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생각했는데 거기까지 나갈줄은 몰랐댘ㅋㅋㅋㅋ 였오 미스터트롯도 아직 모른다ㅋㅋ 본채널에서 재방하더니 끝나니까 티비조선2에서 바로 재방송ㅋㅋㅋ 아주 뉴스도 안하고 이거만 할 기세 구자명...? 천명훈....?? 고재근.......???? 프란시스.......????? 저는 집에 TV일본이 나오지 않아서 볼 수 없는 프로입니다. 붐 별로 좋아하는편 아닌데 여기선 붐 리액션 재밌어서 좋움ㅋㅋㅋㅋ나만 그런가ㅋㅋㅋㅋ



정승제쌤 지나간거야?? 미스트롯은 초반부터 송가인 좀 이름 들어보고 그런거같은데 이번 미스터트롯은 인기참가자가 누구야 미스터트롯 재방송 연기 미스터트롯 진짜 재밌어요 ㅋㅋㅋ 미스터트롯 방영하기 전에 박현빈롤 이태곤롤 얘기나온 글 찾아옴ㅋㅋㅋ 미스터 트롯 복면가수 이분 같습니다 KBS 트로트가 좋아 조명섭씨 우승하고 앨범 나왔네요 미스터트롯 프란시스?



진또배기 반응올거같다 미스터트롯 세시간 하는거야? 송가인롤 이 없어서 더 치열할 것 같은 미스터트롯 현재 상황 미스터 트롯 예고편 보다 남진 오라버니 '미스터트롯' 송가인 강추 의동생 등장, 아이돌 외모+반전 보이스 '술렁' 그래 저 미스터트롯같은새끼 조져버려 미스터트롯은 언제부터 해? 수목드라마는 진심 위험할듯ㅋㅋㅋ미스터트롯





웃네요 ㅋㅋㅋㅋ 미스터트롯은 2시간 넘게해서 1~2% 많게는 3%도 이득일수 있다쳐도 낭닥은 그냥 다른 공중파드라마처럼 60~70분이라며 근데 1,2부가 4~5%씩 차이나 낭닥 오래하는거도 아닌데 G버스픽이었구나 (성악가) 김호중 - 태클을 걸지마 ㄹㅇ;; 와 터졌네 예선에서 탈락했나? 찬원이 픽됐어..... 이건 투표같은거 안하니..? 재밌어보임ㅋㅋㅋㅋ 장민호 왜 안보여주고 아이돌부부터 나오지? 나중에 보여줌? [텐아시아=김수경 기자]





랑 천명훈이랑 마미손같은 jk김동욱 다 합격했어? 미스터트롯 트롯걸(아수라백작) 못본사람 꼭봐줘라 ㅋㅋㅋㅋ 미스터트롯 2시간남았다 ㄷㄷ 미스터트롯티저 남자애들은 그냥 방송재미더해주는? 그런롤일것같아 미스터트롯 티저에 나오는 애들 20대같은데 와 효정 찐으로 상견례 프리패스상인 거 지금 체감함 미스트롯 1회 vs 미스터트롯 1회 - 시청률 비교.jpg 미스트롯이나 미스터트롯이나 왜 이렇게 시청률이 높은거? 그래 저 미스터트롯같은새끼 조져버려 미스터트롯 진짜 재밌나봐 정승제 찐으로 미스터트롯 나갔다곸ㅋㅋㅋㅋ 야 미스트롯도 1시까지함? 미스터트롯 미스터트롯 티저 넘 부담시럽다ㅋㅋㅋㅋㅋㅋ 미스터트롯 완전 애기도 나오네ㅋㅋㅋㅋㅋ 미스터트롯 시청률이 장난아니네요



12월 19일 첫방송 예정 * 미스터트롯 1월 2일 첫방송 예정 미스트롯도 저런애들없었던거아님ㅋㅋ 싹다 이태곤st만나오면잼없자나 끼쟁이들 저기 다모인듯 크 ?? 오늘 술 자리에서 미스터 트롯 얘기 엄청 나옴,, 꼭 봐라.. 보고나서 얘기하자 ,.... 아는 누님과.. 1편 딱 보는데.. 손가락 하트? 와.. 호빠 선수 총집합? 눈빛은 느끼하고.. 이게 트로트 가수를 찾는건지.. ㅎㅎㅎ 호빠 선수 중에 최고를 가리는건지.. 뭐 더 봐야 알겠지만.. 떨어질 애들 떨어지고..남은 실력자 붙여봐야 알겠지만.. 진짜 1편은 찾아라 호빠의 달인 같네요.. 이거 재미가 있나요? 더 봐야 하나요? 내일가서..



무섭다 케이팝스타 같은 때도 그랬는데. 어린 애들이 벌써 경쟁하게 되는 것도 좀 그렇고, 확실히 경력차이며 실력차이가 존재하는데도 어리니까 성장할거야 같은식으로 기준 유해져서 실력 더 좋고 간절한 어른들이 떨어지는 것도 신경쓰임 이 친구 말고 정동언군인가, 영재발굴단 나왔던 친구 보고 참 잘 부른다 싶었는데 무슨 초등학생도 안 되어 보이는





완전 필이 꽂혀서 조성모까지 정주행했어요. 노동요로 정하고 딸기 씻으며 열심히 조성모 후회 듣던 중에 20살 우리 딸 "엄마 미스터 트롯이야?" 이러네요. 엄청 웃었어요. 소녀팬들을 울리고 웃겼던 조성모씨 지금보다 과거 그 영상들이 참 좋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무슨일이야 ? 미스터트롯 기사 보는데 댓글에 욕이 어마어마하네요 심사위원 보는데 참가자가 아무리 잘불러도 관심끌려고 끝까지 하트 안누르고 갑질한다고 ㄷㄷㄷ 깔깔이하라고 앉혀놨더니 이승철



잘부르는거같은데 유독 아이돌부가 엄청 후하네 금요일 방송이이야? 놀면 뭐하니, 뽕포유, 유플래쉬, 미스트롯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김종은 기자] 올해에도 여느 때처럼 수많은 예능이 등장해 시청자들에 웃음을 선사했다. 그중 가장 큰 영향력을 끼친 예능프로그램은 무엇일지, 티브이데일리가 지상파(KBS, SBS, MBC), 케이블 종편(tvN, JTBC) 예능 PD 15명에게 직접 물었다. ◆ 역시 유재석, 지상파 점령한 '놀면 뭐하니'



얘기 쓴거보고 ㅈㄴ 웃었는데ㅋㅋ 장민호 ㅋㅋㅋㅋ ㅈㄴ 여주 경호원으로 나오는 표지 상 평균 15프로대 금요일에 재방 안하고 일부러 토요일에 했나봄 첫 방 후 편성표엔 금요일 정오쯤에 재방예정이었는데 갑자기 편성 바꾸더라 청률 잘 나오니까 시청률 유입될 듯 어차피 내가 주 시청자층이 아닐것 같지만... 수능끝나고 여기서 만나다니요ㅋㅋㅋㅋㅋㅋㅋㅋ 노래 개 잘하네 대박 개오래하네 일단 미스트롯은 송가인이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