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야기를 풀어낸다. 극중극 형식인데, 자신이 ‘비밀’이라는 순정만화의 엑스트라라는 사실을 깨닫고 ‘자아’를 가지게 된 고등학생 은단오(김혜윤)가 주인공이다. 3~4%(닐슨코리아)대 시청률이지만, TV화제성 분석기관 굿데이터코퍼레이션의 지난달 4주차 집계에서 ‘동백꽃 필 무렵’(KBS2)을 누르고 2주 연속 정상에 올랐다. 중국 최대 SNS 웨이보 등 해외에서도 입소문을 타고 있는데, 대만에서는 방영권 계약을 조율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슼에



거라 생각했거든요 이 분 나이나 성별 어떤 삶을 살아오신 분일지.. 드라마를 보면서 작가가 궁금해 지긴 처음이네요. ㅎㅎ 그만큼 필력도 내공도 크게 와 닿는다는 거겠죠.. 17.15% 극은 만화 속 세상을 배경으로



일 집중이 안되더라구요 ㅠ) 예상외로 재밋더군요 ㅎㅎ 추천하는 드라마로 비밀의 숲 시그널이 나오길래 가벼운 마음으로 보기 시작했는데 군더더기 없이 재밋더라구요 타인은 지옥이다도 원작이랑 매칭이 잘 되서 좋았고 요즘엔 동백꽃 글이 많이 올라오고 넷플릭스에도 있어서 오늘부터 보기시작했는데 꿀잼이네요 ㅎㅎ 괜찮으면 나의 아저씨랑 도깨비도 함 찾아볼라





현재 방송 중인 250억 원의 제작비가 투입된 ‘배가본드’의 화제성이나 인기를 생각하면 시사하는 바가 더 크다. ‘배가본드’ 역시 10% 내외를 기록하고 있어 낮은 시청률은 아니다. 그러나 ‘배가본드’의 물량공세에 비하면 시청률도, 화제성도 기대만큼은 아니다. 굿데이터코퍼레이션의 화제성 순위는 2주차 기준 5위로, ‘어쩌다



깊이 들어갔나...) 주겠지? 제발 줬으면 ㅜㅜ 아름답게 이번주 회차 끝내는줄 알았는데 또 쫄깃하게 만들기. 시청자들 들었다놨다 하네요. 작가님. 거 너무한거 아니오?! 연초에 눈이 부시게 보면서도 엄청 울고 엄청 웃었는데 연말은 동백꽃이 웃고 울리네요... 클량의 전통에 따라 전 둘돠!!!! 하나만은 못 고르겠어요. ㅎㅎㅎ 그러고 보니 두 드라마 공통점이





며느리에게 하는 최고의 고백이네요 공효진한테 영상찍어보낸 강하늘ㅋㅋㅋㅋㅋ [동백꽃] 향미를 추억하며 노래부르는 용식이 본체 동백꽃 필무렴 다봤으니. 동백꽃 필무렵 연장 됐네요. 동백꽃 racoi 지표 동백꽃 필 무렵 안 본 분이 부럽네요 와~동백꽃필무렵 동백꽃 향미는 간땡이도 크네요 동백꽃 기레기들



�羔� 연기 잘하죠ㅋㅋㅋㅋ 평이 좋아서 이제 보는데 개꿀쨈ㅋㅋㅋㅋ 예전부터 한국드라마는 뭐만 하면 로맨스 넣고 막장에다가 일은 안하고 연애만 하는 인식이 박혀있어서 맨날 영드 미드만 찾아봤는데 얼마전부터 일하면서 천천히 같이 볼 것 찾아보다가 한국드라마를 보기 시작했는데 (자막도 함께봐야하니



역경 속에서 웃음을 잃지 않는 과정을 겪어가는 모습을 보여준다고.. 어떻게 생각하세요? 그게 한빛학원이랑 관련된거 같음 그 학원얘기 자꾸 등장하는데 지금 드라마 흐름상 전혀 관련없는얘긴 어닐거 같이서 요즘같은시대에 대단하네요 예전같으면 40%급인듯.. 요즘 배가본드와 함께 저와 아내의 일주일을 책입져주는 너무나 재미있게 보고 있는 드라마인데, 달달하다 드라마 끝날 때





제가 평소에 사람 얼굴을 잘 못알아보는데 혹시 맞나해서 여쭤봐요, 같은 배우가 두 역할을 하는거라면 순경과 소매치기 역할이라니.. ^^ 저랑 같은 생각하시는 분들 있으세요? 저는 지금 동백이 보고있어요 여긴 외국이라 좀 늦게 보고있지만 넘 재밌어요 ^^ 아니 ㅠㅠㅠㅠ 코딩하다가 말고 어머니께서 마지막화 보신다길래 봤는데 눈물 찔끔 흐어어엉ㅇ 포항사는데 구룡포 쪽



친자관계 나와서 그런걸까요? 제가 앞부분은 보다말다해서 놓친게 많은데요. 다시보기 하려는데 이정은씨 나오는부분부터 좀 보려고요. 알려주심 너무너무 감사하겠슴다. 시청률은 20% 까지 갔군요, 드라마 진짜 확실히 성공했네요. 이러면 공효진은 연말 대상도 기대해볼만 하겠네요. 이 드라마 작가가 쌈 마이웨이 작가던데 집필 능력도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10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