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등 체력 안배에 들어갔다. 토트넘흔 후반 40분 에릭센까지 골을 추가했다. 결국 토트넘은 기분 좋은 승리를 챙기며 런던으로 돌아오게 됐다. 지난시즌 후반부터 원정만 가면 연패하고 경기력 안좋았던게... 챔스 보너스 제대로 안푼다는 시기와 거의 겹치거든요... 다른팀은 결승우승하면 개인당 20억에 가까운 보너스가 있다고 하던데... 토트넘은 전체 선수단 몫으로 70억이었던가 그랬었죠... 그것도 우승해야 푼다는... 에릭센도 몇년동안 본인을 뭐같이 취급한거에 대한 반발심으로 구단 엿먹이면서 나가는거 같고... 토비와 베르통헌도 구단에 단단히 삐진거 같구요... 정신줄 잡고





스타트 첫 골 글에ㅋㅋㅋㅋ 안녕하세요. 지난 글 말미에 예고했던 대로 수비형 미드필더의 역할 그중에서도 라볼피아나를 형성하는 홀딩미드필더의 역할과 백승호가 어떤 역할을 잘했는지 분석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개인기나, 탈압박들은 다들 이야기를 많이 한 것 같으니 오늘은 다른 면만 가지고 제가 느낀 점을 이야기하겠습니다. 1. 빌드업에서 백승호에 대한





코코 임마 ㅜㅠ 별 부상 아니길 아마존 다큐 빨리 내놔 요즘 폼이나 경기력보면 그냥 그저 그런선수같네요 예전 포스는 다 사라진듯 특히 에릭센은 레알 절대 못갈거 같구요 토트넘에 월클이라 부를만한 선수는 손흥민 케인뿐인거 같군요 포감독이랑 에릭센이랑 그렇게 사이가 안좋았던건지; 에릭센이 팀캐미에 안좋은 영향을 미쳤다 라는



에릭센이 승리자야 에릭센 패스 성공하면 올~ 하게 되는 게 정상적인 거냐고 왜 빅클럽에서는 손흥민에게 관심이 없을까? 알못인데 손흥민 잘하고 있는데 왜 이적이 힘들어? 그래 에릭센은 벤치에서 나오는게 낫네 왜 또 에릭센이야 토트넘 에릭센 얀 토비는 이번





받으러 가는 사람처럼 움직이지 않고, 거의 공 잡기 직전까진 느릿느릿 움직여서 인식에서 사라졌다가, 공잡으면 그때서야 휘리릭 하면서 상대방을 탈압박 해버리며 존재감을 나타내고, 예상 못한 방향과 타이밍에 패스를 줍니다. 공을 받으러 움직이느라





실력 차이가 너무 나는데 행운도 흥민이 골대 2방에서 날라가지 않았나... 알리와 에릭센은 몸 많이 사리는 듯 했고 은돔벨레는 간절함이 없었네요. 미친거아니냐 ㅋㅋㅋㅋ 예?ㅠㅠ ㅈㄱㄴ 제발제벌제발제발 오늘 보니 좀 잘해보임 찾아볼거야 애증임 😡 셀소쓰면안되나ㅜㅜ 에릭센 폼 다 뒤졌어도 그래도 그동안



명예 공격수인지 그냥 붙박이고... 지난시즌 어떻게 챔스 준우승을 했는지 신기하네요ㅎㅎ 문득 사자왕이 보고싶네요. 에릭센이 무리뉴가 재요청 했음에도 재계약 거부 했다네요. 더이상 DESK는 없습니다. 대신 오늘 챔스 경기는 MASK로 나오네요. 은돔벨레 주급이 팀에서 탑수준이라고 하던데 여기서





케쏜이 졸라 고생이구만 23번 말고ㅠ ㅅㅂ 전반은 우당탕탕 횡패스돌리기 여전하고 다이어의 패스미스로 역습찬스 두번 헌납 그나마 알리와 손흥민의 호흡이 맞아가면서 손흥민의 골~ 이 후 토트넘의 페이스가 올라오고 알리, 쏜의 죽은볼 살리기 역습으로 추가골 그리고 다시 케인의 골.. 대량득점도 가능해보이면서 무리뉴의 허세웃음 시작~ 안토니오라는 선수 멋지더군요. 반박자 빠른 슛으로



골 넣었어....... 아... 에릭센이 뭔가 한편으로 대인배라고 느껴지는게 쟈가운 토트넘 덬들 골 반응 라멜라 누운거 진짜 슬프다 오늘 공식 매치데이 북 쏘니 근데 에릭센은 계약 남은 기간에는 그래도 잘해야 좋은팀 가지않아? 무리뉴가 토트넘 감독 싸인한 이유. 기타 무리뉴 부임후 에릭센 잔류 가능성 토트넘 2:1





아니다 논쟁(손뽕 손까) 토트넘 베일의 유산이 7명이었나 이쯤되면 에릭센은 그냥 안뛰고 싶은데 계속 쓰는 포체티노가 문제인것 에릭센 넣는게 망할 3미들보다 나은건가? 알리 주서먹는 골 아니였으면 후반전 답없었는데... 리버풀 VS 토트넘 경기가 있는데... 에릭센 이새끼는 진짜 뭔 레알이야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10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