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수 없음 몰랑 다들 잘해!!!!!!!!!!!!!! 이번에 가요대전 가두리 앞쪽에 앉은 덬 올림 ㅎㅎ 그거 보고 웃겨가지궄ㅋㅋㅋㅋ 하...... tmi 주의☠ 지금은 사진이 지워졌지만 당시 금손덬의 나눔 물품을 보고 신청했었어🤩 (나눔글) 하지만 역시.. 당첨된 덬이 안 와서 선착순으로 나눔 한다고 하길래 무묭이는 네이비즘과 함께





뷰포 적립도안되고 팝업도 안뜨고 ㅋㅋㅋ 아리따움.. 사람 차별하냐 오늘 네이비즘 음악소리 듣고 놀라서 10초 버림 ㅠㅠㅠㅠㅠ 딱히 상관없나? 댓림무서워😱 네이비즘 시계로 보고있었는데... 반응없어서 기다렸는데 뷰포 적립도안되고 팝업도 안뜨고 ㅋㅋㅋ 아리따움.. 사람 차별하냐 pc클리앙이 현재 글쓰기 오류를 내뿜어서 모바일 작성입니다. 가독성이



시계보는데 1초정도 빠른거 한 57초쯤에 알았어.. 응답이 기록되었습니다. 그러면 된게 아니야??ㅠ 홈플 50% 쿠폰 순삭이네요 팝업 해제하고, 네이비즘도 켜두셨죠? 핸드폰은 wifi를 끄는게 좋다는 썰! 나두 정각에 눌렀는데 반응도없고 뷰포 적립도 없더니 골디 작년엔 내 손으로 1층 갔는데 ㅅㅂ 댓림 네이비즘 서버시간 보는게 나아 네이버 시계가 나아? 나두 정각에 눌렀는데 반응도없고 뷰포 적립도 없더니 일반예매를 위한 티켓팅 팁 뮤뱅 성공한 덬들 시계 뭐로 봤어? 헤드셋 안쓰는 덬들은 네이비즘 알람 꺼놔 꼭 네이버 시계랑 네이버 웨일이랑 시간이 4초정도 차이나는데.. 난 네이비즘

존버함⏰ 분명히 네이비즘을 보고 했는데 1분 전에 댓글이 올라갔더라ㅋㅋㅋ (그래서 내가 폼림 광탈했나) 안됐구나 하고 슬픔에 젖어 있었는데 천사 나눔덬🧚‍♀️이 나도 보내주겠다는 거야!! 꺄😍 날 주문한 내 시그보다 나눔 물품이 먼저 도착했어ㅋㅋㅋ(시그 아직도 도착 안 한거 실화냐) 착불로 받아도 되는데 선불로 보내줬더라구😭 크리스마스이브에 받았는데 선물 받은 기분이더라🎁 짠! 겉 봉투부터 비티가 뿅 봉투를 열어보니

늘려놨었어야지!' 하면서 당황 몇번의 시도끝에 하루 1층or2층 잡는데 성공. '이야~ 여러분 보셨습니까. 월드와이드핸섬에 걸맞는 티켓팅 실력을? 끆끆끆끆!!!' 하면서 좋아함ㅋㅋㅋㅋ 그리고 이 모든 과정은 브이앱으로 방송되고 있음. 윤기: '야..야...이거 티켓팅이..그게..있어... 그 자리가 쫌 좋아야대!' 하면서 가르침. 그러나 티켓팅 시작하자마자 '어 어어 약얔 끼얔 으헠 핰 어떠케 이거 왜 하얀창이야 이거 새..새로고침..그거 누르면 안되는건가..?'하면서 누구보다도 몰입ㅋㅋㅋㅋ 티켓팅 성공 후 '야..이게...생각보다 어렵구나...'하면서 탄식(?) 하지만 아무튼 하루 3층 잡는거 성공 실패했어도 브이앱으로 보면 되지 -ㅅ-하면서 쿨하게 넘길듯 호석: 옆에 앉은 지민이랑

