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Your browser does not support the video tag. 퇴물각. 치달도 이제 옛날이야기라 다 따라잡힘. 발롱도르 2위 수상한 반다이크 "호날두 그가 발롱도르 경쟁자였긴 했던가?" 메시에게 발롱도르 건내주러 온 모드리치 "축구는 승리가 전부가 아니다. 동료도, 라이벌도 존중해야한다" 자기가 1위 못하자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불참한 호날두 심지어 작년엔 자기 발롱 2개는 떠먹여준 같은팀 모드리치가 1위했는데도 안옴 ㅊㅊ ㄹㅆ



영기가 가고, 한적한 연희궁에서 영락과 명옥이 바둑을 두고 있음 (고민) 명옥이 차를 바꾸러 간 틈을 타서 수를 바꾸려는 위영락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ㅅㅂ... 존나 돌아오자마자 한 짓이 바둑알 숨기는거일줄은 예상도 못한 원춘망 한수에도 고민하는 명옥 (뻔뻔) 근데 좀전까지 잘 풀리던 바둑이 뭔가 이상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눈치) 뭔가 이상하긴





경찰의 이번 사건 자료에서 “DNA가 일치한다”라는 자료를 확인했다고 전했다. ‘더 선’은 호날두의 성폭행 당시 상황을 자세하게 설명하며 마요르가 당시 호날두에게 “안 돼” “싫다” “멈춰” 등 의사표현을 확실하게 한 내용을 전하기도 했다. 날강두 쓰레기 나랑 같은 축구 두눈뜨고 보는거 맞지 아침기사인데 아직 없길래 퍼옵니다 피파 산하기관 레이팅이라네요 순위 포스팅 원문 EPL 7위, 유럽 17위 네요 ㄷㄷ 참고로 날강두는 25위 스토브리그는 어제만 해도 이게 뭐야. 다큐야 뭐냐 했는데 오늘은 제대로 감정 이입하고



중국집 가서 큰 맘먹고 양장피 먹고 이런 데이트는 20대때중반이전에나 할만한 데이트 아닌가 싶어요. 그래도 강두가 뭔가 욕심도 크지 않고 사람은 좋은거 같은데 강두 자체를 좋아해줄만한 여자를 만나는게 행복할듯. 스토브리그는 어제만 해도 이게 뭐야. 다큐야 뭐냐 했는데 오늘은 제대로 감정 이입하고 봄





그렇게 시간이 지나고, 밤이 옴 계속 차가운 돌바닥에 무릎을 꿇고 앉아 있어서 결국 다리가 풀려버린 명옥ㅠㅠ 영락은 그런 명옥을 바라보다 어둠이 내려앉아 달이 비추는 하늘을 보곤 시간이 다 되었음에 자리에서 일어나 돌아감 다음날, 소가빈은 뻔뻔하게도 영락이 자신을 능욕했다며 건륭을 찾아가 즙짜는 중임





주요하게 나온것또한 약팀을 복돋아주며 어린선수들을 확실하게 이끌어줄 에이스라는걸 보여주기 위한것같습니다. 다시 드라마 얘기로 돌아가자면 남궁민 동생이 다리문제 + 조한선의 인간성으로 �f을때 조한선이 동생을 어찌햇을거같네요 그리고 장진우? 의 방출/은퇴 는없을거같고 강두기 와함께 으�X으�X 하는 스토리로 가지않을지.. 그게아니면 초기에 사진에 걸려잇으면서 남궁민이 눈여겨 �f을리도없고 조한선이 자기 위주의 선수진구성에서



버핏인가 뭔가의 허상을 지적하고 고발한 전적 있음. 배경지식 1. 윤서인이 신준경으로 보이는 인물을 만화에서 언급하면서 친해지게 된듯? (둘다 자칭 우파임) 2. 윤서인의 제안으로 윤서인, 인물K, 신준경 각 1,3,6 비율로 투자해서 일본에서 숙박업(?)인가 뭔가 사업 시작 3. 사업 잘 안돼서 수익이 심심하고



돼서 모처럼 야구다운 야구를 할 수 있게 됐으니까요. 그동안 알게 모르게 전 소속팀에서 설움받는 일 많았을텐데 이제 바이킹스 에이스로 다시 시작하는 게 여러모로 좋다고 생각합니다. ㅇㅇ..... 진짜 대단 ㅠㅠㅠ 거기다 찐 드림즈 사랑 ㅠㅠ 방금 골 GIF 헤딩한 선수가 오프사이드 위치에서 공 건들었기 때문에 오프사이드 선언.. 안 건들었으면 골ㅋㅋㅋ 크로아티아 호날두 알리송 아게로 반다이크 음바페 (모들 아예 제끼고 날강두 1위에 메시 아예 없음 ㅋㅋ) 이집트 살라 마네 날두 메시 반다이크 (순위가 미묘하게 웃겨 ㅋㅋ) 번외. 스리랑카



잡치는 건륭에게 개정색하는 위영락 이옥은 줄곧 나이포의 일로 골머리를 썩던 건륭이 단시간에 웃음을 찾는 모습에 영락이 그저 대단하게 느껴짐 한참을 추다가 그제서야 이상함을 발견한 건륭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갑자기 위영락이 아파하니까 존나 놀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바 존나 놀래미같이 생겼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건륭 다루기가 아주 수준급인 위영락 풀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나,, 서로,, 속고,, 속이는,,, 자존심,, 강한,,, 두,, 천재의,, 싸움,,,, 자강두천,,





귀여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발 넘모 귀엽자너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보고 존나 해란찰처럼 웃고있자너 드디어 팔에 하고 있던 거적대기같던 부목을 뗀 잉로 아얏얏 두둠..칫... 팔에 부목 떼자마자 갑자기 일어나서 춤추는 위영락.. 입이 댓발 튀어나온 명옥이의 눈치를 살피며 화났냐고 물어보는 영락에 명옥은 통명한 목소리로 화 안났다고 소리침 명옥의 대답에 기다렸다는 듯 무언가를 가져오라고 시키는 영락 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낫자마자 하는짓이 서양 문물 가지고 명옥이랑 춤추기,,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