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실패한적 많긴해요 특히나 시험관 수차례 실패도 해보고 수능도 망쳐서 재수도 하고 공무원 시험에도 떨어져보고 등등 근데 다 기회가 보장되어 있어서 잠깐 힘들고 툴툴 털고 일어났었어요 시험관은 실패하면 또 할 수 있는 기회가 있고 공무원 시험도 그랬고 대부분 제가 노력하면 다시 할 수 있는데 인사교류는 이게 안되네요 ㅠ 인사교류는 언제 어떻게 기회가 생기는지 보장이 안되니깐 더 막막하고 더 좌절이 되는 거 같아요 제가 7급이고 연차도 있어요 그래서 이렇게 전입공모에 응시할수 있는 기회는 별로 없고





보배가 좀 이슈있었다고 여기와서 글만쓰면 다 도와줄줄 알았냐? 적당히들해라ㅡㅡ물흐리지말고 뭐하는짓거리여 일기는 일기장에써라ㅡㅡ 욕나오는거 참고 겨우 좋은말로한다 확그냥 막그냥ㅡㅡ ps. 분탕질 글은 먹이금지 관심금지 댓글금지 신고만 해주세요 자게 물흐려집니다 01 (감독 박찬욱, 2005)의 금자(이영애) 01 (감독 봉준호, 2009)의 엄마(김혜자)



in Oklahoma, they’ll tell you it’s a vegetable. The state even declared the watermelon its official vegetable in 2007. " "누구한테 물어보느냐에 다를 것. 식물학자와 이야기를 나누면 수박은 꽃을 피운 후 식물의 난소에서 발달하여 씨앗을 쥐고 있기 때문에 과일이라고 그들은 주장할 것이며, 식물은 시금치 잎이나 당근(뿌리)과 같은 식물의 다른 부분에서 먹는 모든 것이다. 하지만 오클라호마(미국)에 사는 사람에게 물어보면, 그들은 그것을 야채라고 말할 것이다. 심지어 2007년에 수박을 공식 채소로 선언하기도 했다." 라고 합니다. (소스 :



줬다고 했는데 당연히 책임저자가 선의로 1저자를 줄수 있다고 봅니다. 이런경우 연구윤리에서 말하는 선물저자(gift author)가 아닙니다. (본인 자식을 저자로 넣는것은 문제가 있다고 봅니다. 진짜로 열심히 했다 하더라도 오해의 소지가 너무나 크지요) 물론 최근 10년 사이에 분위기가 바뀐 부분이 있습니다. 학생의 논문참여 관련해서 부작용도 있었고 이에 따라 수년간 제도가 바뀐 부분들이 있겠지요. 하지만 10년 전에는 아무도 잘 몰랐습니다. 정책적으로 이런거





뭐래.. 내가 실수라고 위에서 수정했는데... 그저 껀수 하나 물고서 실수를 부족이라고 욕지거리나 하고 싶은 확증편향 아니냐??? 눼 눼...~~ 이재취무부무사23:06 답댓글 0 0 댓글 @이재취무부무사 아니 실수가 뭔 실수같아야 실수라고 하지 그냥 독해랑 이해가 안되는건데 실수로 하자~~!! 라고 하는거 같아서 넘



@두루퀸 "이건 또 먼 소리?ㅋ 일반인이 훨 많지? 함 찾아 보고 얘기하는 습관을 가져.ㅋ" 닌 소송 많이 걸리니??? 소송이 많이 걸리세요??? 이재취무부무사23:08 답댓글 0 0 이 악물고 인용실수라구... 는 이해를 엉뚱한 방향으로 한거지 무슨 인용실수냐 ㅋㅋㅋㅋ 그냥 머리가 안돌아가는거지 꼴에 자존심은 ㅋㅋㅋㅋ 아스경23:05 답댓글 0 0 댓글 누가





존나 안타깝.. 요즘 새삼 헌법 (제1조1항 대한민국은 민주공화국이다.)보다 상위에 검법이 있다는 사실을 많이 실감합니다. 모든 권력은 국민으로 부터 나오는게 아니라 검찰로 부터 나오는게 현실입니다. 조국장관의 임명과정을 지켜보면서 우리는 검찰의 이상한 행동을 보게 됩니다. 이름모를 대학교의 표창장 하나 수사하는데 수십명의 특수부 검사들이 출동하는데도 여태 뭐하는지 제대로된 수사결과도 없고, 명확한





할 수 있겠네요. 굉장히 다양한 오페라를 접할 수 있습니다. 4. 바스티유 오페라의 나쁜 점 나쁜 점이라기 보다는 다소 아쉬운 점인데, 검증된 가수들이 큰 실망감을 주는 경우도 있습니다. 이걸 뭐라고 설명해야 할까요. 설명을 잘 할 자신이 없는데, 가수들의 무리한 스케줄이 목 상태를 악화시키는 경우가 많은 것 같습니다. 스케줄은 소속사(에이전시)에서 관리를 해주는데 많은 성악가들이





있었습니다. 이게 영화로 따지면… 쉽게 말해서 어벤저스를 볼 때의 쾌감과 비슷할 수 있겠네요. 이 배우들을 한번에? 이런 느낌입니다. 또한 만 28세 이하의 회원들에게 말도 안되는 가격으로 티켓을 팔 때가 있습니다. 정확히 기억은 나지 않지만 가장 비싼 티켓을 가장 싼 티켓의 가격으로 샀던 것 같습니다. 한국에도 학생 할인이 있고, 프랑스에도 물론 있습니다만, 학생을 제외하고도 만 28세 이하의 청년들에게 티켓을 제공하는 것은 매우 좋은 부분이라고 생각합니다. 제 아내가





이 혼란의 시작은 CLIEN 여기서부터 시작됬습니다. 그래서, 남는게 시간이겠다, 고요히 있던 뇌에 잔잔한 파문을 일으키기도 하겠다, 찾아보자!해서 글을 포스팅합니다. 비단, 이 문제는 한국에서만 통용되는 문제는 아니였습니다. 당장 구글에 영어로 수박은 과일인가 아니면 채소인가를 적으면 관련 검색어로.. 이러한 것들의 질문이 올라오는 걸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심지어 베리냐고 물어보는 사람들도 있었습니다.) 이게다 생물학(식물학)적의미와 다르게 우리는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10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