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보였다. 처음 광고 2개 정도에서 시작한 는 방송 6개월이 채 안된 시점에서 ‘뽕포유’로 광고가 10여 개로 늘고 동시간대 첫 시청률 1위를 기록했다. ‘뽕포유’는 와 많이 닮아 보인다. 둘다 시청률이 좋아서 그런 것이 아니다. ‘뽕포유’에는 의 DNA들이





이무기 유산슬 아침마당 피디 작가님들 유산슬 세계관 존중 쩐다ㅋㅋㅋㅋ 아침마당에 유산슬 나와ㅋㅋㅋ 아침마당 2020 트로트 신인대격돌에 출연한 유산슬.jpg ??? 아침마당 보는데 유산슬 나옴 무명의 더쿠 | 08:29 | 조회 수 252 ㄹㅇ <<< 이 글이 시초구나ㅜㅋㅋㅋㅋㅋ 아침마당에 유산슬 나옴ㅋㅋㅋㅋ 미친ㅋㅋㅋㅋㅋㅋ 아침마당 유산슬 왔넼ㅋㅋㅋㅋㅋ 유산슬(유재석),





왜 이렇게 웃기죠 아침마당 출연한 유산슬 아침마당 유산슬 뭐야ㅋㅋㅋㅋㅋ 아침마당에서 안경벗는 신인가수 유산슬 오늘 뭐히니 오늘 아침마당 유산슬 유산슬 멜론 순위 아침마당에 유산슬 왜나와? 아침먹다가 개놀람ㅋㅋㅋㅋ 도전 꿈의무대 유산슬 뭔가요 ㅋㅋ 아침마당에 유산슬 나왔대 ㅇㄷㅂ 유산슬 아침마당 섭외 비하인드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침마당 신인가수 유산슬 출연 뒷이야기...



본인에게 의사를 묻지 않고 흔쾌히 출연시키게 됐다"고 밝혔다. 김태호ㄲㅋㅋㅋ 의사도 묻지않고 출연확정을ㅋㅋㅋㅋ 신인인데 푸쉬쩔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합정역5번출구~ ㅋㅋㅋㅋㅋㅋㅋㅋ 택배일하다 관두고 트롯시작 얼굴도 준수하고 인기있을만함 채널돌리다 깜놀ㅎ 가수활동하는가바요 엄청진지하네요 나 펭수라고 생각햇는데 어제 아침마당 나온거 보고 유산슬한테 마음 쏠림 ㅋㅋㅋㅋㅋ탈안경 퍼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서울=연합뉴스) 이정현



구체적으로 비친다. 그래서 도 ‘뽕포유’에 와서야 처럼 인기몰이가 시작됐는지도 모른다. ‘뽕포유’는 유재석이 유산슬이라는 활동명으로 중장년층의 전유물이었던 마이너 장르 트로트 가수 도전에 나서는 콘셉트다. 그런데 는 ‘유플래쉬’부터 유재석의 ‘원맨 무한도전’ 성격이 짙어졌다. 그러다 보니 과거 와 비교해 무모한 도전을 함께



웃어 보였다.(사진=KBS 1TV '아침마당' 캡처) 뉴스엔 한정원 jeongwon124@ MBC ‘놀면 뭐하니?-뽕포유’ (연출 김태호, 임경식, 채현석)가 발굴한 신인 트로트 가수 유산슬은 최근 데뷔곡 ‘합정역 5번 출구’와 ‘사랑의 재개발’ 발표와 함께 여러 음악 프로그램 및 지역 행사 등에서



‘놀면 뭐하니’ 유산슬, ‘아침마당’ 입성...새벽 출근길 ‘포착’ ㅇㅈㅍ) 아침마당 진짜 유산슬 나오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침마당 유산슬말고 다른 분이 우승해서 다행ㅋㅋㅋㅋㅌ 아침마당에서 트로트계 신인 나온다고 하길래 그럼 유산슬 나와야지ㅡㅡ하면서 이닦으러 갔는데 ㄹㅇ 유산슬 나옴 아침마당 유산슬 2위네요 아침마당에 유산슬 나와ㅋㅋㅋㅋㅋㅋㅋㅋ 아침마당 출연한 유산슬 플버전 보고싶으신분 클릭하세요 아침마당에 출연한 유산슬 아침마당



벌이는 ‘평균 이하의 멤버들’에 해당하는 파트너들의 존재가 없다. ‘유플래쉬’에서 함께 작업한 뮤지션들은 너무 뛰어나고 세련됐다. 완성도 높은 음악이 만들어지는 과정을 알게 해준 좋은 에피소드였지만 에서 멤버들이 보여준, 허술한 캐릭터 자체의 재미와 이런 캐릭터들 상호 케미가 만드는 웃음을 만나기는 힘들었다. 이런 아쉬움은 ‘뽕포유’에 와서야 비로소 해소되는





아침부터 너무 웃겨서 포복절도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침마당 10년정도만에 실시간 시청하게 되네요. 방금 라이브 끝났네요. 아침마당측 이어 “그 출연자로 아침마당에 출연한 이용주, 연하남쓰를 비롯해 최근 유튜브를 통해 인기몰이 중인 요요미양을 섭외하게 됐고, 요요미양처럼 아침마당 출신이 아닌 새로운 인물을 물색하던 중 내부적으로 유산슬(유재석) 씨는 어떠냐는 의견이 나왔다”며



생방송 무대를 앞두고 만반의 준비를 한 라이벌(?)들 앞에 긴장한 모습이 담겨 있다. 과연 방송 직전 어떤 상황들이 펼쳐졌을 까. 트로트 샛별 유산슬의 생방송 ‘아침마당’ 촬영 비하인드 스토리는 오는 23일 오후 6시 30분 확인할 수 있다. 김지원 기자 bella@tenasia.co.kr 찐이었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박상철씨 옆에 앉아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완벽하게 끝남ㅋㅋㅋㅋㅋㅋ 씻고 나오는데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