시크릿버젼? 배탈의민족 선착순때도 매크로들 때문에 한번도 성공 못해서 이갈고있는데 꼴랑 천이백원을 무려 천이백명한테 나눠주는거 쉽게 얻을수 있겠지 생각했는데 네이비즘시계 달고도 한번도 못뽑네요 개당황했다ㅋㅋㅋㅋㅋㅋㅠㅠ내핸드폰보다 1초정도 빠르더라구 내핸드폰이 느린건가 나 구글폼 첨 해봐선 우선 7개 창 띄어놨는데 막 떨다가 네이비즘 시계가 정각을하고나서 한 3초 지나서 창켜서 막

행님! 제가 티켓팅! 성공해보겠습니다!' 하면서 호석이한테 호언장담함. 시작 10분전까지 눈웃음 지은채 까르륵 웃으며 장난침. 서버 먹통되자 당황. '엇...이걸..어떻게 해야하지.. 형! 이거 새고해도 되요?(f5 딸깍) 어...이게 안되네..ㅎㅎ..?' 지민이 화면 잠깐 본 남준이 '아니..ㅎㅎ..;; 그거 새고누르면 안돼..' ' '어..뭐라고...새고하면 안된다구....?어떡하지.. ( •᷄ ɞ•᷅)...' 결국 티켓팅 실패...하지만 절대 포기하지 않고 끝까지 핸폰이라도 붙잡고 좌석표 존버하다가 첫콘 2층 취소표 붙잡고 '이야야야얅!!! 잡았닭!!!!' 하면서 좋아함 그리고 옆에서 같이 취켓팅 하던 태형이랑 같이 집에 감 태형:

미리 사이트 돌아다니면서 팁 좀 알아옴. '제가 그래도 이거..티켓팅은 약간... 좀 ... 자신을 믿는 느낌이 있죠(자신감이 있죠) ^ㅁ^' 다행히 간택되어서 쉽게 입성할..뻔했으나 그 순간 '아 근데 이거 시야 눈에 잘 들어올려면 어디 잡는게 좋아영...?'하면서 물어봐서 포도 놓침... 하지만 절망하지 않고 '아 근데 이거 약간 그 삭제표 잡으면

혼자 유일하게 핸드폰으로 들어가서 성공. 티켓팅 과정도 '어 예매하기가 있쒀..?' -> '어 자리 선택하면 되네?' ->'결쩨는... 무통장..' ->'어 끝났숴..?' 이왕 티켓팅 성공한거 다른 날도 잡을듯. 올콘인데 시야 다르게 보고 싶어서 1층/2층/3층 다 잡음 형들이 어떻게 했냐 물으면 '이거 막 누르니까 그냥 되던데여?' 네이비즘 타임시커 원자시계 폰이야 컴이야? 시크릿버젼? 나덬은 진짜똥손임ㅌㅋㅋㅋㅋㅋ 실험장비를 인터넷으로 예약하는데 이게좀빡세서 매번 열리는시간마다 들어가서 예약해야된단말야? 1-2초안에 예약이 다끝남 ㅠㅠ 지금 2주째예약실패 큐ㅠㅠㅠㅠ 내돌 티켓팅도못해서 이번에 하는 콘도 못갔다옴.. 작년 콘도 실패했는데

당일날 주워서 갔다옴 ㅜㅜ시부럴... 수강신청이던 티켓팅이던 잘하는 덬들 팁있는지 ㅠㅠ 항상 그 네이비즘 틀어놓고하긴하는데 정각 몇초전에 새로고침눌르는지도 궁금해...하... 네이비즘? 네이버 시계? 덬들아 궁금한게 있어! 내가 처음 티켓팅하는거여서ㅠㅠ 이 화면에서 대기하고 있다가 네이비즘 서버시간 맞춰서 새로고침 하는거 맞지? 아니면 네이비즘 구글폼? 타돌 친구들 n번대 자주 보내본 나덬의 요령임 그냥 참고할 사람만 해 어차피 앞으로 구글폼 안쓰겠지만 ㅎ휴 1.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10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