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갑자기 분위기 아침마당인데요 KBS 웬열? 생방송 아침마당 9.28일 촛불문화제 취재 방탄 미국 간댔을 땐 방탄이 출연하는 모든걸 다 후려침ㅋㅋ 아침마당형이 점심식사글을 남길때가됫는데... 딩동댕 유치원 말고 들으면 지각한다 하는 노래 없음?? 아침마당 시작하는 소리 들으면 백타 지각이었는데 빠바ㅏㅁ빠바바바바바바바밤 기타 구글 갑자기 분위기 아침마당 제게는





됩니다 흑흑흑... 끝으로 제가 아끼는 저의 작품?들 몇개 남깁니다. 1.80년대 락의 역사 2.90년대 락의 역사 3.70년대 락의 역사 4.아침마당 메탈버전 5.본격 LG 빡치게 하는 노래 메탈버전 6.메탈리카/메가데쓰/슬레이어/앤쓰랙스 Big4 메들리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는 글이었으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격려차원에서 구독해준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ㅋㅋㅋㅋㅋㅋㅋ



당 소식 및 미비점, 청원소식, 유익한 유투브 채널 홍보 및 국정운영소식 등까지. - 기타 다른 미디어에서는 다루지 않는 후방(?) 전문 장점과 다른 가족의 아침, 점심, 저녁 밥상과 술안주상 소식, 아이들 자라나는 소식, 가끔 뜨끔한 연봉 소식, 지하철 타고가다 배탈 난 소식 포함 각종 질병과 진료와 처방, 치유기에 관한

조금이라도 아주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어 볼까 이글을 씁니다. 1.유튜브 채널의 주제 #기타커버 #헤비메탈 #락 #스래쉬메탈 #아무거나커버 2.시작하게된 게기 기타를 배운적은 없습니다. 밴드를 할 실력도 안됩니다. 메탈을 좋아합니다. 기타취는게 취미입니다. 십만명의 열광하는 관중 앞에 기타치는 메탈리카 멤버처럼 되는 것이 어렸을때 꿈이었습니다. 실력은 안돼/기타치는 건 취미야/노력해서 여러사람들한테 내가 이만큼 해냈다 자랑겸 공연하는 거처럼 보이고 싶다/ 조회수가 많으면 많은 관중이

담긴 우편을 보내줬는데, 첨엔 뭔지도 모르고 버릴뻔..) 2015년쯤부터 본격적으로 노력한거 같음 한달에 한곡 할까 말까였는데, 차츰 커버하는 기간이 짧아짐 최근엔 일주일에 한곡은 꼭 업로드 커버시간 짧으면 하루 길면 4일정도걸림 지금까지 대략 311곡 업로드. 3.수익 저작권문제. 저의 자작곡은 즉흥 잼 한 두곡 제외하고는 전혀없습니다. 거의

3대 시상식 bbma ama 자격없다 뭐 등등 너무 많아서 우예끼나 좌예끼나 찤.찤.찤.찤 나 생각이 안남...... 분명 저런 애니메이션이나 유치원 류였는데 저건 아니었음.. 아침마당도 아님 참고로 나 빠른99 이거 ㅋㅋㅋㅋ 그 동안 저의 게시물을 보신 분들도 계실거고 오늘 처음 보시는 분들도 계실겁니다. 혹시라도 저와 같은 주제로 유튜버를 생각하시는 분들이 계시거나 나이들어 유튜버해보는거에 대한 막연한 두려움이 있는 분들께

모든게 좋아하는 밴드곡을 커버한거고 CF 음악/영화음악/드라마음악 등을 커버한거라 수익금이 거의 원작자에게 갑니다. 운좋으면 50프로(벼룩의 간을...ㅎㅎ) 아주가끔 100프로 있긴한데, 떠도는 MR 에 기타를 친거라든지, 자작 스타일이 해당됩니다. 토탈 조회수 1,892,202 회... 아주 보잘것없습니다. 구독자수 오늘 기준 2098명. 그래도 3년전부터 수익이 생기기 시작했습니다. 연봉 100불!!!!! ㅋㅋㅋ 1년에 고작 10만원 가량 벌고 있습니다. 잔고가 100불이 되는

아니 뭐하는거죠 아래 kinkin님이 문통과 민주당이 역대급으로 일 잘하는데도 기레기 미디어들이 쓰질 않아서, 일일이 주권자가 찾아서 확인해야 한다고 클량이 미디어 같다고 하셨는데요. CLIEN - 오늘의 날씨 사실 오늘 아침 우리동네 날씨도 클량이 젤 정확하고 지진정보도 제일 빠르고(지진 감지하는 분들 정말 신기!)

특파원 소식, 환율 및 각국 경제동향, 해외 업계 내외부(?)소식 부동산 동향 및 각종 정책에 관한 설명 등 알구게 핫템 링크 및 각종 쿠폰 먹이는 법 안전(?)성 높은 중고거래 - 핫한 연예계 뉴스 각종 아이들 직캠 및 연예인 직접 본 이야기, 리얼타임 팬클럽현장, 영화홍보, 제작간담회 및 연예계 뒷얘기까지. - 무엇보다 건강한 생활정치뉴스 공정사회와 제도개선을 위한 여러 정치뉴스, 각

- 출근길 교통정보 및 지자체 소식 지하철 고장난 상황도 제일 정확하고, 전국 각지 상황(생생정보통이 별거냐!) - 아침마당&인간극장&드라마등등 클량식 아침마당(펑이 잦아서 그렇지. 가족문제, 부부 자식문제, 취직 진로 상담 등) -IT뉴스 및 경제산업계 소식 4차산업쯤 가볍게 무시하는 리얼IT현장 소식 직딩들 보고서 쓸 때 도움되는 / 새벽반 각국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