠라서 그런걸까 그럼 낚시천국배달은 모야 장소를 낚은거야?ㅠ 향미가 농담을 거니 돌아보며 흐흐흑 쇳소리 나게 웃네요. 깜놀. ?? 흥식이네요.. 그럼 아버지가 덮어썼나보네요 1. 동백-용식 재회 1-1. 용식-필구





어제 보고 놀라고..(흥식이가 아니라서??) 까불이가 아닌 사람을 보고 놀랐는지도 몰라요. 동백이가 까불이 봤다잖아요.흥식이�m 흥식이라 할텐데... 그냥 봤다고 했는데... 그래도 이상한건 동백이 단골이라 얼굴 안면이 있었는데... 암튼 미궁입니다. 흥식이와 흥식이 아버지는 단순히 시끄러운게 싫어서 고양이만 죽인 것 같지 않나요? 까불이.. 까불이... 흥식이네요



척결은 미완으로 남게 됐다. 참고문헌 허종 이강수 KBS1-TV 2004년 11월 12일 자 방송 제 12권 제 84집 1948년 9월 4일 치 1949년 1월 11일 치 1949년 2월 3일 치 1949년 2월 16일





지킨다는게 아닐수도 있음 3. 향미 - 트젠설 있음 - 라이터로 낙서를 지졌는데 향미는 라이터 훔치는 도벽이 있음 - 코치, 흥식이랑 공범 얘기 있음 4. 코치 - 신발에 묻은게 송진가루? 나 운동장





지존갑이지만 오히려 그것땜에 역으로 의심받기도 함 7. 필구 - 까불이는 1학년임 (마찬가지로 필구 친구 준기도 용의선상에 오름) 8. 간장게장 - 까멜리아의 두루치기에 자리를 뺏긴다는 두려움이 있음 ㅊㅊ 쭉빵 원덬이는 8에 배팅;; ㅈㄱㄴ 이규성ㅋㅋㅋㅋㅋㅋ 선택적기침임? 부모는 자식을 위해 모든걸 한다 ? 새로운





이름 부르지 아저씨라고 안 불렀잖아요. 그럼 흥식이랑 흥식이 아버지 말고 한 사람 더 있는 거죠?? 그런데 향미는 겁도 없네요. 아는 사람이라도 남자 집에 그렇게 자러 가고. 용식이 아버지도 불에 타서 돌아가신거 같은데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10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