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환불해달라느니.. 난리가 나기때문에 해야한다. 어쩔수없이... 나는 복권방에 침입신호 걸려 긴급출동하다가.. 그고객집 앞을 지날일이 있었는데 출동하다가 그집앞에 차세우고 개밥이랑 물챙겨주고 다시 마저 출동간적도있다.. 그렇게 중간에 그집 들르는바람에 복권방은 최소5분이상 지연출동 될수밖에없었지. 타지역에서 근무하는 내친구에게 들은얘기인데 설 명절때.. 어느 고객이 자기네집 개한테 밥좀주라고 했던것이다. 친구가 거기로 이동중에 차에서 건빵을 먹고있었고.. ㅅ발ㅅ발 거리면서 건빵을





24 몬테빌라1층 대전 태평동 24시간하는 식당이고 당골입니다. ( 새벽손님 ) 그런데 아침 8시40분에 황태해장국2개 돈가스하나 계란말이하나 포장주문했거든요 4명이서 집에서 먹으려고 근데 바쁘다고 다음에오라네요 그런데 홀손님은왜 계속받는건지.. 예약손님도아니고. 그래도 일주일에 2번은 포장해서 먹는 손님인데.. 뭐지.. 난 진상부린적도없는데 태어나서 처음으로 식당에서 빠꾸당해보네요 보배 형님 누님들 좋은하루보내세요 ~~ 많이춥네요 감기조심하세요 뻘짓중.. 아니 봅질중..킼킼 아이라인 리터치 받으러 왔는데 예약손님들이 한가득.. 부끄럼 많은 구또는 차에서 대기중이라 캄니다.. 시간이 약입니다. 비트코인 손은 약손.



서울특별시 중구 명동10길 51 (충무로2가, 삼윤빌딩) N-20호 서울 세계약국 02-776-8000 서울특별시 중구 남대문로 지하 72 (남대문로2가, 명동지하쇼핑센터) 바-2호 서울 보령약품(주) 02-747-8199 서울특별시 종로구 종로31길 8-4 (종로5가) 서울 종근당약국 02-2274-1311 서울특별시 종로구 종로 230-1 (종로5가) 서울 새종로약국 070-7608-8558 서울특별시 종로구 종로 199-2 (종로4가) 1층 서울 파란문약국 02-723-6209 서울특별시 종로구 송월길 155 (교북동, 경희궁자이4단지)



깜빡하거나 네비를 키고 가는데요 그래도 1년에 2번 정도 왓다갓다길이라 기억하고 다니는데요 요번에 딱지가 날라와서 좀 억울해서 사진올립니다 금액은 얼만되지만 표지판이나 안내문구등 아무것도 안되잇어서 형님들 판단 믿고 돈내든지 안내문구 더해달라고 하던지 하려구요... 불박은 고장이나 죄송하지만 첨부가 안되구요 보험은 불박 불포함 했습니다 처음 초입구에요 아무것도 없어요ㅠ 저녁에 옆에 차들 줄서있기에 어? 뭐지 하고 쳐다봤는데 앞을보니 고가차도가 없어졋내요....근데 주변에 고가차도 그런 안내문이 없엇어요 밤이라 안보엿을지 모르지만 바로 횡단보도 건너면 저표시 납니다 사람환장해요 저거 보고 옆으로끼어들자니 뒤차들 눈치보이고 차선끝까지





‘전영랑’이 장악한 것이다. 또 차원 다른 가창력으로 무대를 발칵 뒤집은 버블시스터즈 멤버 박진영도 감탄을 유발했다. 고음이 어렵기로 유명한 ‘열애중’을 한치의 흔들림 없이 소화한 것은 물론 뭉클한 감정까지 이끌어낸 것. 박진영 역시 올크라운으로 단숨에 2라운드에 직행했다.(시진=MBN ‘보이스퀸’ 캡처) 뉴스엔 배효주 hyo@ 새삼 우리나라 사람들 노래 참 좋아함 지금 현재 캐딜락 ct5 출시는 안됐지만 예약을 걸어놓으면 출시할때 순번이 빠르다고 하길래 예약금 100만원을 걸어놓은 상태로 기다리고 있습니다 전화로 출시문의를 했을때 차는 한국에 들어와있는데 아직 세부적으로 정해진게 없다면서 빠르면 12월에도 출고가 가능하다고





