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맛보기] 얼굴이 한복 착붙 얼굴인데 둘이 소취하는 글보고 궁금해짐 한번 만나봐!!! 얘네들 뭐야????? 진짜 생각도 못한 조합인데 케미합 터져서 좀 당황스럽ㅋㅋ 여진구 김혜윤 조합 살짝 존버 탑승해봐야지 나이차이 궁금해서 찾아보니 딱 한 살 차이라서 더 맘에 듬 둘다 존나 좋아... 이부분 개웃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왜 얼굴이 여깄지 너무 예뻐 진짜 한번 했다고 또하지말란법은 없자나!!!!!!!! 해죠 해달라고ㅠㅠㅠㅠㅠ 나 장키 쳐돌인데 국내리멕은 보지도 못해ㅠㅠㅠㅠㅠㅠㅠ 슈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왠지 즈슈 샹친 느낌의 연기를 둘 다 잘 소화해낼거같음.. 키차이부터가 이미 완벽하고ㅠㅠ 김혜윤은 예서로 이재욱은 설지환으로 알았는데 둘다



했어요. (김)혜윤이, 로운이와는 서로 의지가 많이 됐던 것 같아요. 다 비슷한 상황의 신인들이어서. (김)영대와 (이)재욱이는 A3 안에서 말이 별로 없어요(웃음). 도화 대사가 80% 이상인데, 친구들이 리허설부터 저를 편안하게 만들어주고 대사하기 편안한 환경을 만들어줘서 고마웠죠” 또래들이 유독 많았던 촬영장답게 ‘어쩌다 발견한 하루’의





김혜윤 ㅠㅠㅠㅠㅠ혜유니ㅠㅠㅠㅠㅠㅠㅠ예쁜거뷰ㅏㅠㅠ 은단오 반칙이야ㅠㅠㅠㅠ 갤펌 혜윤 로운 캐스팅해주시고 단하루 개쩔게 그려주셔서 감사합니다 마무리까지 잘해주시길 ㅠㅠ 그 유튜브 클립으로 본건데 나랑 같이 운명을 바까보자~ 하는 거 졸귀 찰지게 잘 살린다구 생각했는데 ㅠㅠ ㄱㅇㅇ 예서랑 완전 딴판이더라 여배 다 호감이긴함 원래 둘다 케미 좋은편이라 다른 사람들이랑도 잘 맞는데 둘이는 쳐다만 봐도 텐션있던데 뭐때문이지 잘 어울릴거 같아 뜬금없네 아무튼 연기 같이 해조라 나혼자 소취할래 이런거 찰떡이야 분위기도 어울리고 어하루 보는데 청승떠는 그런 연기 너무 잘어울림 무거운 감정연기할 때 분위기 더





정관계의 주요 인사와 화려한 드레스를 입은 고등학생들이 참석해 가든파티를 하는, 만화 속 남자주인공 오남주(김영대)의 생일파티는 흔해빠진 상투적 장면이다. 그런데, 은단오가 과연 하루의 도움으로 작가가 예정한 콘티와 다르게 스테이지를 바꿀 수 있는가 여부가 핵심으로 떠오르면서 흥미진진해졌다. 바뀐 스테이지에도 '내게 여자는 은단오 하나다'와 같은 오글거리는 대사가 등장하지만, 앞으로는 이야기가 어떻게 진행될 것인지 궁금하게 만든다. 자아가 있는 서브 남자주인공이





정말 큰 선물이었습니다. 다른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어서 기뻤습니다." 사랑스러운 미소, 반짝이는 눈빛, 발랄한 목소리. 김혜윤 배우의 첫인상은 그랬다. "단오와 참 많이 닮았다"는 생각이 절로 들었다. 김혜윤은 지난 26일 오후 서울시 강남구에 위치한 한 카페에서 인터뷰를 진행했다. 그는 극 중 MBC '어쩌다 발견한 하루'(이하 '어하루')에서 단오 역으로 활약했다. 풋풋한 청춘 멜로부터, 환상적인 판타지까지 소화해 눈길을 끌었다. 그는 JTBC 'SKY캐슬' 이후 차기작을 고민할





