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 엘사 성우/ 뮤지컬 배우 태연 진짜 오래된 노랜데도 여전히 좋네요. 11년전 노래 먼저 '인기' 가사를 통해 빅뱅 탑을 비하했다는 의혹에 대해서는 "비하한 적 없다. 정말 아끼는 동생이다. 지금도 잘 견디고 있겠지만 그 친구를 생각하며 '인기'를 쓰지 않았다. 내 불찰을 담은 이야기"라고 밝혔다. 또 태연이 자신을 꺾고





내 실수 였음(친구가 이여자땜에 유흥쪽으로 완전 빠집니다졸업도 못하고요) 한명은 이뿐데 한명은 그때말로 니주가리씹빱빠엿음 도져히 저여자한테 내순정을 받칠수가 없었음 동갑내기 다른한명이 끝나고 건너편 소주방으로 감 난 집으로 감 친구는 학교 안나옴 학교끝나고 출근함 친구랑 동갑내기랑 어제 막 자랑하는거임 겉으론 오~~~~하면서 추임새 썻지만 속으론 갈걸 그랫나 하고



내 우물은 어디에 있었던가 되돌아보는 계기도 되고, 나의 우물과 여러분들의 우물을 비교하기도 하고요. 어떤분들께선 나도 한번 우물을 파볼까하며 용기내 자신의 경험담도 들려주시고 하게 된 것뿐입니다. 그런데 맹목적으로 근거없는 언플을 하는 일부 몇몇분들이 계셔서 지금 이자릴 빌어 한 마디 드리자면, ※ 글을



지금.... 태연) 요새 타이달 업데이트가 빠르네요 ㅋ 태연 메이크업 개존예 태연 이번 앨범 수록곡중에 제일 좋은거 딱 하나만 알려줘봐 태연 앨범 자금난으로 하나만 살수 있다면 닥 디럭스? ♨핫클립♨[HD] 레이첼 광장에서 듣는 태연의 감수성 짙은 음색 'Bad Guy'♪ #비긴어게인3 #JTBC봐야지 [펌] 무능한 인간일수록 쉽게 화를 낸다 - 윤석열의



소녀시대에게 사과를 했다는 사실도 재조명됐다. 홍민지는 18일 '보이스퀸' 예고 영상으로 홍보를 하며 "소녀시대 팬분들 죄송합니다"라고 글을 남겼다. 그러나 홍민지에 대한 비판이 계속 됐고, 결국 해당 계정은 비공개로 전환됐다. 나이들고, 피곤해보이는 개가 내 집 마당을 어슬렁대고 있었다. 목줄과 통통한 배를 보건대, 주인이 있고 잘 보살핌을 받는 것 같았는데… 개는 태연히 나한테 다가왔고, 나는 그 개의 머리를 조금



1 금은하 1 사슴묘묘 1 진소예 1 플루토스 1 김다함 1 원이영 1 서은송 1 박소연 1 소렐 1 유한려 1 혜돌이 1 이른꽃 1 구름고래비누 1 Magoing 1 김휘빈 1 키에르네 1 무연 1 류향 1 코르카 1 틸다킴 1 진주 1 렌 작가 1 이미르 1 윤여음 1 설이수 1 김영지 1 사하 1 윌브라이트 1 레죵 1 해연 1 김코끼리 1 정유나 1 책향기 1 오벽 1 까망소금 1 김빠





많이 났다는 문자와 함께 제 동의 없이 본인도 가지고 있었을 판결문에 적힌 저희 집 주소로 찾아 오더군요 저는 일하는 중이였고 갑작스레 우리집 앞으로 오겠다는 그사람의 태도가 너무 너무 공포스럽기 그지 없었습니다만 그래도 해결해야 하는 문제였기에 만났습니다 합의서 작성을 요구하더군요.. 불러주는 내용이 저한테 불합리하다는 걸 인지 했으나 밑에 칸을 남겨두면 자기도 제가 원하는 사항을 적겠다는 약속을 하더군요.. 그러나.. 그 약속은 어물쩍 넘겼습니다 자기할말만 적게 하고 제 요구사항 적겠단 그 약속은 깨져버린 것입니다 그 과정에서 합의서에 적은



싸우러 나간다. 그것은 피로와 끝없는 일과 직장 상사로부터 받는 스트레스다. 내가 아버지 노릇을 제대로 하고 있나? 내가 정말 아버지다운가? 아버지란 날마다 이렇게 자책하는 사람이다. 아들, 딸들은 아버지 수입이 적은 것이나, 아버지의 지위가 높지 못한 것에 대하여 불만이 있지만 아버지는 그런 불만에 가슴앓이를 하며 속으로만 운다. 아버지란 자식을 결혼시킬 때 한없이 울먹이면서도 얼굴에는 웃음을 나타내는 사람이다. 아버지는 가정에서 어른인 체하지만 친한 친구나 마음이 통하는 사람을 만나면 소년으로 돌아가는 사람이다.

https://fimg5.pann.com/new/download.sjp?FileID=51593438



줄줄줄 이어 나가는데.. 뒤에서 이색끼가 갑자기 나를 저 낫으로 찌르면 어쩌나.. 하는생각보다. 아.. 이색끼. 손에 피 뚝뚝 떨어지던데.. 시트에 피 다 묻을텐데.. 저거 닦을생각하니.. 지금 내가 위험한것보다 시트,차바닥 닦을생각에 더 짜증이 났다.. 나도 이제 이짓에 이골이 난건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색끼가 말한 xx아파트로 가는척하다가 지구대 있는 방향으로 꺾었더니.. 어? 이길이 아닌데 여기서 왼쪽으로 가야되는데? 하길래.. 내가 졸라 쫄아서.. 여기 길 새로뚫려서 여기로





저희 가족은 동생의 참담한 소식을 들어야 했습니다. 그날 새벽 광진구 소재의 한 클럽에서 가해자 3명은 동생 여자친구의 팔을 잡아끄는 등 위협적인 행동을 하며 성추행을 시도하였고, 동생은 이들로부터 여자친구를 보호하고 지키려다가 결국 집단 폭행으로 사망하였습니다. 네, 가해자가 있었습니다. 한 명도 아니고 무려 세 명이었고, 3명 모두 몸을 단련한 체육 전공자들이었습니다. 다들 전문적으로 체육을 전공한 태권도 유단자에, 심지어 한 명은 국가대표 선발전 예선전에서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