이럴수도없고 저럴수도없고.. 아씨.. 몰라 그냥 주고말자. 진상한테 시달리느니... 나: 저기 기계3개중에 어떤거 쓰셨죠? 아줌마:: 몰라 꺼내라고 나: 그러니까 어느기계에 넣으셨냐구요.+_+ 아줌마: 꺼내라고 은행본사에 전화해서 니 모가지 치기전에. 나: 잠시만 기다리세요.. 꺼내올께요. 부스안에들어가서.. 셋중에 어떤것일까... 기계 세개를 하나하나 손가락으로 찍으며 어.느.것.이.맞.을.까.요.알.아.맞.춰.봅.시.다...... 하고 중간꺼 뒷문을 열었더니..카드가 걸려있다. . 오예~~~~~ 한방에 맞췄다. 조금전에 시달렸던 더러운기분을 잊고.. 한번에 맞췄다는거에 기뻐하고있다.. 점점 나도 정신이 미쳐가고있다.. 카드를 가지고 나왔더니.. 대뜸 신고있던 구두를 벗더니.. 내 머리를 구두로 찍는다.. 와.. 뒷굽에 찍혔는데.. 머리 빵꾸난거아닌가.. 놀래서...





꺼내는데. 아동복 티몇개와 골덴바지같은거 바지 몇개. 잠바 몇개가 나온다. 나: 아니 돈주고 사면 되지 왜 이까짓것 훔치시는데요 이거 돈으로 해도 얼마되지도않는거... 괜히 이거 훔치다가 깜빵가면 .. 억울하지않겠어요? 뭐 큰것도아니고.. 가방에것들을 주섬주섬 꺼내며 다시 옷을 게어서 제자리에 하나하나 놓으면서 갑자기 울기시작한다. 옷을 게고있는 손을 보는데.. 완전 까지고 쭈글쭈글하고.. 그사람 얼굴도 깡마르고 쭈글쭈글하고. . .. 휴....... 사정이 너무 어려워서 혼자서



없어ㅋㅋㅋ 어려서부터 해보고 싶던 올백머리 정규직 채용공고!!! 엄마손은 약손 gif 웃긴경험담인데 우리 맘먹고 킹크랩나오는 부페 예약해서갔는데 약손 소유자입니다. 소똥횽아는 어디가 그렇게 아픈가요 요즘 잘 드시는 분들이 대부분인 것 같은데.. 제가 한번은 좀 챙피했던적이 오마카세를 가서 다찌에 앉았는데, 정말 맛이 있었는데 '어머! 진짜 맛있어요! 음!!!" 하고 꽤 크게 소리를 치는데.. 바르르르 떨면서 ㅋㅋㅋㅋ 앞에 초밥 해주시는 우리 요리사분도 웃고 옆에 계신 예약손님들도 쳐다보면서 웃고 ㅋㅋ 좀 챙피했지만 그땐 콩깍지 껴있는 상태라 참았습니다.. 하루종일 업되서 ㅋㅋㅋㅋ 너무 맛있다고 ㅋㅋ 리액션이



출발일 2일전에 항공편예약만 하고 그때그때 즉흥적으로 돌아다녔네요. 다음번엔 베트남-호치민도 한번더 다녀올 생각입니다. 전문가가 약같은거 발라서 지혈한거고, 닭그네는 얼굴 졸라게 세게 커터날로 잘렸는데 지혈이 아니라 그냥 얼굴에 손만 대고 있잖아 ㅋㅋㅋㅋㅋㅋ 닭그네 손은 약손이냐 ㅋㅋㅋㅋㅋㅋㅋ 손만 대면 피가 안나 ㅋㅋㅋㅋㅋ 무묭이 손은 약손 좀 해줘 ㅅㅂ 생리통 이 시발!!!!!! 성격파탄자 됐음 ㅅㅂㅅㅂ 스쳐도 다낫지요 아!글타고 무슨 사이비교주는아닙니다ㅋㅋ [뉴스엔





시청률은 MBN 역대 첫 방송 최고 시청률을 기록한 1회보다 2.2%P 상승한 수치이자, 지상파 포함 동시간대는 물론 목요예능 전체 1위에 해당한다. 분당 최고 시청률은 8%까지 치솟았다. 그야말로 전국을 뒤흔드는 ‘보이스퀸’ 열풍이 시작된 것이다. ‘보이스퀸’은 방송 전부터 ‘가창력 맛집’으로 기대를 모았다. 퀸메이커들이 입을 모아 “참가자 수준이 장난 아니다”라며 극찬을 아끼지 않았기 때문. 지난 1회에서도 블루스 맘 최성은, 거제도 윤시내 김은주,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10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