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좀 뿌듯합니다 ^_^;; * 한국컴패션 후원아동 1:1 결연중입니다. 첫 후원 아동은 온두라스 총격사건으로 후원이 끊어져서 마음고생하다가 정신차리고 둘째(?)를 들였습니다. 후원아동도 무럭무럭 자라고있는데 엄청 귀여워요.. 요즘 저 따라서 컴퓨터 공부한다고 편지에 쓰더라구요.ㅋㅋ * 아름다운가게 선물 들어온 옷가지, 언박싱 장비 후원한 금액입니다. 한 12박스 정도 였는데, 스노쿨링 장비, 컨버스, 나이키 언박싱 제품 기증시 많이 쳐줍니다. * Kara 기부금으로



생각하실수있지만 그냥 출력을 추천드립니다. 출력을 선택하시면 아래와같이 항목이있는 것만 출력할수있게 선택해줍니다 선택적으로 출력하셔도되고 그냥 인쇄버튼을 누르셔도 됩니다. 네트워크 프린터는 출력가능하나 공유프린터는 출력이 안되는걸로 알고있습니다.. 저희사무실프린터들이 다들 네트워크로 연결된거라 출력이 다 가능하네요.. 내려받기로 하시면아래와같이 항목을 선택하실수 있는창이뜹니다.. 원하는항목을 선택하셔도 되고 다 선택하셔도 됩니다.. 하지만 내려받기를 하면 대기시간이생깁니다.. 3만5천명이 앞에있는데..문제는 20분시간제한이있는 초반에는 20분간 처리량이 1만5천건 정도 였습니다.. 아니 그보다 처리량은 더적은데 시간되서 드롭되는경우까지 합쳐서 대기인원이 줄어드는걸로 생각됩니다. 이런이유는 PDF로 파일만드는 프로그램 라이센스가격때문에 처리수량이 한정되서 그런듯합니다. 하기는



기본공제는 못받는거죠? 만약 기본공제는 안된다고 치면.. 보험료, 의료비, 신용카드, 직불카드, 현금영수증, 기부금에 대해서는 공제를 받을수 있을런지요 월급으로 받는거야 아니면 한방에 받는거야? 야구선수도 연말정산하나?? 뜬금없이 궁금 실비받은 금액이 얼마인지를 알려줘야돼 아님 그 증빙서류를 줘야해? 어플로 신청해서 통장으로 바로 실비받은거라 증빙서류가 따로 없지싶은데 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갑자기 생각안남 저는 직장인 배우자





안 적어도 되는거야??? 위즈베라의 Vera Port를 필두로 하여 설치되는 각종 부대물 "배째고 세금걷어라" 하는 것 같아요. 과대망상인가요? 제목이 이상하지만.. 삼성페이 다른명의 2대 쓰기 팁입니다. 원래 삼성페이는 소지자 핸드폰 명의 1기기 1원칙 입니다. 하지만 편법으로 다른 명의 핸드폰에서도 쓸 수 있습니다. 저희 가족의 경우에는 제 명의의 신용카드를 생활비로 몰아서 씁니다. 저는 삼성페이를 쓰면서 지갑을 안 가져다니면서 편하게 쓰지만 와이프의 경우에는 제 명의의 실물신용카드를 쓰기때문에 못난 카드핸드폰 케이스를 씁니다ㅜㅜ(마음이 아파요..) 어떻게 하면 둘다 삼성페이를 쓸수 있을까? 하는 마음으로





출장비를 모아 비자금을 만들고 있지만요... 앞으로 더 아끼면 좋은 날이 오겠죠? 더 잘 살도록 노력해야겠네요 2016,2017 2년치 못받은거 있어서 확인해보니 오오오오 하는 수치가 나오네요. 서류만 얼른 준비 해서 넣어야 겠습니다. 예전 회사에서 자료 모아서 세무사 사무실에 보내는 봤었는데... 전화 응대도 한다해서 걱정...





말해야할지 몰라서 ㅋㅋㅋㅋ13월의 보너스 군요 그냥 홈텍스 들어가서 소득/세액 공제 자료 조회해서 pdf로 받으면 끝임?? 연말정산은 처음 세금 뗄때 80, 100, 120로 설정한 비율에 따라 달라집니다. 월급 작은 회사는 80%만 떼서 월급 많아 보이게 하고, 연말정산시 폭탄 맞게하죠. 월급 좀 되는곳은 120% 떼죠. 구까 권장사항이었죠. 연말정산을 많이 받게 되니 연말정산 칭송이 생겨남. 구까가 주는줄 알고





발상입니다. 물론 반대 심하겠죠. 소득공제/세액공제 폐지 반대하시는 분들 포풀리즘 걱정하시는 분들 서민경제보다 나라경제 걱정하시는 분들 나 갑자기 생각해보니깐 마인드때 안했는데 3개월 지나면 끝인거겠지?ㅜㅜㅜㅜ 이번에는 까먹지말고 꼭 하자 다들!! 연말정산 받아야지ㅋㅋㅋㅋㅋㅋㅋㅋ "자녀 세액공제의 경우 20세 이하 자녀 가운데 7세 미만은 받을 수 없도록 혜택이 축소된다." 공제 중 영유아 혜택을 없애버림 이유는 아동수당 때문 이러니까 저출산을 해결 못하지 재앙아!





근데 1-11월까지 학자금 갚은거 부모님앞으로 공제될수있도록 서류내거나 할수있어?? 12월꺼만 취업해서 내가내고 나머진 여태까지 다 부모님이 내주셨어ㅜㅜ 한 200정도 불가능한가?ㅜㅜ ㅈㄱㄴ 식비(점심값 한달 20-25예상) > 교통비(한달 약 10만원) > 카페(한달 약 5만원내외) > 통신비(한달 2만원) > 영화(한달 1-2만원) 매달 고정 지출 예상 금액이 ~45 만원 입니다. 취업과 관련해 국가에서





그때 와이프에게 주식을 공개했습니다. 500만원 꽁돈으로 1천만원 만들었다고.. 이거 2천되면 차사자고. 와이프가 명령합니다. '팔아' 와이프가 말하면 뭐 팔아야죠.. 근데 남편분들 비자금 다 있으시죠? 안녕하세요.. 매장에서 10만원 짜리 결제하는데 현금영수증 달라고 하니까 그러면 11만원을 달라고 해서요.. 그냥 현찰로 주고 현금영수증 달라고 안 하면 10만원만 내면 된다는데



검색해보니 방법이 있어 공유합니다. 물론 가족카드를 사용하는 방법이 있지만 제 카드의 경우 단종되었으며, 연말정산도 좀 귀찮을것 같더라구요 준비물과 조건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삼성페이 가능한 폰 2대 (다른 명의 가능) 2. [기존폰] 페이코 가입후 해당신용카드 결제 카드 등록 3. 끝 사용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기존폰]제 명의의 신용카드는 내폰에서 삼성페이 등록 후 기존과 같이 사용(단 페이코는 로그인을 해도 되지만.. 결제시에는 문자인증 필요. 그냥 페이코앱을 안 쓰는게 나아요) 2. [다른폰] 페이코 설치 후,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10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