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케미 안 좋은적 한번도 없었어 다 무난하게 괜찮았다가 아니고 각기 다르게 존좋이어서 더 좋았음 닥터이방인 대군은 봤어 ㅇㅇ 이승기가 꽃의 살인마인지 전혀 몰랐어ㅋㅋㅋㅋㅋㅌ 뒤돌아서 웃을때 소름ㅋㅋㅋ큐ㅠㅠㅠ 다보고 범바너 후기글 보는데 범바너2 이승기 필모로 인정해야 된다는거 너무 공감됨ㅋㅋㅋㅋㅋㅋ아니 근데 너무 잘어울려서 진짜 나중에 한번이라도 악역했으면 좋겠다. 또 시즌2에 유연석 나올줄 알고 기대했는데 안나와서 아쉬워ㅠㅠㅠㅠ 이승기랑 유연석 투샷 볼 줄 알았는데ㅜㅜㅜ 그래도 세훈이랑 있을때 귀엽고 훈훈해서 좋았다. 그리고 예상치못한 케미 쩔었던 육성재랑



더해지는 것을 보고 ‘재미있는 사극’이 될 가능성이 높다고 생각했다. Q2. ‘간택’을 시작하시면서 가장 중요하게 생각했던 지점이 있다면? ‘간택’의 절차가 생각보다 단순하므로 이 과정을 어떻게 흥미롭게 만들 것인지가 드라마의 성패를 좌우할 것이라 생각했다. 때문에 작가와 많은 의견을 나눴다. Q3. 그간 워낙 멋진 사극을 보여주셔서 이번 작품 역시 사극 팬들의 기대가 크다. 보통 ‘사극’을 시작하실 때 어떤 마음, 혹은 감정으로 시작하시는지? 주제나 가치에



왜 모르는 거야?? 집안이랑 이런 거 다 조사하고 어디 집안 규슈인지 다 보고 결혼하는 데 진세연을 모를 수가 있어?? 그리고 왕한테 잘 보여야 간택 되고 궁에 들어 갈 건데 왜 왕이 정말 (중전) 너가 아니냐 고 진세연을 존나 간절하게 찾는데 왕한테 잘 보이면 좋은 거 아니야? 왜케 왕한테 쌀쌀





그려나가는 발칙한 행복 찾기 내용으로 한 여성이 결혼도 포기한 순간 세 남자와 그리는 선택 장애 로맨틱 코미디 시지프스: the myth (JTBC) 2020. 조승우,박신혜 SF 미스터리 드라마 트레인 (OCN) 2020. 김재욱(물망) 연쇄살인범에게 사랑하는 여자를 잃은 남자가 그녀가 살아있는 평행우주에서 여자를 지키는 이야기를 담은 드라마 써치 (OCN) 2020. 장동윤(물망) 괴생명체와





뜨거운 눈빛을 뿜어내며 강하게 감정을 표현하는 등 상반된 면면들을 드러낸 것. 무엇보다 극중 강은기는 금, 은, 옥 등 고귀한 보석으로 장식된 거대한 가채와 화려한 붉은 옷을 입고 수십 명의 궁인들 중심에 선 채 조용히 시선을 내리깔고 은은한 웃음을 지어냈다. 이에 반해 극중 강은보는 녹음이 우거진 그늘 속에서 날선 표정으로 주변을 경계하며 은밀히 움직이는가 하면, 수수한 복색을 한 채 거친 남자들 사이를 과감히 헤집으며 무언가를 찾아다니는 터. 그 외 다소 어두운 안색으로 답답한





지연 스테파니 리 94년생 수지 채수빈 크리스탈 혜리 이선빈 진세연 서은수 채서진 심은경 고원희 박세완 박혜수 95년생 남지현 설현 김다미 고민시 김보라 보나 96년생 김혜윤 김세정 설인아 조이 문가영 이열음 이수경 97년생 정채연 박유나 지우 98년생 신예은 서신애 99년생 김유정 김소현 진지희 김소혜



맞서 싸우는 수색대의 뜨거운 전우애와 비무장지대를 벗어나기 위해 몸부림치는 대원들의 사투를 그리는 밀리터리 생존 드라마 킹덤 시즌2 (넷플릭스) 2020.03. 주지훈,배두나,류승룡 역병으로 뒤덮인 조선, 피의 근원을 찾아 다시 궁으로 돌아간 왕세자 창이 궁 안에 번진 또 다른 음모와 비밀을 파헤쳐가는 미스터리 스릴러 보건교사 안은영 (넷플릭스) 2020. 정유미,남주혁 평범한 이름과 달리 귀신을 쫓는 특별한 능력을 가진 보건교사 안은영이





여겨지는 세상에서 펼쳐지는 세 남녀의 투명도 100% 로맨스를 그린 이야기 .....ㅋㅋㅋㅋㅋㅋ 마지막에 이야기 정리해주는데 원수집안에서 사랑에 빠진거 ㅠㅠㅠㅠㅠ 거기다 육성재가 괴도인거까지 개치여ㅠㅠㅠㅠ ㅋㅋㅋㅋ (서울=뉴스1) 이지현 기자 = '편스토랑' 이경규가 초대 우승자가 됐다. 15일 오후 방송된 KBS 2TV 예능 프로그램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는 '편셰프 6인' 이경규, 이영자, 정혜영, 김나영, 정일우, 진세연의 최종 도전 메뉴가 모두 공개된 가운데 이경규의 마장면이 1대 출시 메뉴로 선정됐다. 이 메뉴는 바로 내일(16일) 전국 해당 편의점에 출시될 예정이다. 이날 편셰프들은 각각



잘골라서 연기좀 어색해도 재밌게본게 꽤 많았는데요 지금 간택 잠깐보는데도 눈동그랗게뜨고 발음 새는것같은(?) 연기는 여전하네요ㅎㅎ 진세연도 그닥 잘하는 편아니라 상대배우 더 중요할텐데 진세연이 정보를 판매하는 특별한 상점, 부용객주의 얼굴 없는 주인장 강은보로 변신한다. 오는 12월 14일 첫 방송 되는 TV조선 드라마 '간택-여인들의 전쟁'(극본 최수미/연출 김정민)은 정통 왕조 이씨(李氏)가 아닌 자들에게 유일하게 허락된 조선 최고의 자리, ‘왕비’의 지위를 차지하기 위해 간택에 나선





[일문일답] 근데 진세연 생각보다 되게 어리네? 간택’ 2.5%로 출발, ‘레버리지’ 최고 시청률보다 높다 흠뻑 젖은 여배우 전국민이 뽑은 여자연예인 외모 순위.JPG 근데 육성재 세정이랑 투샷도 좋앗음 ㅋㅋㅋ (ㅅㅍ있음) 편스토랑 보는중인데 진세연 진짜 너무 예쁘다.... 새 예능 들어가는 진세연.jpg ‘간택’ 최고 시청률 3% 기록, 진세연 복수극 통했다 최근 진세연.jpg (김무성아들) [단독] 고윤, 진세연과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