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일본도 예전에 무역 불균형 문제로 미국이랑 분쟁 생겼다가 결국 미국한테 지고 재조정하지 않았나 어째 일본이랑 똑같은 절차를 밟네 트럼프가 지금 여러 동맹 중에서도 한국에 대한 불신이 제일 큰건 알겠다 이런 와중인데도 외교는 진즉 사망했으니 개노답이네 지금 윤X인과 지금 대마도 관련 마지막 배틀입니다. ㅋㅋㅋ 연세대 국문학과, 연세대학원 국문교육과 MBN,TBS, JTBC 정치부회의, 팩트체크 뉴스 작가 15년 경력...ㅋㅋㅋ 경력부터 비교가 안됩니다.



사람과는 비교조차 안되죠 ㅋㅋ 많은 분들이 볼 수 있게 추천 부탁드려요. 평일 오후 5시면 JTBC 정치부회의라고 메인 진행하는 이상복 부장이라고 일명 복부장 이 사람이 JTBC 뉴스 편집권이 있는데.. 이사람 때문에 최근에 뉴스 논조가 많이 달라졌다는 이야기가 있더군요. 겉으로 보기와는 달리 중앙일보에 절대 충성하는 사람이라고 문빠들이나 베충이들이



ㅋㅋ 많은 분들이 볼 수 있게 추천 부탁드려요. 정치부회의...내용들이 점점 탁해지고 있는듯 하군요 메인 뉴스룸이 맛이 가버리니..결국... 암튼..요즘 언론매체 역시 개혁대상 임은 시대의 과제군요 아~~여상규..김성태...등신들이군요.. 지금 생방중인데요 촛불집회 엄청나게 모인 사진 보여주지 않네요 ㅋ 자일당 폄하 발언은 자세히 보여주고 불과 얼마전까지 정치부회의는 무거운 시사를 조금 가볍게 웃으며 진행했는데 진행자도 반장들도 다 웃음이 사라졌음 자기들도 양심이 있겠죠

탓은 아니라는게 중요하니까요 약간 떨어져서 JTBC를 지켜보고자합니다 단 안좋은쪽으로요 알릴레오 관련 문제에 대해서 다루는데 양원보...성희롱발언이라고 두번이나 언급하면서 자극적으로 꽤나 길게 다루네요. 참 대단합니다. jtbc..영상 짤렸다고 마치 숨겼다는 늬앙스로...아 열받는다 진짜 유튜브 인기영상 가즈아!!! 윤x인이 최근에 올린 영상에 헬마우스한테 발렸다고 놀리는 댓글로 난리네요. ㅋㅋㅋ 지금 윤X인과 지금 대마도 관련 마지막 배틀입니다. ㅋㅋㅋ 연세대 국문학과, 연세대학원 국문교육과 MBN,TBS, JTBC 정치부회의, 팩트체크 뉴스 작가 총 15년 방송 경력... 미대 나오신

윤X인 저격 마지막 팩트 폭격 업로드!! 여상규 욕설~JTBC 정치부회의.. jtbc 정치부회의 JTBC 정치부회의 뉴스에서도 11일에 프로듀스 경찰조사 결과 브리핑 할거라고 예고 때렸었는데 그걸 믿을래? 노인증구씹을 믿을래? 약간 떨어져서 봐야하지 않을까요? JTBC와 손석희는 현재 동일체가 아니라는 이야기가 여기저기에서 나오고 있죠 즉 손석희가 보도부분사장이 아니라는게 중요한데 정치부회의의 이상복 이놈이 MB빠인데 이놈이 보도부장이 됐죠 강용석이랑 동창인 이사람이 모든 보도를 담당하고 있죠 예전에 토끼보도로 가고있는 뉴스룸... 아무튼 적폐는 살아있는겁니다 그렇다고 손석희를 좋게보는건 아니지만 100퍼센트 손석희의

JTBC정치부회의 금요 고다방 서경석님 신청곡 RUN 손석희 관련해서 매불쇼에 나온 정준희 교수님이 언급했는데요 kbs인터뷰사기사건 와 jtbc정치부회의 역겹네요 [헬마우스] 윤X인 저격 마지막 팩트 폭격 1부 업로드!! JTBC 정치부회의 복부장이라는 사람 아시나요? Jtbc 정치부회의는 어떰? jtbc 정치부회의 보는데 트럼프가 동맹국에 대해 상당히 적대적이구나 [헬마우스]

보기에 이것도 좀 편향된게 있음? 내 기준에선 가장 꿀잼으로 보는 뉴스인뎅 복부장은 굉장히 사실만 전달하려고 하는게 눈에 보이는뎅 기본적으로 동맹국들 때문에 미국이 손해를 보는 중이다 라는 마인드네 그래서 일본이 어떻게든 똥꼬 핥아주려고 하는구만 트럼프가 한국에 대한 무역적자 이슈 제대로 걸고 넘어지면 좆될거 같은데...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