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사라지는 기계들 I'm Yours - 제이슨 므라즈의 너무나 유명한 노래 - 올해 잡지화보 인터뷰에서 520을 맞아 팬들에게 들려주고 싶은 노래로 뽑음 =================================================== 자주 하는 질문 (Q&A) Q. 중국 드라마는 사전제작? - 광총의 검열을 거쳐야 하기 때문에 100% 사전제작임 Q. 위시작과 웹드 - 위시(방송국)에서 방영되는 드라마들을 위시작이라 부름 - 1년에 제작되는 드라마수에 비해 위시에서 방영할 수 있는 드라마수는 한정적 - 위시 방영이 되면 끝없는 재방





오는 11월 방송 예정인 MBC '하자있는 인간들'에서 꽃미남 혐오증이 있는 열혈 체육교사 주서연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칠 예정이다. 메이퀸 내딸금사월 왔다장보리 황금정원 이런거ㅋㅋㅋ저녁에 하는 드라마 여주인공의 출생의비밀존잼 임팩트 쩔었음 ㅋㅋㅋ 배우 오연서가 싸이더스HQ와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리틀빅픽쳐스 배우 오연서가 싸이더스HQ와 손 잡았다. 싸이더스HQ는 14일 "오연서와 전속계약을 했다"며 "오연서가 새로운 모습을 선보이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나가도록 전폭적으로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오연서는 2003년 KBS 2TV 드라마



남성잡지 2 종류가 있음 (보그, 엘르, 마리끌레르, 코스모폴리탄, 하퍼스 바자 / 에스콰이어, 지큐) 4대 웹플랫폼 - 텅쉰 (텐센트), 유쿠, 아이치이, 망고 - 넷플릭스 같은 웹영상공개 플랫폼임 5대 위시 - 중국에는 50개 넘는 위시(지역방송국)가 있음 - 이중 가장 높은 보급률을 가진 5개의 방송국 (호남,





상속자들, 태양의 후예, 도깨비, 미스터 션샤인) 출연 l 이민호 김고은 김경남 정은채 우도환 이정진 👥 2020 중반기 첫방송 👥   📌 [ 펜트하우스 ] 📌 줄거리 l 강남의 상징인 최고층 펜트하우스 입성을 향해 인생을 걸고



왜이래, 여우각시별, 낭만닥터 김사부 시즌1) 출연 l 한석규 이성경 안효섭 진경 임원희 변우민 김민재 김주헌 신동욱 소주연 윤나무 박효주 최진호 ◈ 2020.01.06 (월) 9:40PM 첫방송 ◈ 📌 [ 하이에나 ] 📌 줄거리 l 상위 1% 하이클래스들을 대리하는 변호사들의 협력과 대립을 오가는 피 튀기는



5년 전 엠사 연기대상 누구 밀었었음? ㅌㅅㅌ 연민정 왔다장보리찍고 또 뭐찍음? 캐 비슷한거 또찍은거같은데 제목에 배역이름 들어가면 원탑이야? => 아님 무도랑 왔다장보리 대상 문투 아니었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왔다 장보리에서 연민정은 서브녀임??? 난 엠비씨주말막장드라마가 젤재밌음 개인적으로 엠사는 대상 시청자한테 떠넘기기할때가 제일 별로였음 손예진·서현진·정려원.. 안방극장 시청률 여왕들의 '귀환' 오연서, 싸이더스HQ와 전속계약 "전폭적 지원 아끼지 않겠다"[공식] 난 엠비씨주말막장드라마가 젤재밌음 14년 별그대는



'반올림'으로 본격적인 배우 활동을 시작해 드라마 '넝쿨째 굴러온 당신', '오자룡이 간다', '빛나거나 미치거나', '왔다 장보리', '돌아와요 아저씨', '화유기' 등에 출연했다. 11월 방송 예정인 MBC '하자있는 인간들'에서 꽃미남 혐오증이 있는 열혈 체육교사 주서연으로 출연한다. 싸이더스HQ에는 장혁, 김하늘, 김우빈, 김유정, 이미숙, 조보아, 김혜윤, 홍현희, 제이슨 등 다수 연예인이 소속됐다. 데일리안 부수정 기자 (sjboo71@dailian.co.kr) 헐 데뷔 걸그룹 러브가 싸이더스였는데 다시



사이라고 함 - 따쉰형아 팔 한쪽 등륜이 전세냄 ㄹ 레몬, 레몬즙 - 중국 인터넷 용어로 새콤한 맛의 레몬을 마음이 쓰라리다로 표현 - 질투심을 나타내기도 함 룬거 - 오빠를 부르는 애칭 - 등륜의 륜( 伦) + 형이나 오빠를 나타내는 ( 哥)가 합쳐진 말 - 나이 불문 룬거라고 부름 륜민수 - 치즈인더트랩의 손민수 캐릭터에서 나온 말 - 인터넷상에서 누군가를 따라 사는걸 O민수라고 부름 - 등륜이 입고 먹고 사용하는 물건 따라사면 륜민수 륜시 - 등륜이 태어난 10월21일에 맞춰 매일





엠비씨가 투표로 돌림ㅋㅋㅋㅋㅋㅋㅋ 뭐지 나 분명 본방 열심히 보고 마지막화도 봤던거 같은데 연민정 출소해서 친엄마랑 국밥집 한거 기억이 있는데... 당황했잖아 문지상 농장에 이유리 점찍고 나와서 헐 했더니 이름 민소희라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왔다 장보리 왔다장보리 (추억눈물) 연민정 어케 조지나 끝까지 존버했는데..^^ 텍예를 시간맞춰서 찾아본건 그때가 마지막인듯ㅋㅋㅋㅋ 왔다장보리에





신발이 원래 그런거 -------------------------------------------- 기억안남 왔다 장보리 유력 후보 유재석 이유리였는데 대상 후보한테 문투하라는거 아직도 기억남 ?? 메이퀸 내딸금사월 왔다장보리 황금정원 이런거ㅋㅋㅋ저녁에 하는 드라마 여주인공의 출생의비밀존잼 투표받은거 ㅇㅇ 그때 유력후보가 왔다장보리로 오연서랑 이유리 마마로 송윤아였나 그랬는데 인터넷에서 난리부르스 염병나서 엠비씨가 투표로 돌림ㅋㅋㅋㅋㅋㅋㅋ 11월 말 시작..2020년 본격화 / 서현진·정려원, 월화극 시청률 '경쟁' 손예진, 서현진, 정려원…. 드라마, 시청률의 여왕들이 이달을 기점으로 안방극장에 속속 돌아온다. 이들의 귀환은 내년에 본격화된다. 김태희와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10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