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연예스포츠 전문매체 조이뉴스24가 창간 15주년을 맞이해 지난 19일부터 26일까지 연예계 관계자를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실시했다. 방송 부문에서는 '올해 충무로 최고의 배우' '올해 충무로 최고의 라이징 스타' 등에 대해 물었다. 설문에는 엔터테인먼트사·방송사 재직자, 영화 및 방송 콘텐츠 제작자, 연예부 기자 등



다시 보게된 저 장면은 화성연쇄살인사건이 어디까지나 미궁에 빠져있던 시절과 달리 '어...???' 하는 생각을 갖게되고 인터넷을 찾아보니 저 장면을 최근에 다시 보고 짤처럼 올리신분들도 있네요. 뭐 어디까지나 꿈보다 해몽이지만. 우연치고는 참 소름돋고 의도된거라면 뭔가 머리를 한대 세게 맞은 기분이네요. 고은별-이은비 쌍둥이 자매인데 어렸을때 버려지고 각자 다른



고은별이랑 같은 학교 같은 반인데 학교 이사장 아들이고 가정사 있어서 반항아로 살고있음 이와중에 이은비가 자기한테 잘해주는 남주혁을 좋아하게됨 남주혁은 10년게 고은별 짝사랑 했으면서 이은비 고은별 바뀐거 몰라봄 육성재는 고은별 이은비 바뀐거 바로 알아챔 니가 누구든 상관없다고까지 해줌 근데 고은별 돌아오고나서 남주혁이 혼란스러워 하다가 이은비 선택함





업계 종사자 200명이 참여했다.(복수 응답 가능) 3.1운동 100주년을 맞은 올해 항일과 애국을 소재로 한 많은 작품들이 선보였다. 이중 일제 강점기 민족의 영웅으로 추앙받았던 자전거 선수 엄복동의 실화를 그린 '자전차왕 엄복동'은 대형 스케일, 월드스타



전미선이 소헌왕후를 연기했다. 하지만 역사 왜곡 논란에 휩싸이며 평점 테러와 혹평에 시달리며 흥행에 참패했다. 여름 극장가에 야심찬 출사표를 던진 영화 '사자'와 정해인, 김고은을 내세운 멜로 영화 '유열의 음악앨범'이 각각 21표를 받아 공동 4에 올랐다.

응답하라 1988 재방송 마지막화 보는데... [창간15년]'자전차왕 엄복동', 2019 관객을 실망시킨 영화 1위 '불명예' 몇년사이로 유명인 자살이 너무 많네요 OCN 살인의추억 보는데 첫눈이온다구요? 설리의 죽음은 김즈혁 전미선 만큼의 충격 응팔 재방송 보는데 살인의추억 마지막 장면쯤에서 청주 라는 글자가 보이네요 후아유 럽라는 또라이 드라마다 작가 사상 이상하다는 소리

고은별은 자기 자리 포기하고 유학 감 이은비는 고은비로 이름 바꾸고 고은별 친구들이랑 하하호호 하면서 끝남 정말 천상 배우셨는데요... ㅜㅜ ' 설리 는 평소 우울증 이 심했던 것으로 알려졌다.' 지난번에도 전미선이 화장실에서 자살하더니 이제는 설리까지.

비(정지훈) 주연, 100억원대 제작비 투입 등으로 시선을 끌었다. 지난 2월 말 개봉한 '자전차왕 엄복동'은 야심차게 뚜껑을 열었으나 관객의 냉담한 반응을 받았다. 엉성한 스토리와 조악한 컴퓨터 그래픽, 구태의연한 연출 등 총체적인 난국이라는 평과 함께 흥행에도 참패했다.

기억못하지않을까요? 대학로차량통제가 몇녀도도까지였나요? 93년 주말까지는 기억합니다...ㄷㄷㄷ ㅁㅊ 설리는 관종짓 간간히 했구 김주혁은 그 얌전하고 착하며 소심한 애가 자살도 아닌 교통사고로 죽었잖소... 전미선은 의와로 조신한 스타일이였는뎅 마지막회거든요 본다고 봤었는데 못본 장면이 많네요 지금 현재싯점으로 이미연 전미선 김주혁 나와요 그 중 둘이 이 세상 사람이 아니라니...ㅠㅠ 사진은 인터넷에서 퍼왔습니다. 주말동안 영화채널에서

방송하는 살인의추억을 보다보니 예전에는 별로 신경쓰지 않았던 장면인데 87년 즈음에서 2003년인가로 시간이 흐른 장면. 고 전미선님과 가정을 이룬 후에 식사장면에서 저 신문이 어떤 대화의 주제가 되거나 하는건 아닌데. 저 아파트 분양 광고가 5초이상 꽤 길게 화면에 잡히더군요. 뉴스와 그알등으로 이미 정보를 접한 후에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