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손용호)가 추석 연휴를 겨냥해 나왔다. 최종 승자는 '나쁜 녀석들: 더 무비'였다. 사실 영화계에서는 세 작품에 회의적인 반응을 보였다. 특히 '나쁜 녀석들'은 연출, 스토리, 개연성, 연기 등 그 어떤 것 하나 제대로 갖춰진 게 없어서 혹평을 받았다. 하지만 457만 관객을 돌파하며 반전 흥행에 성공했고, 일각에서는 "운때가 잘 맞아떨어져 관객의 선택을 받은 것으로 보인다"고 분석했다. 10월, '82년생 김지영' 논란 속 호평 '82년생 김지영'은 젠더 갈등에도 불구하고, 300만이 넘는 관객과 만났다. /영화 '82년생 김지영'



조여정 신혜선 / 대상 유준상 공효진 각 연기대상은 동백이보단 용식이 공효진 인별 거진 동백이의 서울여행 브이로그 수준 아니냐곸ㅋㅋㅋㅋㅋ 공효진은 정말 대단하네요 팬분이 만든 공효진 필모그래피(여고괴담~뺑반) 공효진이 갤럽 10위안에 든거도 질투의화신때가 첨이었더라 '동백꽃'은 원래 올해 초 방송 예정이었는데 저 때문에 몇 달이나 미뤄져야 하는 상황이라고 들었어서 못하겠다고 했어요. 그런데 대본을 4부까지 받아봤었는데 너무 재밌는거예요. 임상춘 작가님한테 전화해서 '못해서 죄송하지만 혹시 5부가 나왔으면 볼 수 있겠냐'고 물었죠. 이런 적은 처음이었어요." 나는 근데 공효진 좋아하는데.. '동백꽃 필 무렵'..23.8%로





작품이었다. 작가들은 장르의 이종교배에 대한 강한 욕망과 도전의식이 있다. 영화는 이게 좀 어렵고 드라마는 어느 정도 가능하다. 영화에 비하면 무려 10~20배에 달하는 러닝타임 덕분에 캐릭터가 깊어지고 관객의 이해를 충분히 얻으면 장르의 전환이 어느 정도는 가능하다. 그런 부분을 감안하더라도 이 작품은 스릴러적 요소와 로맨틱 코미디적인 요소를 잘 배합했다. 오프닝에 을 떠올리게하는 장면을 집어넣는 다음





“매회가 선물이자 토닥임이었던 드라마”, “이 따뜻한 결말로 올해 마무리 열심히 하겠다”, “옹산 마을 주민들 때문에 사람이 사람에게 기적이 되는 3개월이었다”라며 사람에 대한 시선이 한없이 따뜻했던 ‘동백꽃 필 무렵’에 끝없는 찬사를 쏟아냈다. 그래서 종영에 대한 아쉬움도 배가 됐다. 동백꽃을 피어나게 한 모든 배우들이 입을 모아 끝나는 게 아쉽다며 종영 소감을 전해온 바. 지난 10주 동안 아낌없는 사랑을 보내온 시청자들도 종영 후유증에서





법을 배워서 촬영 하지만 뱀 비린네로 몇 칠을 고생했다고 했다는 후문 그리고 지금도 드라마 사상 최고의 장면이라는 철조망 사이 키스 씬 대망의 1위에 앞서 지금 1위 발표를 앞두고 보배형들이 올려줬던 리플중 순위권에 들어갈 드라마들이 꾀 보이는데 다 못



'겨울왕국2'는 시즌1보다 "재미없다"는 평에도 천만 관객을 돌파하며 흥행에 성공했다. 영화인 대책위원회는 긴급 기자회견을 열고 '겨울왕국2'의 스크린 독과점 문제를 지적하며 영화법 개정을 촉구하기도 했다. 하지만 돌아오는 대답은 없었다. 이달에는 정지영 감독의 '블랙머니'가 탄탄한 내용과 배우 조진웅, 이하늬의 호연으로 호평을 받았지만 '겨울왕국2'에 처참하게 밀렸다. 또한 '나를 찾아줘'(감독 김승우)로 14년 만에 충무로로 복귀한 이영애 역시 관심에서 벗어났다. 오랜만에 작품으로 이영해는 활발한 홍보활동까지 펼쳤지만, '겨울왕국2'의 스크린 독과점에는 당해내지 못했다. 이 가운데 천정명 주연의 영화 '얼굴없는 보스'(감독 송창용)는 '자전차왕 엄복동'만큼 혹평을 받았다. 시대



제공 , 전국 가구 기준 ) 를 기록 ,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하며 유종의 미를 거뒀다 . ' 왜그래 풍상씨 ' 가 기록한 자체 최고 기록인 22.7% 보다 1.1%p 높은 기록이다 . 이로써 ' 동백꽃 필 무렵 ' 은 2019 년 올해





막 숨소리 죽이고 점 떨어진 거리에서 봤는데 너무 이뻤고 수줍게 웃어줬어 내가 겪어보니까 3년은 너무 길더라 1년반~2년쯤으로 합의 보자 우리 8ㅅ8 버럭상은 원래 그냥 본상수준도 아니었고 그냥 재미있게 예능식으로 풀어나가면서 준 상임 이때까지만 해도 사람들 반응은 다 괜찮았음 그리고 남녀 최우수상 후보를 살펴보자 여자 최우수 후보 공효진(파스타)/김남주(역전의여왕)/신은경(욕망의불꽃)/한효주(동이) 남자 최우수 후보 이선균(파스타)/이태곤(황금물고기)/정준호(역전의여왕)/지진희(동이) 대상 김남주-한효주 남자 최우수 정준호-지진희 여자 최우수 공효진-신은경 PD상 이태곤 이선균만 제외하고 다른 후보들 본상 다 가져감 (공동수상의 원조가 이럴때는 공동수상 남발 안함) -이선균 씨는



그대로 받고) 모두가 알고있는데ㅋㅋㅋㅋㅋㅋ 시기가 시기라 공효진이 1위하지 않을까 대사가 직설적 이네요 공효진 너무 좋습니다. ㄹㅇ.. 위 영상부터 둘다 봐야함ㅠㅠㅠㅠ 진짜 러블리ㅠㅠㅠ졸귀ㅠㅠㅠㅠ 혼자 1분 독백에 가까운 대사하는데 진짜 겁나 귀여움 이제 15화(넷플릭스기준)보는중인데..... 왜 중반부터 매회 눈물이 나죠ㅠㅠ 마지막만 눈물나는거 아닌가요?ㅠㅠ 왜 슬프다고 미리미리 말 안해줘요ㅠㅠㅠ 공효진 연기는 진짜.....ㅠㅠ 엄지!!! 쌍엄지!!!





‘톡tv’로 이름이 정해졌다”면서 “톡tv에서는 20분 안팎의 모바일 드라마와 저녁 시간대 실시간 방송 등이 이뤄지며, 카카오M이 준비 중인 오리지널 대작 3개도 서비스될 것”이라고 말했다. 카카오 관계자는 “영화제작사 인수 등을 통해 올해부터 영상 쪽 사업을 확장하는 중”이라면서도 “콘텐츠 제작에 주력하는 중이며 모바일 드라마를 카카오 플랫폼에서 서비스할지, 외부일지 등 구체적인 내용은 정해지지 않았다”고 말했다. 카카오M은 얼마 전 국내 영화제작사 월광의 지분 41%와 사나이픽쳐스의 지분 81%를 인수하고 영화 제작 사업에 진출했다. 월광은 ‘군도’ 등으로 유명한 윤종빈 감독과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