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팁 달라고 할 것 같다고 생각하면서도 아저씨가 데리고 다니는 장소가 확실히 잘 나오는 것 같긴 해서 그냥 따라다녔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혼자 왔냐, 어디서 왔냐 물어서 가족이랑 왔고 코리안이다 하니 오 여기 코리안 많이 와~ 라며 답하더라... 아니나 다를까 건물 밖으로 나오니 1달러만 팁으로 달라고 했는데 안 줄까 하다가 어쨌든 사진은 잘 찍었으니까 눈 뜨고 코 베인 심정으로 팁 줬다,,, 아무튼





두부한모 99. 평소에 소변이 잘 나오지 않아 고생했다는 프랑스 여배우는? 소피 마르소 100. 소 가죽을 뒤집어 쓴 황금벌레는?





4.372 / 4.963 6회 4.173 / 4.243 ㅡㅡ초콜릿 너무해 카카오페이로 결제 시 50% 1만원 즉시할인 오늘 조기종료한다네요. 추가 증정행사도 있어서 비니스트 100개 15200원 + 초콜릿칩라떼 5500원 + 라떼 4종 (증정) + 비니스트 10개(증정) = 20700원 여기서 만원 할인되네요. 이전에도 72초콜릿 못먹고 다버렸는데 부모님께서 베트남 여행가신상황에서 72초콜릿 열개를 샀다고 카톡을.... 그 많은 초콜릿중 하필 카카오72초콜릿이라니....그것도 한국보다 더 비싸게 사셨네요 개당 2500원...ㅠㅠ



falling in & out 날 어지럽게 해 넌 신비로워 Falling in & out falling in & out 내게서 달아나지 마 너와 있고 싶어 화나게 하고 싶어 이랬다저랬다 나도 내 맘 모르겠어 좋아하는 거야 보고 싶은 거야 내 맘속에 들어왔다 갔다 그러는 거야 늦은 밤 (초콜릿, 코코넛





한몫했다고.. 후에는 역시 약물중독과 부작용이 문제가 되어서 중지되긴 한것같은데.. 흥미롭네요... 3회 재방봤습니다 미안하다사랑한다라는 드라마 느낌나네요 드라마 주연이 소지섭 임수정.. 30후반 되면서 드라마 거의 안보는데 감성돋네요 고화질 일 두 번 시키는 제작샄ㅋㅋㅋㅋㅋ 출처 : 우선 크게 주목해야될 점은 종이 집, 물 따라주는거, 아이유가 뿌린 깃털, 돛단배, 책, 사다리 손목에 그린 시계, 손가락 밑에 그린 꽃 너랑나에서의



예전에 비해 종류도 많아지고, 퀄리티도 높아진 것을 최근 많이 느끼고 있는데, 푸딩이 생각보다 한정적 제품만 있는게 아쉬웠어요. 대부분 CJ에서 만드는 제품이 접근성이 편한 대신 입맛에는 딱히라는 생각이 들었고, 예전 파리바게트에서도 개당 3,000원 수준으로 판매하긴 했지만, 적당한 퀄리티에 가격은 조금 부담이



공상과학(SF)물이다. 김희애는 JTBC 금토극 ‘부부의 세계’에서 남편(박해준)에게 배신을 당하고 복수에 나서는 가정의학과 전문의 지선우로 분한다. 최강희는 SBS 수목극 ‘굿캐스팅’에서 ‘추리의 여왕’의 면모를 과시한다. 국가정보원에서 밀려나 책상을 지키는 아줌마들이 요원으로 차출돼 현장에 위장 잠입하며 벌어지는 액션 코미디물이다. 황정음은 육성재와 JTBC ‘쌍갑포차’ 주연을 맡았다. 영화 ‘신문기자’에서 호연을 펼쳐 일본 영화제인 타마 시네마 포럼에서 최우수 신인여우상을 받은 심은경은 제2의 외환 위기를 배경으로 한 tvN ‘머니게임’으로 ‘내일도 칸타빌레’(2014) 이후 6년 만에 안방극장을 찾는다. 박진영 기자 jyp@segye.com 평소에 월화 저녁에



식단은이만하면됏고 운동이중요함 최소격투기10년 유도10년배우는게좋아 합쳐서 20년치킨매상올리거라 주먹쌔진다 치킨무만먹자치킨먹을때만친구들아정태수 싸움스타일 주먹으로치고박다가 업어치기 싸움이시작되기전 니가우리애를건드려서 닌좀밎아야겟다라고 멋진 멘트를따날리고 주먹으로얼굴을치는스타일 정태수랑싸울려면 라면절대먹으면안되고 고기많이먹어야디고 치킨많이먹어야 길에서싸울때 많은도움이된다 그리고 손이랑발에뼈소리나면주먹이약해진다 그리고 치킨먹을때 치킨무빼고아무것도먹으면안된다 치킨먹을때 밥먹으면 힘빠지고 탄산음료도힘빠지고 이온음료도힘빠지고 물도힘빠진다 치킨먹을때는 치킨무만먹어야 힘쌔지고 치킨무물을먹으면안된다 그리고 다먹고20분동안 앉아잇다가일어나야되고 주먹이쌔진다 주먹이쌔질려면





역이용하여넘기는운동 유도의전설 김재범,이원히,왕기춘 등등 ㄱㄱ요즘 세상이험하다보니까 격투기랑,유도배워서 호신용으로 5년이상배워두세요 손해보는거없습니다 꼭 배우세요 그리고 힘쌔지고싶으면 고기,국,찌개 많이먹고 채소,음료수는적당히먹는게좋고 무슨음식이든간에먹고 물한잔컵에따른후 절반씩 천천히마시고 남은절반마시고나서 1분동안 앉아잇다가일어나야힘이쌔짐 그리고 요즘세상이험하니까 절때 혼자길에돌아다니지마세요 요즘 밤에 혼자돌아다니면 위험합니다 꼭 호신용으로 격투기,유도 꼭배우시고 단증딸정도로오래배우시고 위험한일잇으면 꼭 운동배워서 호신술 꼭쓰세요 루머러스하시네요학교폭력 당하기싫은사람보세요힘이쌔질려면아침,점심,저녁 꼭 다쨍겨 먹고 이온음료,탄산음료 적당히마시고 고기랑채소 국찌개많이먹어라 그리고 카레많이먹어라 아침에일어나서 물2잔마시고 20분동안앉아잇다가아침식사를해야힘이쌔짐그리고 아침먹을때국2번먹고나서밥1한번먹고국1한번먹고나서반찬을먹고밥이랑국이랑반찬다먹고나서물1한잔마시고 절반씩마시세요 5초잇다가요그리고 간식먹지마세요그리고 과자,아스크림,초콜렛,다힘빠지는음식이고 떡복이,돈가스,쫄면,라면,우동,야끼우동,짜파게티,라면,비빔면,짜장면,짬뽕먹지마세요다힘빠짐





매가패쓰 8. 차를 도난당한 멕시코인은?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