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땐 1시간 넘게 울면서 투정 부릴 때도 있어요 토닥토닥 하면서 재우더라구요 제가 진짜진짜 충격을 먹었어요!!!!!!!!!!!!!!!!!! 완전 경악 그 자체에요!!!!!!!!!!!!!!!!!!!!!!!!!!!!! 8년 넘게 같이 살아서 적을 돼서 지금은 괜찮은데요 처음엔 진짜 깜짝 놀랐어요;;;;;;;;;;;;;;;;;;;;;;;;;;;;;;;;;;;;;;;;;;;;;;;; 오빠 가슴팍에 얼굴 묻고, 오빠 냄새를 맡고, 오빠 체온을 느끼며 오빠 가슴을





끌던), 꽃, 텐트, 녹슨 트랙터를 갖다 놓았습니다. 들판을 따라 슬슬 걷는데 풍경이 제법 괜찮습니다. 안쪽으로 깊숙이 들어서면 울타리 너머로 더 넓은 들판이 펼쳐지는데 꽤 멀리까지 나무 없이 트여 있습니다. 방목을 위해 마련해둔 공간일까 싶지만, 용도는 정확히 알 수 없습니다. 아무튼 시야가 넓어지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신서유기 통틀어서 제일 웃겨 시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잠안와서 네캐보다가 집사부에서 노래부른거 봤는데 노래내줘야하는 목소리다 지금......너는내여자니까 쫙 올릴때 미친줄ㅠㅠㅠㅠ 방금 집사부팀 상받으면서 이승기가 말함. 근데 신성록이라는 얘기가 나오는데 어디 스포됐었나 아침 메보플 생각나서ㅋㅋㅋㅋ 매력있는데.. 아 이승기도 ㅊㅊ 도탁스 구가의서2도 보고싶고 배가본드2도 해야되구... 바쁘다 ㅎ 각 배우 얼굴개성 특징1도 살리는거 없음 이동욱 화보 헤어스타일 좀 특이하다 싶었는데 바로 직후에 찍은 옹성우 사진 머리도 그렇게 만들어놨더라 승기 광고 엄청 때리고 메인 이벤트 다 참여하길래 일찍 합류 할줄 알았는데 5화되서



김남길의 활약이 두드러졌다. 그는 세상에 분노하는 신부 김해일을 연기하며 액션부터 피 끓는 감정 연기까지 유려하게 넘나들며 다시 한번 '믿고 보는 배우'임을 입증해냈다. 이밖에도 배우 이하늬, 김성균, 고준, 금새록, 음문석, 백지원 등 모든 배우진이 맛깔나는 연기력으로 웃음과 감동을 선사해 2019 SBS 연기대상에서의 좋은 결과를 기대해볼 만 하다. 이번 연기대상의 MC이기도 한 장나라는 김남길의 강력한 경쟁 상대다. 출연하기만 하면 최소 '중박'이상의 성적을 거둬들이는 그는 자타공인 '흥행보증수표'다. 2019년에는 SBS에서 그 존재감을 제대로 과시했다. 지난해 11월 21일 첫 방송한



알게 된 사실입니다. 오빠 동료들한테 들었는데, 오빠 아기 있는 유부남인줄 알았다고 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 하긴, 그럴 만도 하죠.......... 하루 일과을 말씀 드리다 보니 글이 굉장히 길어졌네요?? 읽기 힘드셨다면 죄송합니다.. 정말 25살 아가씨가 아니라 5개월 아기에요ㅠㅠㅠ 25개월도 이거보다 낫죠ㅠㅠㅠㅠㅠ “뭐. 할 없지! 이대로 살아야지” 오빠는 정말 미련한 소리만 하고 있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제가 너무너무 답답해서 글올리는 겁니다ㅠㅠㅠㅠㅠㅠㅠ 어떻게 하면



달라고 해서 젖병에 분유를 먹어요. 하루에 분유 3번 4번 먹는다고 앞에 말했죠???????????? 분유가 주식이라 밥은 그냥 간식(?)수준입니다. 아침이나 저녁도 먹으라고 먹으라고 겨우 달래서 먹는 겁니다ㅠㅠㅠㅠㅠ 밥 먹을 때도 울면서 분유만 찾아댑니다ㅠㅜㅠㅠㅠㅠㅠ 간장이나 계란, 참기름에 밥 비벼줘야 겨우 한 숟갈 뜹니다ㅠㅠㅠㅠ 숟가락도 성인용을 안 쓰고 유아용 숟가락을 씁니다.. 그릇도 유아용 그릇을 써요. 캐릭터 그려져 있고 색깔 알록달록 예쁜 거요. 물론 양도 보통 그릇보다 훨씬 적습니다.



연기대상 생방송이 진행된다. SBS 한해 드라마를 마무리하는 이 자리에서 대상이라는 최고의 영예를 누릴 스타는 누가 될까. 비지상파인 케이블채널과 종합편성채널에 고전을 면치 못했던 SBS 드라마가 올 한 해 높은 화제성의 드라마들을 연달아 탄생시킨 덕에 시청자들의 기대가 남다르다. 먼저 지난 2월부터 4월까지 40부작(20부작)을 이끈 '열혈사제'(극본 박재범 연출 이명우)의 김남길은 가장 유력한 대상 후보다. 지난 4월 20일 종영한 '열혈사제'는 다혈질 가톨릭 사제 김해일(김남길)과 형사 구대영(김성균)이 살인 사건으로 만나 공조 수사를 시작하는 익스트림 코믹 수사극으로 최종회에서 22%(닐슨코리아 전국 가구 기준/이하 동일)라는 자체 최고



창의적인 플레이에 큰 기대를 걸고 있다. 김보경은 패스가 정확하고, 상대 밀집 수비를 뚫을 수 있는 움직임과 슈팅까지 갖고 있다. 전문가들은 "전북 구단은 김보경과 손준호를 통해 국가대표급 허리라인을 구성하고 싶어했고 조합을 완성했다. 손준호가 전북을 떠날 가능성은 매우 낮다. 기존 미드필더 중에서 이탈자가 있을



놀고 있을 동안 저는 밥을 해 놓고 청소와 설거지를 하고 저녁을 준비를 합니다. 물론 저녁도 오빠가 먹여줘야 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혼자 먹으라구, 혼자 먹을 수 있다구, 혼자 먹어야 된다구...... 아무리 설명해도 전혀 들을 생각을 하지 않아요 밥을 먹고 나면 조금 있다가 또 우는 목소리로 우유



그 이유 때문이다. 여전히 많은 이들이 '가수' 이승기의 활동을 기대하고 있다는 방증이다. 이승기는 "팬분들도 제일 많이 하는 질문이 '언제 새 앨범을 내느냐'는 것이다. '집사부일체'에서 노래를 불렀던 것들이 조회수도 높고 반응이 좋았다"며 "(노래를 발표하지 못했던 것은) 스케줄과 일 때문도 있지만, 군대에서 목이 많이 상했다"고 조심스럽게 고백했다. 이어 "작년 한 해 이게 저한테 큰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