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그리고 기억해 뮤비 생각나 조정석은 근데 뭐 키큰여배우들이랑도 작품 잘 해서 신민아 근황 너무 예쁜 오늘 신민아 기사사진.jpg 촬영이나 무대인사 또는 우연히 본 배우들 보좌관 보는데 신민아 연기 중 제일 맘에 들어 이준기 드라마 상대역중 제일 케미 좋았던게 소비자 돈 안쓰는거 맞나요? 조정석 신민아 나의사랑 나의신부 스틸컷에 나오는 웨딩사진 이병헌, 노희경 작가 신작으로 드라마 도전..조인성 출연 고사 솔직히 제 개인적으로 생각해봤을때 이영애 미만은 정말로 아름답지 않은듯 보좌관시작했는데 원덬이



또똣 (2015) 유연석, 강소라, 이성재, 서이안 최고 시청률 : 8.8% 시놉시스에 있던 원제 : tvN 화유기 (2017) 이승기, 차승원, 오연서, 이홍기 최고 시청률 : 6.9% 정 은숙 웹소설 표절 논란 tvN 호텔 델루나 (2019) 이지은, 여진구, 신정근, 배해선 최고 시청률 : 12.0% , , , , 유사성 논란 ㅊㅊ 보고싶었는데 ㅎㅎ 이쁘네요. 역시 배우로는 크게 흥행작 없고 있어도





때문인지는 몰라도 여신급은 아니라 좀 평범한 듯한 몸매. 이것도 웹툰이 원작인지 모르겠지만... tvN 드라마는 타임슬립물이 많네요. 처음 tvN 드라마를 본 것도 '나인'으로 기억되는데 이제훈이나 다른 배우들은 눈에 안 들어오고 오직 신민아만 뇌리 속에 남네요. ㅋㅋ 대박이네요 어제 하루동안 5회나 봤어요 취향도 그렇고 미드 광팬이라.. 재벌, 막장, 러브, 실장님, 본부장님, 알고보니 내가 니 애비다... 등등 소재로 한국드라마 잘 안보게 되는 데 이건 마치 하우스 오브 카드 보는 거 같이 재미남이 있네요



단발성이었던 느낌 이제 3화보는데 나중에 신민아랑 이정재랑 사이안좋아지나 그것만 알고 보고싶은데 그러다 헤어진다;; 사진작가 최근 전지현 제니 현아 신민아 등등 뷰티화보쪽 전문이더라 배우 신민아가 12월 14일 오후 경기도 고양시 동산동 스타필드 쿠론, 'I AM COURONNE' 팝업스토어 오픈 기념 포토월 행사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김우빈 불쌍하다. 내년에ㅜㅜ 신민아 나 아랑사또전 케미때문에 끝까지봄 그리고 무법변호사에서 서예지와 키스신 진짜 좋더라 내 여자친구는 구미호 개인적으로 OST였던 이선희의 여우비가



내년 남주혁 스케줄 공개된건만 해도 1. 보건교사 안은영(정유미-남주혁) 원작작가 정세랑, 미쓰홍당무 이경미감독 넷플릭스 오리지널 4월공개(촬영끝남) 퇴마사 보건교사 안은영과 학교에서 다양한 퇴마를 해가는 한문교사 홍인표 역 2. 영화 조제(한지민-남주혁) 감독 김종관 현재 촬영중.12월 크랭크업 예정.내년 상반기 개봉 예정 일본영화 조제 호랑이와 물고기들 리메이크 남주 역할 3. 영화 리멤버(이성민-남주혁) 검사외전 감독 이일형 내년 2월-6월 촬영 예정. 개봉미정 80대



ngo 주연 이병헌 한지민 신민아 배성우 남주혁 작가 노희경 감독 아직 공개 안됨 제작비 몇백억이라고 함 해외 로케가 많다 함 장태준(이정재) 안죽는건 오피셜인데.. 송희섭(김갑수) 이랑 성회장(고인범)이 끝장나긴 할려나요.. 매번 꼬리짜르기 증거은폐로 철벽 방어 시전중이라.. 서울중앙지검장 최경철(정만식)이랑 양보좌관(조복래)가 활약할때가 된거 같은데..강선영(신민아) 아버지도 무언가를 남겼을듯? 1. 더 큰길을 걷기위해, 재벌가 자녀와 정략결혼하는 장태준(이정재) 2. 그러나 사랑을 잊지 못하고, 강선영(신민아)과 불륜 3. 그와중에 보좌관(이엘리야)과 하룻밤 비주얼도 최상인데 둘이 합이 너무 좋음



노인 이성민의 친일파 복수를 도와주는 20대 청년 4. 샌드박스(배수지-남주혁 긍정검토) 작가 박혜련,호텔델루나 오충환감독 내년 티비엔 하반기 예정 스타트업 샌드박스에서 창업했으나 돈만 날리고 있는 수학 천재 5. 히어(이병헌-한지민-신민아-배성우-남주혁) 작가 노희경-감독 공개안됨 내년 티비엔 하반기 촬영예정-내후년 공개예정 소재는 ngo 비영리단체 이야기로만 공개됨(멀티캐스팅) 사진작가 최근 전지현 제니 현아 신민아 등등 뷰티화보쪽 전문이더라 1. 지금 한지민과 12월까지 조제 촬영중-내년 상반기 개봉예정 2. 2월부터 6월까지 이성민과 영화 리멤버 주연 촬영 예정 3. 내년 4월



조정석 아랑사또전 이준기 보좌관 이정재 티오피 cf 원빈 (여기 없는 배우 있어도 내가 몰라서 안넣은거지 일부러 뺀거 아님) 내 여자친구는 구미호 이승기 오 마이 비너스 소지섭



글구 김우빈 부모님도 지방에 계시는데. 상태 안촣았으면 부모가 올라오겠지. ㅇㅇ 이효리 고준희 신민아 수지 현아 효린 구하라 이렇게 한거같은제 바비인형 비율이네여.. ㄷ 배우 신민아가 12월 14일 오후 경기도 고양시 동산동 스타필드 쿠론, 'I AM COURONNE' 팝업스토어 오픈 기념 포토월 행사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ㅇㅇ 어제 밤에 1화 보다가 새벽까지 4화를 순삭했습니다. 5화 보려다가 오늘이 걱정되어... 이거 뭐 신민아 애교 종합 선물 세트네요. ㅋㅋ 푼수끼에 제대로 망가지는 캐릭터인데.. 녹네요 녹아.. ㅋㅋ 단지, 몸매는 좀 다르게 보여집니다. ㅋㅋ 옷





했나 생각보다 대중적인 인기는 끌지 못하고 있지만 개인적으론 오랜만에 참 재미있게 보고 있는 드라마입니다 근데 캐스팅의 경우 악역들이 오히려 전 더 기억에 남더군요 ㅎㅎ 특히 신민아의 경우.. 기존 이미지에 비해서 생각보단 열심히 하는 듯 한데 그래도 최선인가 싶은 생각이 자꾸만 드는데 악역들은 더 적당한 사람이 있을까 싶을 정도로 캐스팅이 잘 된 듯 합니다. 신민아가 병간호 해준것도 2017년도~2018년 이때 김우빈 상태 안좋을때고. 지금은 스케줄 빌때 병원 데려가주는 정도로 아는데.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10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