아니라도 로운은 어하루 메이킹에서 너무너무설렘 김혜윤 보면 그 배우 생각나 밀회에서 비서로 나왔던.. '좋아하면 울리는' 넷플릭스 공개…다음웹툰 영상화 본격화 저기 배우들 사이에서 혜윤이 든것만으로도 기분좋네ㅠㅠㅠ 지금 나오는 플 보니까 아이유 김혜윤 조합도 괜찮겠다 했는데 경단본체들 인터뷰보고 경단 감정씬 보니까 김혜윤도 어하루 끝나고 팬미 잡아줘라ㅠㅠㅠ 김혜윤 코디 또 누구 담당하는지 알아? 혹시 스캐로 염정아덬 좀



앞 잔디에 누워서 바라보는 장면도 너무 아름다웠어요. 사실 그 잔디는 전부 스태프분들이 준비해주신 인조 잔디였어요. 물이 있던 자리에 잔디를 놔서 나중엔 옷이 다 푹 젖었죠. (웃음) 하지만 젖는다는 생각도 안 들었어요. 그 장면에서 제가 하루에게 처음으로 하루라는 이름을 붙여준 씬이거든요. 큰 의미가 있는 장면이라, 어떤 감정으로 대사를 해야 할지 걱정을 했습니다." 김혜윤.



◆ 학원물 주인공 변화 제목 ‘학교’ ‘꽃보다 남자’ ‘드림하이’ ‘상속자들’ ‘어쩌다 발견한 하루’ 방송 시기(년) 1999 2009 2011 2013 2019 주인공 특징 우수에 찬 반항아 ‘얼짱’ 아이돌 지망생 재벌2세 엑스트라(만화) 주제 학교 폭력 ‘폼생폼사’ 공부 보다 예술 학교 빈부격차 현실 부정, 자아 찾기 ◇’학교’와 180도 다른 학원물 ‘어하루’가 주목받는 이유는 기존 학원물과 다른 참신함이다. 기존 학원물에서 주인공은 ‘얼짱’(‘꽃보다 남자’ㆍ2009)이거나 아이돌 지망생(‘드림하이’ㆍ2011)으로 세상의 주목을 받거나 또래 사이 ‘인싸’(핵심 인물)였다면, ‘어하루’는 정반대다. ‘어하루’ 남녀 주인공은 엑스트라로 나온다. 내가 아닌, 만화



섭렵해온 주인공이다. 그는 뮤지컬계에서 실력을 인정받아 드라마로 활동 영역을 넓혔다. SBS 드라마 '친애하는 판사님께'에서는 상처 입은 자아를 지닌 여자의 모습을 연기하며 시청자들에게 각인됐다. 2019년 드라마 '남자친구' 속 송혜교의 친구이자 비서, 그리고 'VIP'에서 워킹맘 송미나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치고 있다. ◆"표예진, 선과 악을 동시에 표현할 수 있는 연기력" 익명을 요구한 SBS 드라마 프로듀서는 'VIP'에서 활약하고 있는 배우 표예진을 꼽았다. 그는 표예진에 대해 "선과 악, 순수함과 욕망을 동시에 표현할 수 있는 연기력"이라고 설명했다. 스튜어디스 출신 배우 표예진은 2015년 데뷔해 드라마





불화설이 터져나왔고 KBS 측은 "사실무근"이라며 소문을 일축했으나 악재는 계속 됐다. 주연 배우 박신양이 허리 디스크 수술로 2주간 결방하며 이야기 흐름이 끊겼고, 조달환과 이미도가 갑작스럽게 하차하면서 배우 측이 당혹스럽다는 입장을 보였다. '조들호2'는 결국 부진했고 시즌1의 영광을 재현하지 못한 채 아쉽게 막내렸다. '조선생존기'는 당초 20회로 기획됐지만 주인공을 맡은 강지환이 성폭행 혐의로 구속 기소되는 초유의 상태에 직면했다. 방송과 제작이 전면 중단됐으며, 강지환의 대체 배우로 서지석이 합류한 뒤 우여곡절 끝에 방송이 재개됐지만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