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에어로빅 강사나 요가 강사가 있듯 동네에 강아지 훈련사가 많아졌으면 한다"면서 제자인 이경규와 이유비를 두고 "그 정도의 수준이 되도록 가르쳐보겠다"라는 포부를 드러냈다. 원본보기 ▲ KBS 2TV 새 예능 기자 간담회. 현장에는 프로그램 연출을



선처는 절대 없을 예정이다. 현재 자료를 수집 중이다”라며 강경 대응을 강조했다. ㅇ ㅇ 귀여움 소년공화국 원준 인피니트 장동우 비투비 서은광 몬스타엑스 기현 세븐틴 우지 엔시티 천러 버스터즈 지수 이렇게래ㅐ! 조수미 송혜교 이유비도ㅋㅋㅋㅋ [현장] KBS 2TV 새 예능 기자간담회 [오마이뉴스 정교진 기자]



KBS 2TV ‘해피투게더4’에서는 ‘개는 훌륭하다’ 특집 이경규 강형욱 이유비가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이경규는 10년 만에 ‘해투’에 출연했다며 “‘해투’가 갈만할 때 살려놓고, 갈만할 때 살려놓고. 박명수가 MC할 때는 안 나왔다. 안 맞는다”고 말했다. MC들이 “왜 박명수와는 안 맞냐”고 묻자 이경규는 “그냥 싫은 사람 있잖아요”라고



세미 훈련사가 아닌 프로 훈련사다. 꼭 프로 훈련사가 될 것이다"라고 강조하면서도 "훈련만 잘 시키고 그러면 되는 줄 알았는데 아니었다. 개들도 다 생각을 가지고 있기에 마구잡이로 하면 안 되겠다 싶었다"라고 그간 촬영 과정에서 느낀



PD와 이경규, 이유비, 강형욱이 참석했다. ⓒ KBS '반려견 1000만 시대'인 만큼 반려견들 행동에 대한 솔루션을 제시하는 방송들은 적지 않다. 하지만 KBS는 이것에서 한 발 나아가 반려견과 반려견 훈련사들의 이야기를 예능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4일 오후 서울 여의도



있기에 마구잡이로 하면 안 되겠다 싶었다"라고 그간 촬영 과정에서 느낀 점을 말했다. 이어 "천만 반려견 시대에서 올바른 인식을 만드는 데 도움이 되고 싶다"면서 "KBS와 딱 맞아떨어지는 프로그램"이라고 말했다. 미리 파상풍 주사를 맞는





콘셉트로 집을 보여주던 제작진은 한참 곳곳을 담아내다 '이제 나올 때 됐잖아요'를 자막을 넣어 공감을 불러 일으켰다 이후 강형욱 훈련사는 이유비의 지원서를 보고는 "솔직히 몰라요"라고 털어놔 웃음을 자아냈다. 또 이유비의 집을 보고는 "미국 같은데 여기"라고 평했다. [img= ] 이경규가 후배 박명수 전현무에게 솔직한 독설했다. 10월 31일 방송된





집에 가서 견종에 대해서 매일 매일 공부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KBS 는 4일 오후 11시 10분 첫 방송 된다. 저건물 다쓰는건가 주식사기 친 부모님은 잘계시나 존좋ㅋㅋㅋㅋㅋㅋ 난 미션에 잠깐나올때만 해도 연기 진짜 불호라 할 정도였고 그 티비엔에서





로키님 8. 동키즈 원대님 9. 드림캐쳐 유현님 10. 헤일로 오운님 11. 배우 이유비님 12. 락밴드 버스터즈 13. 에이프릴





한다"면서 제자인 이경규와 이유비를 두고 "그 정도의 수준이 되도록 가르쳐보겠다"라는 포부를 드러냈다. 원본보기 ▲ KBS 2TV 새 예능 기자 간담회. 현장에는 프로그램 연출을 맡은 이태헌, 안소연 PD와 이경규, 이유비, 강형욱이 참석했다. ⓒ KBS 이에 이경규는 "제 목표는 강훈련사가 말하는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