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황현진, 한지성, 필릭스, 김승민, 양정인 스트레이키드 스키즈 김효진, 이션, 제이어스, 와이엇, MK, 유, 라운, 이창윤, 이승준, 심재영, 박민균, 미나구치 유토, 김민석 온앤오프 온앤옾 주원탁, 이기원, 변현민, 홍은기, 김성리, 서성혁, 장대현, 레인즈 오희준, 정인성, 박승준, 김유진, 김지훈 크나큰 한결, 기중, 태은, 기석 아이엠 IM 박제업, 김태호, 이지안, 이상, 나웅재 임팩트 성학, 필독, 래환, 바람, 주드 빅스타 이은성, 이승현, 이석철, 정사강, 이우진, 김준욱 더이스트라이트 권광진, 이승협, 김재현, 유회승, 차훈 엔플라잉 하영,





이영하다. 이영하는 이번에 처음으로 국가대표에 뽑혔다. 김태룡 단장은 자신의 휴대 전화에 대표팀 유니폼을 입은 이영하의 사진을 저장했다. 김 단장은 "기특해서"라고 웃었다. 김태형 감독은 "이영하는 뛰어난 재능을 갖춘 선수다. 최근 2년 동안 급격하게 성장하면서 태극마크까지 달았다"며 "함께 뛰는 감독으로서는 정말 고마운 일"이라고 했다. 이영하는 올해 정규시즌에서 17승 4패 평균자책점 3.64로 활약했다. 시즌 내내 선발 투수로 뛰던 이영하는 9월 29일 잠실 LG 트윈스전, 10월





염려하는 부분이다. 어차피 우리 투수들이 막아야 한다. 투수들이 맞지 않으려 한다면 카운트가 불리해질 수밖에 없다. 맞더라도 공격적으로 들어가는게 확률적으로는 나을 것이다. 공격적인 투구를 바라고 있다. -어제 퇴장 장면은. ▶이용찬이 흔들리는 것 같아 승부를 걸었다. 알면서도 나갔다기보다, 명확히 확인하고 싶은 마음이 있었다. 김재환이나 오재일이 끝내주길 바라는 마음도 있었다. -송성문 논란에 대한 생각은. ▶직접 보진 못했고 기사를 통해 봤다. 분위기가 달라질 것은 없다. 선수들끼리 그냥 하는 것이라고 생각한다. -감독 퇴장이 10년 만에 나온 기록이더라. ▶자주 나오면 재미도 없고



ㄹㅇ 꿈같아ㅠㅠㅠㅠ 김재환 첫 단콘이라니ㅜㅜㅠㅠ 1집티저 2집티저 목소리다른거봐 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박민우 2.김하성 3.이정후 4.박병호 5.김재환(지명타자) 6.양의지 7.김현수 8.민병헌 9.허경민 오늘 선발투수는 김광현 투수입니다! 오늘 저녁 7시 대한민국 vs 대만! SBS와 WAVVE(웨이브)에서 시청가능합니다! 진짜사랑해 나야 콘에 가진 않겠지만 직캠이야 뜰테니 그걸로 볼게 항상 부족해 ㅜㅜ 더 더 김재환 노래 많이 해 ㅠㅠㅠ 어제 승기 폭탄맞았다며 두산은 린드 후랭 교체되었고요. SK도 산체스 소사



4타수 2안타 2타점을 올렸다. 2017 월드베이스볼클래식(WBC), 아시아 프로야구 챔피언십(APBC), 2018 자카르타-팔렘방 아시안게임에 이어 또다시 대표팀에서 활약하며 '국가대표 유격수'로 확실히 자리매김했다. 대표팀 통산 성적은 18경기 타율 0.304, 3홈런 8타점이 됐다. 김하성은 "일단, 졌으니까…"라고 말문을 열었다. 그는 "내년 도쿄올림픽을 포함해 국제대회 많기 때문에 잘해야겠다"라는 말부터 꺼냈다. 홈런에 대해선 "일본 투수들이 변화구를 많이 던지기 때문에 타이밍을 늦게





