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10.1%를 기록, 지난 1회의 분당 최고 시청률 7%보다 3.1% 포인트 오른 수치로 2회 만에 시청률 두 자릿수를 돌파했다. 2049 시청률 또한 지난 1회 2.1%의 2배인 4.2%로 동시간대 1위를 차지하며 SBS 금토드라마의 저력을 확인시켰다. 한국 드라마에서 ‘프런트’라는 신선한 소재를 활용하는 차별화로 스포츠 드라마의 편견을 바꾸며 대한민국 드라마의 다양성을 확장했다는 호평을 받고 있는 셈이다. 2회에서는 드림즈 4번 타자인 임동규(조한선)를 트레이드 시키겠다고 선언한 백승수(남궁민)가 임동규로부터 아찔한 위협을 당하는가 하면, 이세영(박은빈)을 비롯한 프런트들의 적극적인 반대에



어제만 해도 이게 뭐야. 다큐야 뭐냐 했는데 오늘은 제대로 감정 이입하고 봄 ㅋㅋㅋㅋㅋㅋㅋ 야덬이라 자꾸 우리팀 얘기하는 거 같아서 뼈 맞는 거 같아서 아프기도 하지만 강두기 개존멋!!!! ㅈ규 꺼져!!! 그리고 초콜릿은 어떡하지 진짜 하아아아아아아 어떡하지 진짜 어쩌지? 일주일 어떻게 기다려? 왜 경희 아직 세미코마인데 난 죽겠지? 이건 다 이강이랑 문차영 때문이야 이강 문차영 유죄!! 윤계상 하지원 유죄!! 주먹 쥔대 웨햄도 영





로저스를 기반으로 패커스 역시 분위기가 아주 좋습니다. 이글스에게 당한 1패 외에는(아니 대체 왜 진건지 아직도 모를 노릇) 패배가 없습니다. 북부지구 자체가 굉장히 치열하지만, 큰 이변이 없다면 패커스가 가져가는데 문제는 없을 것 같습니다. 2. 미네소타 바이킹스 일단 퍼플 컬러 자체가 간지가 터지는 바이킹스입니다. 전설의 가수 프린스도



아버지보다 다른 관료들이 더 구휼미를 빼먹고 난민들에게 행패를 부리며 입막음을 했으나 나이포만은 스스로 해결하려 하며 가문의 고택까지 팔았다고 눈물로 호소함 하지만 건륭이라고 그 사실을 모를 리는 아니기에 그럼에도 나이포를 죽이느냐 마느냐의 기로에 선 건륭은 황후의 간절한 부탁에 갈등함 건륭은 결국 단 한번도 규율을 어기지 않고 바르기만 하던 자신의 조강지처인 황후가



등장에 영락도 함께 들어오는지 고개 돌려서 확인하는 이옥과 건륭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명옥의 말에 좆됨감지한 이옥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존나 하루종일 기다렸는데 안온다 ㅇㅈㄹ ㄹㅇ 청천벽력 온종일 기다린 건륭에게 딴데나 가라는 밍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ㄹㅇ 전부 미쳐 돌아가는구나



: 강두기 보내고 데려온 선수 누구임 자강두천 진정한 우리형을 찾은 손흥민 근데 유베는 진심 싫다..... 그벤투스 1골 넣었네 흠 날강두 발롱 끝나고 오히려 메시/반닼에 관한건 서로 인정인데 '호날두 노쇼' 더페스타 대표, 첫 소환…8시간 조사 몇달 전 내한한 앤 마리 날강두





워낙 비싸서... 3. 탬파 베이 버커니어스 어제 언급한 벵갈스와 더불어 아마 가장 인기가 없는 팀일 것 같습니다. 이 팀을 강렬하게 소개하려면 이게 제일 좋을 것 같네요. 맨유와 구단주가 같습니다! ....맨유 팬 분들이 정말 싫어하는 팀이라고 하네요. 돈 투자가 너무 다르다고 ㅋㅋㅋㅋㅋ 올 해 그야말로





직접 보고도 믿을 수 없는 부항은 망부석이 되어 멍하니 영락을 바라보았고 결국 해란찰이 부항을 끌어당겨 옆으로 비킴 부항에게 시선조차 주지 않는 영락.. 그런 영락의 모습에 부항은 모든 것을 잃은 듯 가슴이 찢어져 소리조차 내지 못하고 눈물만 흘림 혼란스러운 마음을 애써 감추고 건륭에게 인사를 온 부항 부항의 말과 표정에 낌새를 느낀 건륭은 당황해



높은 자리에 있는 영락이 생각남 청련은 아무것도 먹지 못하는 부항에게 음식을 올리고 말벗이 되어 줌. 자신을 죽음에서 구해준 청렴결백하고 눈부시던 부항이 이토록 괴로워하며 눈물을 흘리는게 마음이 아픈 청련 부항의 아픈 말들에 청련은 소신껏 말을 올림



영화궁으로 향함 차가운 기류가 흐르는 영화궁.. 영락은 상황을 파악하면서 들어섬 5황자가 아파서 자기를 부른걸 깨닫고 영기에게 다가서려 하지만 잔뜩 화난 유비가 그런 영락을 밀어냄 역시나.. 누군가의 계략에 영락이 당함 영락은 사건의 경위를 깨닫기 위해 순귀비의 질문에 한치의 거짓도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