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너무 황당스럽고 욕 나오는 상관인데, 실물 증권마져 없으면 차명재산이라고 추정할 근거가 정말 정말 없음. (실물 증권이 있다고 차명재산임이 증명되는건 아니지만 실물 증권도 없으면 도대체 뭔 기준으로 차명재산이라고 이야기하는지 흔한 얘기로 검찰 뇌피셜 외에는 근거가 없음) 이미 기사들은 차명재산임을 기정사실로 불법적인 범죄수익을 은닉한 것으로 보도됨. 제가 어제 다스뵈이다 들으면서 정말 깜짝 놀란 부분이고 사실 오늘 열받아서 이글 올리는 가장 큰 이유인데요. (어제 김어준 이때 육성으로 욕함) 실물 증권도





= 레이기에나 소재 or 나루가 소재 산탄 해보 = 진오우가 소재 이것만 쓰고 있습니다. 속성별 보우건은 다른 무기 만드느라 여력이 없네요 헤보는 건 커스텀이 5슬롯이라 전작보다 상당히 버프 실드장착 + 가드강화&성능은 꼭 넣으시길 나머지 무기들은 더 파보고 감상을 올리겠습니다 (특히 공방에서 만난 폭파속성 쌍검유저 ..... 커스텀을



하고... 구글 놈들 죽이고 싶네요... 26일 서초에서 봅시다 ( 루리웹 요정 ) 1. 2. 3. 부처의 이야기를 만화로 그리신거 같은데. 그림체는 익숙하지 않더라도 내용은 참 좋네요 저장해 두고 가끔 다시 보고 싶어집니다. 뭐가 더 나으신가요? ㅎㅎㅎ 개총수가 이재명 싫어한다고 확실하게 말했는데 개총수가 직접 쓴 말인지 아닌지도 확실치 않은 저 글과 이재명



GIF GIF ... 루리. 본명이 루리. (개명) ... 루리웹에서는 이름따라 왔다가 충격받지 않길 바란다고... ㅋㅋㅋㅋ 루리웹 북유게 지금도 털털 찢찢 거려서 신뢰감이 떨어지긴 하지만 전에 김무성과 몇 몇 인간들이 사모펀드와 대선자금 엮는 얘기 했었는데 웬지 진짜일수도 있겠다 싶네요 윤석렬 사단이 목숨 걸린 일인데 조국 기소까지 생각했었을것 같아요 뉴스타파 녹취록 땜시 시나리오 무산됐다는건 좀 소설 같긴 하지만 뉴스타파가 엄청난 걸 터뜨려주면 후원 다시





직접 수사했던 검사다. 검찰은 익성의 이모 회장, 이모 부사장 등 임원을 불러 조사한 데 이어 지난 20일 충북 음성 익성 본사와 자택 등에 대한 압수수색을 실시했다. 수사 관계자는 ‘윤석열 연루설’에 대해 “황당하다”는 반응이다. 대검찰청도 이 같은 사실을 인지하고 대응에 나섰다. 대검 관계자는 “수사를 방해하기 위한 목적의 허위사실 유포와



잡아낸 분글에 가서 추천을 해주세요, 제글에는 추천 안하셔도 됩니다. 귀찬치만 저런 글들이 핫게로가야 게시판이 조금이라도 깨끗해 집니다. 장의사 '알몬 스트로저' 때문 알몬은 장의사였음. 그런데 어느날 일이 뚝 끊김. 이유가 뭔가 캐내보니, 경쟁업체 사장이 전화 교환원과 결혼함. 경쟁업체 사장 아내가 장의사 찾는 전화를 모조리 자기 남편에게 연결시킴. 빡친 알몬은 자동 전화교환기를 발명했고, 직업 하나가 영원히 사라짐. 루리웹 펌) 엠팍 불펜 자주 활동하던 아이즈원 팬들 멘붕하거나 탈주한 상황. 그와중에 덕질하느라 머리 깨져서 팬인데도 어그로 몰이 하는 사람들





착각. 그나마 클량이라서 어그로라도 되었죠. 익성은누구겁니까 - 공감게 돌아왔네요. RebelPepper를 아십니까? 루리웹 북유게는 진짜 선넘네요 여의도)제10차 촛불문화제 공식웹자보(널리 공유 해주세요) 루리웹펌.. 일본 AV 머머리 아재 스기우라 봇기 인터뷰.. jpg 클리앙 표 기능 좋네요 중국 글 쓰던 사람 루리웹에도 글 올리고 있었네요. 사진 출처 루리웹? 혹시나 해서 ㅇㅍ 좀 보았습니다. 루리웹 북유게란 어떤 곳인가요? 루리웹 젠제는 그동안 개국본 집회에 협조 했습니다 저는 북유게가 디씨인줄 알았네요 펌)차명폰과 노트북 기사를 비판적 시선으로 읽어 봄 추하디 추한 오버워치 월드컵 현 상황 펭수 짤





싸우는 분들 가운데 상처받을 분들 있을까 걱정도 되고... 그냥 할말을 잊어 먹었습니다. 뭔 게임을 이 따위로 만들수 있는지 그것도 놀라운게 언리얼4 엔진을 써서 만들고 있다고 합니다. ㅋㅋㅋ 28일 서초동 집회를 통해 얻어낸 또 다른 부수적인 한 가지 성과가 있다면, 바로 자칭 보수세력이 진행중이던 커뮤니티 내 규범 장악 전략입니다. 말은 거창하지만 별 거 없습니다. 티키타카하면서 자신들 목소리 높이고, 반대 의견 나오면 가차없이 배제합니다. 이를 반복해서 반대쪽은 점점 침묵하게 만들고, 커뮤니티 내의



그리고 개인적으로 가격 대비 퀄리티는 좋았던 게 사실이다.(포장이나 스티커 퀄리티) 동전 파스랑 똑같이 생겼고 냄새도 비스름하게 나서 기대를 조금 했었다. 그리고 바로 붙여보았다. 난 위의 12개를 동시에 붙였다. 처음 붙이니 별로 느낌도 안 나서 계속 부치게 되었던 것 같다. 별로 좋은 습관은 아니다.! 개인적으로 여기서 말한 것처럼 엄청난 효과는 보지 못했다. 개인적으로 별로 효과도 느끼지 못하였다. 하지만 일본의 동전,



없으면 차명재산임을 증명할 방법이 전혀 없네요 (제가 그래서 국내외 포털로 다 기사 검색함). 지금 주식 소유주로 되어있는 조국 전 장관 처남이 누나 권유로 자기가 살 수도 있었던 것이고 막말로, 누나가 나중에 돌려달라고할 때 동생이 거부하면 그냥 날라가는 재산입니다. (수 많은 소송 판례) 보통 주식 투자 하신분 알겠지만 주식 실물 보유하는 경우 거의 없어요. 주식 살 때 지분이 기록되고 얼마든지 입증 가능하니까요. 실물 증권 (종이 쪼가리)가 동생네서 발견되었다고 하니 문제될 경우를 대비한 느낌을 풀풀 주면서 차명이라고 사람들이 믿었던 거죠 (잘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