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성유리님은 보기로 마무리 15번홀 - 18번홀 이제 다들 스코어도 스코어지만.. 후기가 걱정입니다. 어느 누구도 후기에서 자유롭지 않은 상황이 되었습니다. 여튼 최종 스코어는 88, 87, 90, 91 로 마무리 됩니다. 이로서 쓰레기는.. ...... =============================================================================== 이제 누가 후기를 작성할 것이고 할지는 저녁에 나오겠죠... 미리 작성해놓으니.. 편하네요. 케사장님. 파라오님, 후기좀 시간내서 한땀한땀 작성좀 해주세요.. 지난번 기흥 번개가니... 오탈자 검사도 한다던데... 시간 없으시면 이글 카피해서... 이름만 바꾸세요..ㅋㅋㅋ 그럼 저녁에 뵙겠습니다. 출처 : 배우 유리아(방지숙·28)가



삽질해서 가려졌는데,,, 옥주현 파트가 진짜 이게 아이돌노래인가? 싶을 정도로 높네요,, 옛날생각나서 코노왔다가 불러보고 목나갈뻔해서 한번 들어보는데 요즘 노래 잘부른다는 웬만한 여자솔로 노래보다도 높은듯,,, 그 시대에는 옥주현이 잘부르는 이미지이긴 하지만 왜 미친듯이 잘부른다는 이미지가 없었을까요 ㅋㅋ 부러워 ㅜㅜ 솔로인데 크리스마스 저녁을 옥베카





공연 예매율이 정말 압도적이네요 뮤지컬이 넘 비싸네요 여돌도 뮤지컬 많이함? 남돌 하는 건 많이 봤는데 노래방 가서 미친듯이 걸그룹 노래 열창하는데 옆방에서 그팀 메인보컬이 내 노래를 듣고 있는 시츄에이션 이런거 왜 시키냐면서 할건 다 하는 옥주현 ㅋㅋㅋㅋㅋㅋ 박근태 아는사람 옥주현 힘자랑 레벨가





광화문 집회에 모인 사람들에게 넘 열받아 하지 마시고...뒤늦게 캠핑클럽 봤습니다. 옥주현 조승우 들쳐업고 퇴장 아직 캐스팅 달력이 안뜬건가? 아무리 검색해도 안나옴 ㅠㅠ 유명하다길래 보니까 죄다 매진이고.. 옥주현 "'아는형님'서 서장훈 업었는데 편집..여배우 보호 차원" [enews24 최신애 기자] 옥주현이 힘 때문에 방송에서 편집된 사연을 털어놨다. 9일 방송돈 MBC FM4U '굿모닝FM 장성규입니다'의 '잇츠 스타쇼타임' 코너에 핑클 옥주현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옥주현은 "JTBC '아는 형님'에서 민경훈 씨를 들지



- Because Of You (중복) 6:15:27 케이윌 - 내게 와줘서(중복) 6:19:24 조성모 - For Your Soul (슬픈 영혼식) 6:23:46 지아 - 그대만 보여요 (Feat. T.O.P) 6:27:07 윤민수 - 만약에(태연) 6:31:51 ??? - 세월이 가면 6:36:28 마야 - 그 흔한 반지도 6 :40:42 브라운 아이즈 - With Coffee [스포츠월드=최정아



옥주현’이란 말이 절로 나온다. 한편 옥주현은 16일 오후 7시 여의도 IFC몰 노스 아트리움에서 ‘캣츠’ 뮤지컬 갈라 콘서트를 개최한다. 이날 공연에서는 화제의 ‘Memory’ 한국어 버전을 라이브로 들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캣츠’와 콜라보레이션에 담긴 비하인드 스토리 및 스페셜 무대까지 함께 할 수 있다.





이효리님은 버디 찬스... 옥주현님은 홀컵 옆을 살짝 지나가며 파세이브, 이효리님은 4미터 퍼팅을 툭 쳤는데 쭉 들어갑니다. 버디성공과 후기면제 ^^ 나머지 이진님과 성유리님은 보기.... 4번홀 - 9번홀 이효리님의 버디로 인해 서로 개싸움으 시작됩니다. 후기를 면하자고 왜 우리는 공을 치는지.. 공을 안치면 후기도 안쓰는데. ㅋㅋㅋ 다들 궁시렁 궁시렁 됩니다. 여튼 전반은 옥주현님 42, 이효리님 45, 성유리님 44, 이진님 48 이진님은 쓰레기 탈퇴를 어려워 합니다.... 퍼팅이





후기가 걸린 파3입니다. 다들 니어하겠다고 난리 치네요... 옥주현님 탑볼을 때려 온그린 실패 성유리님 핀빨로 쭉 날아가네요.. 아까비 좀 짧았어요 이진님 살짝 핀 왼쪽 온그린.. 성공... 이효리님.. 살짝 핀 오른쪽 온그린... 이진과 이효리님은 서로가 니어라고 우기면서 카트를 탔습니다. 하지만.. 이효리님 건은 조금 짧았네요. 허나 옥주현님이 니어를 용납하지 않겠다며 죽어도 같이 죽어야 겠다고 지우개를 도전합니다. 어프로치가 홀컵 50근처에 떨어집니다. 이로서 온그린한 이효리님과 성유리님은 버디만이 살길이라며...



있다"며 인연을 고백했다. [사진 = 마이데일리 사진DB] 어울려 둘다 귀여워 ㅋㅋㅋ 핑클 옥주현 끝없는얘기 할텐데에엨 워어어엌!! 끼아아아아아악!! 출처 : 사진=장성규 인스타그램 캡처 [아시아경제 김수완 인턴기자] 뮤지컬배우 옥주현이 배우 전지현과의 인연을 공개해 화제다. 9일 방송된 MBC FM4U '굿모닝FM 장성규입니다'에는 가수 겸 뮤지컬배우 옥주현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옥주현은 중학생 시절 전지현의 반 합창대회를 지도했다고 밝혔다. 옥주현은 학창시절을



Let's get Movin Let's get Dancing 자신 있게 내게로 Let's get Crazy Let's get Movin Let's get Dancing 다가와 날 잡아줘 ok 내가 잡아줄게 If ya wanna dance & move or get crazy (uh) 걱정하지마 난 진심이야 너의 생각이랑 마찬가지야 yea just keep do your thing (want) 성유리 옥주현과 이진 (come on) oh go 효리 it's that F I N K to the L story 처음부터 기다린 나란걸 믿어줘 지금 잡은 이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10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