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느낌 .. 박지윤을 너무 사랑해서 그런걸까요 이노래가 09에 나왔다는데 지금 들어도 하나도 안촌스러워.. 푸른밤, 종현입니다. 미안하다고 말하는 건 중요하고 또 용기가 필요한 일이죠. 하지만 사과하지 말아야 할 일들도 있는데요 예를 들면, 휴가를 받아서 떠날 때, 남의 부탁을 거절할 때, 하루 종일 침대에서 뒹굴 거릴 때 사소한 죄책감 때문에 일상이



‘라디오스타’ 출연…폴킴 MC 첫 도전 배우 서효림이 MBC '라디오 스타'에 출연한다 동아닷컴 취재 결과, 서효림은 오는 20일 '라디오 스타' 녹화에 참여할 예정이다. 서효림은 최근 배우 김수미 아들 정명호 씨와 열애를 인정했다. 김수미 역시 MBN '최고의 한방'을 통해 예비





여보하게 만든 적 익성? 자 우 이렇게 만들수익성 자 아 이렇게 해줄수익성 자신있어 할수익성 그럴수있다면 어서 날 데려가 뭐하고 익성 할줄알어 할수익성 내가 소리를 아 지르게 만들 수 익성 자신있어 해본적익성 나같은 여자를 여보하게 만든 적 익성 자 우



변신! 댄스계의 자존심! 코요태 * Good-bye Special T * 그들이 다시 뭉친다! 장수원, 김재덕의 J-walk "Suddenly" * 새로운 노래로 찾아 온 jtL "Enter The Dragon",1TYM "Make it last" * 파워 스테이지 핑클 , 김정민





방현수 총 304분 왜 죽였니 그 전에 박지윤 루시드폴 잔잔한 노래 틀어놨거든ㅋㅋㅋㅋ갑자기 너무 비장해져서 못듣겠엌ㅋㅋㄱㅋㅋ 저만 그렇게 생각했나요? 카카오 다음 대표 조수용이잖아요. 그런데 조수용 본인도 지금 현부인인 박지윤이랑 불륜설 돌아서



* 강추! 파워 루키! 한경일 , 강성 "Always", 4U "In my heart" SBS 인기가요(201회) 방영일 : 2002-03-24 SBS 인기가요* 1위 대결 1. 김현성 "Heaven" VS 2. SES " U "





연예인 있어요? 아니 없어요 없었어요? 없어요 없었어요? 아니 없어요! 아, 있었는데? 아니 없어요 그냥! 이곳에서의 아픔들은 모두 버리고 아름다웠던 추억들과 사랑하는 사람들과 행복했던 시간들만을 간직해요 저는 이곳에서 당신에게 받은 수많은 위로와 사랑을 대신해서 사람들에게 잊혀지지 않게끔 그 이름이 한 번





전혀 고려하지 않았음 ) [들여오고 나서] 한글화 시키는 법이 있기도 하고 엄마폰은 안드지만 제가 쓰고 있는 패드가 IOS 였기 때문에 한글화 시키고 간단한 사용법 알려드림 기본적으로 디지털 액자 + 노래가





이에 서효림은 예비신랑이 직접 선택한 최근 사진을 공개했다. 출연진들은 모두 다른 사람 같다며 예비신랑의 사진 교체 요구를 공감했다. 날 사귀고 싶다고 나와 만나고 싶다고 baby 내가 누군지 알고 알기는 알고있냐고 그 유명한 킹카 너무 예뻐서 모나리자 모든 남자의





SBS 인기가요(205회) 방영일 : 2002-04-21 SBS 인기가요* 1위 대결 1. 코요태 VS 2. 신화 "Perfect man" * Comeback Special 성숙함으로 돌아온 여신! 무한한 사랑을 예고하는 J * Goodbye Special 히트곡과 함께하는 아쉬운 무대. 아듀! 박지윤 * 파격 변신! 강렬한 라틴음악으로 돌아온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