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다음경기는 잘하겠죠.. 몰락한 왕조라도 왕조 였어서 그런지 아직까진 전 경기 중계해 주나봐요. 1쿼터 끝나지도 않았는데 벌써 28점 차이.. 턴오버 남발에 자멸하네요. 경기력 자체가 리그 최하위권 같아요 다음 주부터는 다른 경기 위주로 중계 해주지 않을까 싶어요. 1. 불안하게 볼터치 하다가 마지막에 개인기 하다가 턴오버. 상대 역습으로 이어짐 2. 슛각 찾으면서 볼터치 길게 가져가다가 커팅 이 두 장면이 공격시 반복임



남발에 스코어도 저득점.. 스코어는 박빙인데 경기는 재미가 없어요 ㅠ 4쿼터만 봐야겠네요 공격적으로 드리블치고 찬스메이킹하는 선수들은 볼터치적고 슈팅만 노리는 공격수에 비해 턴오버가 많을수밖에 없음 상대 진영에서 수비 둘셋을 뚫으며 드리블치는데 당연히 커팅당할 확률이 높지 그런 공격수의 미스를 커버하라고 수비수가 있는거고 하지만 그렇게 공격수가 끊임없이 상대 수비진을 흔들고 균열을 내아 결국 찬스가 만들어지는거 근데 턴오버가



그냥 갈매기한테 주고 기다리는거 반복 르브론은 수비 몇개 잘하더니 턴오버 머신에 릅탄돌리기나하고 있고 레이커스는 조금더 봐야알수있을거같고 클리퍼스는 ㅎㄷㄷ하다진짜 클리퍼스는 담경기 골스던데 이거도재미잇을듯 오늘 KCC vs DB 경기를 보여주면 될것 같네요. 웃음이 없는 사람에게 미소를 되찾아주는 행복경기.. 특히 4쿼터 5분간 슛미스 - 턴오버 - 자유투미스 필견.... 다이어 오늘 가로채기 0 ? 경합 12번 중 4번 승리 공중볼 5번 중 2번 그라운드 7번 중 2번 턴오버는 18 이대로 다이어 쓰다간 오늘 같이 요행을 바라는 경기 빼면 후반 기



다시보니 선녀였다 결국 모우라 턴오버가 일내네요 [NBA] 오늘 르브론 많이 말아먹네요.gif 골스는 이제 눈이 썩네요 손흥민 국대 경기에서 자주 보이는 문제점 프로농구kcc vs 모비스 쏘니가 턴오버가 많네요 오늘 la더비 봤는데 클리퍼스는 확실히 세다 ㄷㄷㄷ 당장 정병들 턴오버 없으면 또 딴걸로 깜 그러믄서 축구하는거지 뭐 그런거 하나하나 체크함서보면 혈압걸려 뒤져벌여 출처 : 두번째 표는 2018년기준 그냥 국가 장기 정책 방향입니다. 대주주 요건 강화하면서 결국은 자본소득세로 가는 과도기인거죠. 3억원이 대주주인것도

부상 선수들 줄줄이 있었던거 때문에 그런가 와 진짜 경기 있는날마다 너무 지쳐 벌써 지쳤어 지금돜ㅋㅋㅋㅋㅋㅋㅋㅋ 시도는 좋았으나 결과가 미약한 건가? 축알못임 에릭센 잘 모름 덴마크인 나가 ㅡㅡ턴오버 23개 또 생각남 ㅅㅂ 레이커스가 올랜도 원정에서 고전은 했지만 이겼네요. 전반에는 분위기 좋았는데 후반에 턴오버 연발하고 3점도 제법 맞고 한때 동점까지 허용했었죠. 아무리 올랜도 현재 성적이 5할이 좀 안 된다고 하지만 원정인지라, 한 번 분위기에 휘말리면 무너질 수도 있었거든요. 그래도 역전을 허용하지 않고 이기는 걸

이적 영입안하면 폭망하겠네요 턴오버 갑은 얘 아니냐 케이타 전반에 위협적인 전진패스 좋더라 난 어제 까가 턴오버 2번했다고 욕하는게 어이없던데 ㅋㅋㅋ 손흥민 오늘 오프더볼 공간침투도 잘 안나왔어 -> 같은경기 본거 맞는지ㅋㅋㅋㄱ 손흥민 네이버 인기기사 댓글.... 어우... 클리 vs 보스턴 경기 눈 썩네요 애초에 공격수한테 턴오버로 왜 프레임을 씌우는지 모를 트리피어

누구든 진심 정신나간 패스미스나 턴오버 아니면 별생각없음.. 주식 양도차익 과세 변화 와 이번시즌 진짜 왤케 스트레스 심하지(디비) 턴오버 23번 하려면 그만큼 돌파시도도 많이 했다는 거 아닌가? 토트넘덬 복습하다가 화만 얻고감 레이커스가 이걸 이기네요 오늘 la더비 봤는데 클리퍼스는 확실히 세다 ㄷㄷㄷ 누군가 올해 KBL을 보고싶다하면... 토트넘은 진짜 선수 뎁스 보니 올 겨울

보면 레이커스가 확실히 경험있는 베테랑이 많다보니 버텨내는 힘이 있어요. 다음은 히트전인데...과연? 폴조지 부상으로 안나왔는데도 백코트라인이 워낙좋다보니까 티가 잘안났고 레이커스가 분위기올리는데도 모든선수가 툭툭 흐름 끊어주오 확실히 강팀 ㄷㄷㄷ 베벌리 진짜 ㅋㅋㅋㅋㅋㅋ 레이커스는 갈매기 원맨팀느낌 나고 뭐지?? 오늘은 그린이 미친듯이터져서 그나마 따라갔는데 포인트가드가 없다보니

웃기잖아요. 솔직히... 그나마 이 과도기에 거래세 인하라도 해준 이번 정부에 개인적으로 매우 감사하고 있습니다. ...제가 워낙 턴오버가 높은 편이라. 진짜 경기있는날마다 스트레스 개오져..... 오늘은 또 턴오버를 몇개를 해주실까... 누가 오늘은 삽질을 하실까.... 누구 또 다치는건 아닐까... 나 왤케 올시즌에 우리팀 불안하지....ㅜㅜ

하는애도 있는뎁...흡... 전반 중간까지 계속 침투했는데 움직임 못보고 봐도 백패스하던데 대체 뭘본건지 ㅋㅋㅋ 혼자 계속 침투하다가 안돼서 결국 밑으로 내려온건데. 뒤에 글 보다가 이때다싶어서 억지스럽게 까는글 꽤 있네. 턴오버 2개가 많이 뺏긴거라는 글이랑 ㅋㅋ 손흥민 기사에 베플들 반응이 다 안 좋은건 이례적인거 같은데 손흥민 오늘 흐름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