장규리, 이채영, 송하영, 이새롬, 이서연, 노지선, 박지원, 이나경, 백지헌 프로미스나인 아학 희진, 현진, 하슬, 여진, 비비, 김립, 진솔, 최리, 이브, 츄 이달소 이달의소녀 혜빈, 태하, 연우, 낸시, 나윤, 주이, 아인, 데이지, 제인 모모랜드 김다윤, 범가온, 김채현, 최문희, 정하윤, 공유진 보베 보너스베이비 로운, 영빈, 태양, 다원, 주호, 휘영, 재윤, 찬희, 인성 에셒구 슾구 sf9 지안, 연태, 인호, 현욱, 아이젝, 인표, 진섭, 성현 인투잇 방찬, 김우진, 이민호, 서창빈, 황현진, 한지성, 필릭스, 김승민, 양정인 스트레이키드





김재환 보고싶당 오늘도 좋은하루 보내❣️ 그냥 이렇게 있어도 영상 보고싶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별만하자 이별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김재환 삼구삼진에 마지막공 156 큰 경기인데도 흔들림이 없네요 존잘 처음이면 덬들 좋겠다 프듀때부터 솔콘 1열 ㅅㅊ하던 덬들 많이봤는데 최근 컴백시기 관련해서 지나칠정도로 피곤한 분위기였는데 속상하지만 재환이 입으로 기다려달라고 했으니까 다들





박혜원 체리블렛 핫트렌드상 - 에이비식스 강다니엘/ 하성운 전소미 김재환 발라드 - X / 태연 폴킴 벤 케이시 엠씨더맥스 랩/힙합 - X / 에픽하이 블랙핑크 Jvcki wai외 강현준 창모 댄스 남- 방탄소년단 / 엑소 민현 세븐틴 위너 댄스 여- 청하 마마무 있지 / 여자친구 트와이스 R&B - 헤이즈 / 백예린 박봄 크러쉬 어반자카파 록 - 엔플라잉 / 악뮤 데이식스 박효신 장범준 어제 김현수보고 아쉬워한게 무안해집니다.. 그동안 왜 지타로 나온지 알겠네요.. 김재환 ㄹㅇ조성모노래 잘할거같은데 불명소취해도되나 김재환



평생진로교육국장과 김재환 남부‧최춘옥 동작관악‧전병화 중부‧심근순 강서양천‧나용주 성북강북‧양희두 강동송파‧김종화 성동광진교육지원청 교육장 등도 참석했다 뭐 불체자 자식들 인권팔이하면서 웅앵하더니 이제 이중언어교육이야? ㅋ 우리나라 중국되겠네 내마음을 녹용.... 김재환 너무 좋아ㅜㅡㅜ 키움 히어로즈이 '미래' 김하성과 이정후의 콤비가 도쿄에서도 유감 없이 발휘됐다. 한국은 11일(한국시간) 일본 도쿄의 도쿄돔구장에서 열린 2019 WBSC 프리미어 12 슈퍼라운드 미국과 첫 경기에서 5-1로 짜릿한 승리를 거뒀다. 이날 승리의 주역은 중심 타선에서 '제



오늘 멕시코전 이기면 자동으로 결승진출! 오늘 저녁 7시 SBS와 WAVVE(웨이브)를 통해서 시청 가능합니다! p.s: 그냥 다치지만 말고 잘했으면... 귀가 신나네 김재환이다해준댜 건강도 다해주고 열심히도 다해주고 슈가맨아직못봣눈데뭐세상섹시혼자다햇겟지 내가너무사랑해몽몽 목폴라에 가죽자켓 조합 최고야juj 하성운 김재환 귀여워ㅠㅠ 정상인가요 오히려 하위타선이 더 기대되는.. 국대 무게감 정말 역대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