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비웃으러 온거냐고 승냥이인걸 알고 있다는걸 밝히는데 승냥인 그런 타환에게 자신은 널 위해 아무것도 하지 않을거라고 하고 그리고 승냥인 궁을 나갈수있는 문서를 힘들게 마련하고 몰래 나갈 준비를 하고 있는데 타환이 그 사실을 알게 되고 그 문서를 강제로 빼앗고 그리고 불에 태어버림 이제 승냥이 못나감 그리고 승냥이인걸 왜 숨겼냐고 물어봄 왜 여인이란걸 숨긴것이냐 니가 여인인걸 알면 내가 너를 안기라도 할까봐? 니가 내게 여인이라고 생각하는것이냐





무마해달라는 부탁을 받고 윤건영이 백원우 민정비서관에게 유재수를 봐달라고 부탁했고, 백원우가 조국 민정 수석에게 다시 부탁해 감찰을 중단하고 봐줬다”는 내용의 보도가 있었고 계속 이어지고 있습니다. 사실이 아닙니다. 윤건영 실장은 그런 부탁을 한 적이 없습니다. 근거 없는 이러한 허위 보도를 중단해주실 것을 부탁드립니다. 근거가 있다면 근거를 밝히고 보도해주셨으면 합니다. ◾2, 하명 수사는 사실이 아닙니다. 김기현 前 시장 관련 청와대 하명 수사는 없었다고



찐 아픈 손가락 이안이인걸루 판명남... 숙부님이랑 투닥거리는 것도 졸라 귀여운뎅... 자기 사람들 전쟁 나가는거 걱정하는 것도 졸라 귀여워... 이안이 언넝 회복해서 전쟁 길만 걷길 바라봅니당... 차영이가 강이어머니가 준 초콜릿을 먹고 사고현장에서 버티잖아 자신은 살고 강이 어머니는 죽게되는데 그 어머니의 아들이 강이고 모든걸 알게되어도 마음의 부채가



속을 너무 몰라도 미치겠고 너무 알아도 죽겄다.(정숙) 엄마 남들도 다 똑같이 살지 ㅡ 남들도 똑같이 사는게 힘들다고 그러면 약이 안오를거같아서(동백) 내가 그랬나? 그러고 싶긴 했어 • • • 근데 정말 ..내가 죽였을까?(규태) 얘~ 너 결혼이란게 뭔 줄 아니?(자영) 뭐 많이 들어서 알죠! 전통과 권위의 조강지처 이야기가 나올 차례잖아요(향미) ​ 결혼이 뭐냐면 난 노규태를 금가락지는 되는 줄 알고 골랐는데 살아보니까 이게 놋가락지도 안되는거야 근데 더 압권은 시부모님은 나한테



준코를갔을때에는 저한테 같이노래부르자 혼자부르기 부끄럽다 내옆으로와라 상담좀해줘라 저직장언니 무섭다등 카톡을보내기도 했습니다. 근데 이일은 직장사람들한테 듣기론 제가 강제로 옆에가고 스킨쉽을하며 카톡으로 그런말한적이없는데 제가 거짓말을 친거다 라고되어있엇고 두번째사건터지고나서 나중에 옆에있던 형의증언으로 거짓말인걸로 해명이되었습니다. 마지막 두번쨰 일은 8월15일날 직장선배 생일이라 노래방술집을 갔습니다 준코비슷무리한 저는최대한 다솔이와 떨어져 앉아있었습니다. 왜그러냐면 15일 일을하고오니 캡틴님이 부르셧습니 다 무슨일로 부르셧냐고 물으니 저보고 잘못한게없냐고 물어보시는겁니다 저는진짜몰라서 무슨일이냐고 물어보았고. 제가 다솔이의 엉덩이를 만지면서 장난을친다고 하는것입니다. 저는놀라서 무슨소리냐고 그런적이없다고



번 받아봤습니다. 이제보니 검찰청 내란범들 진짜 탄핵까지 노리네요. 조국부인 정경심의 변호사에 관한 조국의 일침 자기가 메린이인걸로 요구하는 길원 짜증난다 앗 1122 지나갔어ㅠ 나는 석진이 댓글 다 사랑스러워서 1204절 앓지만ㅋㅋㅋㅋㅋㅋ뭔가 기억에 확 남은게 [공식] 윤도한 국민소통수석 서면브리핑 UP 이런거 악개맞아? 특정멤은 생각깊고 참고 어른스럽고 다른멤은 초딩같고 마이웨이인걸 막 대비하는 팬들 ㅇㅇ 아까 범죄자도 생계를 이어나갈 권리는 있어야 되지 않냐, 소비자가 거르면 되지 않냐는 글 봤었는데 자기가 메린이인걸로 요구하는 길원 짜증난다 첫째랑 둘째가 사이가





김기현 전 시장 관련 청와대 하명 수사는 없었다고 밝힌 바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검찰이 울산지방경찰청 수사과장을 불러 조사했다는 이유로 청와대 행정관이 김기현 비리 첩보를 수집하기 위해 울산에 갔을 것이라는 보도가 다시 이어지고 있습니다. 경찰에서 파견된 청와대 행정관은 당시 울산지방경찰청을 방문해 경찰대 동기 등을 만났다고 청와대는 설명했었습니다. 그 중 한명이 경찰대 동기인 수사과장입니다. 고인이 된 동부지검 수사관과 경찰 출신 행정관이 당시





그렇습니다. 언제나 교차검증이 중요하죠. 네이버 운세, 별자리 운세 삼위일체 검증을 하고 모두가 좋아야 좋은거 아니겠습니까? 그리하여 검색을 했더니.... 네이버 이 개객기들아 ㅠ.ㅠ 흑...흑................. 오늘 엠비엔 뉴스파이터에서 김복준교수는 그당시 수사가 과학적이어서 혈액형과 지문은 빼박못한다고 하던데 이인걸변호사가 그럼 이춘재 증언이 이게 허위면 다른것도 다 허위진술이 되는거냐고 하니 그런건 법적인거라고하고 사건의뢰 유튜브에나와서 하 선배 공격하는사람들은 나사풀린사람들 같다고 그리고 왜 나한테 뭐라하냐 난





로또 모두 최상치를 찍은 운세 MAX의 날입니다. 오늘은 8차선 도로를 걸어 지나가도 스타워즈 로그원의 눈먼 견자단이 눈 성한 스톰트루퍼들의 블래스터 피하듯 차들을 피할 수 있을 것만 같습니다. 오늘은 로또도 사고 미국 파워볼도 사야겠다. 라는 마음을 먹고 난 이미 부자라는 망상을 하지만 이내 고개를 젓고 마음을 다잡습니다.





왜 짐을 보지 않는것이냐? 짐과 함께 있는것이 싫은것이냐? 고개를 들라 됐다 숙여라 막상 눈이 마주치니까떨리고 암튼 타환은 양이가 승냥이가 아닐까하는 의심을 품으며 조사하다가 궁녀 양이가 승냥이가 맞았다는걸 알게 되는데 아닌척 한 승냥이가 야속한 타환은 알고 있는걸 모른척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10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