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직 나온적없어서 그런가ㅋㅋ 1박 봐야겟다 ㄷㅋㅋㄱㅋ 맞나 기억이 가물가물 ㅠㅠㅠ 연정훈도 좋아하고 ㅋㅋㅋㅋ 재밌겠다 대표적으로 꼽아 봤습니다. 박준형 - 미국 데니안 - 미국 손호영 - 미국 김조한 - 미국 최우식 - 캐나다 마동석 = 미국 매드클라운 - 미국 안효섭 - 캐나다 타블로 - 캐나다 존박



공중파 예능고정 개꿀ㅠㅠ 연정훈 78 김종민 79 포토그래퍼로나옴 배우 연정훈이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깜짝 출연한다. 28일 관계자에 따르면 연정훈이 최근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 촬영을 마쳤다. 연정훈은 ‘슈퍼맨이 돌아왔다’ 출연 가족들의 사진을 촬영해주는 사진사로 깜짝 등장한 것으로 알려졌다. 연정훈은 사진 찍는



여기에 시즌1부터 이번 시즌4까지 한 질긴 생존력의 김종민은 한결 여유로운 모습을 보였다. 특유의 넉살스런 웃음으로 촬영장에 등장했다. 멤버들의 옷차림도 각양각색이었지만, 멋과 자연스러움으로 나뉘었다. 연정훈, 문세윤, 딘딘, 라비는 혹독한 촬영을 예상한 듯 비교적 가벼운 옷차림이었다. 또 추위에 대비한 듯 두텁고 따뜻한 옷을 입고 나왔다. 반면 김종민, 김선호는 단정했지만





제작 및 방송 재개를 준비했다. 시즌4로 새출발하기로 결정한 것. 이에 기존 멤버였던 김종민을 제외, 5명의 멤버를 새로 선발했다. 연정훈, 문세윤, 김선호, 딘딘, 라비가 '1박2일'에 새 멤버로 발탁돼 시청자들을 만날 준비를 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연정훈이 맏형이랬으니까 문세윤이랑 김종민 그 또래보단 이제 좀



사진사로 깜짝 등장한 것으로 알려졌다. 연정훈은 사진 찍는 것이 취미인 것으로 잘 알려져 있다. 아내인 배우 한가인과 사이에 네살 딸과 올해 태어난 아들 두 아이의 아버지로 아이들에 대한 마음도 각별해 이번 출연이 성사된 것으로 보인다. 연정훈은 ‘슈퍼맨이



같은 예능이래 오마이갓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좋다ㅠㅠㅠ 연정훈 문세윤 김종민 딘딘 김선호 라비 여기서 예능감이 있는 친구야 문세윤 딘딘 김종민 정도 그런데 김종민은 당하는 역활이라 문세윤이 결국 악역및 망가지는 역활 결론은 하드캐리 해야할듯 나머지는 윤종신



만에 시청자들과 재회다. '1박2일'은 지난 3월 15일부터 제작이 중단됐다. 당시 시즌3이었던 '1박2일'은 멤버였던 정준영이 성폭력 범죄의 처벌 등에 관한 특례법 위반(카메라 등 이용 촬영, 특수 준강간) 혐의로 파문이 일면서 방송에 이어 제작까지 중단되는 상황에 빠졌다. KBS는 파문의





선보일 것"이라며 시청자들의 기대를 당부했다. 김종민, 연정훈, 문세윤, 김선호, 딘딘, 빅스(VIXX) 라비 6인 6색 멤버들과 함께 새롭게 돌아온 국민예능 '1박 2일 시즌4'는 오는 12월 중에 방송된다 ㅇㅇ 기대돼!!!! ? ? 배우 연정훈/사진=김휘선 기자 배우 연정훈이 KBS 2TV '1박2일 시즌4'(이하 '1박2일')에 맏형으로 합류해 동생들을 이끈다. 23일 연예





나름 멋을 내고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이번 촬영 전 '초심'을 강조했던 '1박2일'인 만큼 멤버들의 옷차림이 촬영 중 주어질 미션에 어떤 에피소드를 만들어 낼지 궁금증을 더했다. "대한민국 리얼 로드 버라이어티 '1박2일'"이라고 외친 멤버들은





듯 비교적 가벼운 옷차림이었다. 또 추위에 대비한 듯 두텁고 따뜻한 옷을 입고 나왔다. 반면 김종민, 김선호는 단정했지만 나름 멋을 내고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이번 촬영 전 '초심'을 강조했던 '1박2일'인 만큼 멤버들의 옷차림이 촬영 중 주어질 미션에 어떤 에피소드를 만들어 낼지 궁금증을 더했다. "대한민국 리얼 로드 버라이어티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