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때의 버킷리스트인 ‘EPL 직관 ’ 을 하고자 마음먹었다 . 그때와 바뀐 것이 있다면 당시는 맨유 구장의 직관이었다면 지금은 토트넘 홋스퍼 구장의 직관이다 . 직관을 마음먹고 실행에 옮기려면 몇가지 준비가되어야 하는데 첫 번째는 언제 누구와 갈 것인가 ? 두 번째는 표는 어떻게 구하고





메디컬 테스트 끝나고 발표만 남은 것 같은데 가자마자 epl우승컵 들어올리겠네요. 선발아닌 교체 요원으로 나오더라도 리버풀이 황금기인만큼 많은 트로피를 들어올릴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맨유 황금기때 박지성이 이적한거랑 비슷해보이는데 미나미노도 가서 잘하면 엄청난 커리어 만들 수 있을듯합니다. 이렇게보면 손흥민이 토트넘에 있기에 너무 아쉽네요. 미나미노가 커리어상 우승컵은 더 많이 들어올릴듯해요ㅜㅜ손흥민도 우승가능한 팀으로 이적했으면..ㅜㅜ 무슨 리버풀이라 그런다는둥 자의식 과잉 오지네 이럴때만 하위구단이었으면 웅앵웅 하위구단





152만 첼시 137만 토트넘 69만 맨유 유튜브 구독자가 낮은 이유는 만든지 얼마 안됬다고함ㅇㅇ 레바는 넘사 손흥민 역대급 골을 전체화면으로 안본게 하나 아쉽네요 흥민이는 푸스카스 상 받을만큼 최고의 골을 넣었고 제가 응원하는 리버풀은 오늘도 이겼고 의적 맨유는 맨시티 잡아줬네요 ㅋㅋㅋ 아주 좋습니다 ㅎ CLIEN 1. 무리뉴와 토트넘 팀의 전술적 상성은? - 기존에 무리뉴 감독이 맡았던 팀은 대부분 단단한 수비력을 바탕으로 역습 위주의





축구선수의 자랑이다! 深圳四叶草 국적이 아니더라도 난 그래도 손흥민이 좋아! 长生不老辽宁表 손흥민의 저 데이터가 만약 유럽 사람이었다면 몸값이 30%는 올라갔을거다! 唐三撞 (댓글)유럽 사람이었으면 그대로 몇억 이상으로 올라갔지! 阿康_ykqv PK가 없는데도 1위! 진짜 쩔어! 케인따위는 빨리 팔아버려라! 扎尔德斯 만약 최종예선에서 손흥민, 황희찬, 황의조 이 쓰리톱을 가지고 있는 한국팀을 만나면 어떡하냐? 月亮的灵魂 (댓글)만나는건 좋은데 그 전에 최종예선은 나올 수 있다고 생각하는건가? (번역자 주: 접니다.) 你妹个 (댓글)뭘 어떻게해? 질투에다 빡침까지 더해지는거지! 됐고 시리아나 이기고 다시





야닉 베스테르가르드의 헤더 공동9위. 웨스트햄 - 54일 왓포드전 세바스티안 할러의 득점 공동9위. 레스터 - 54일 셰필드 유나이티드전 하비 반스의 득점 공동7위. 토트넘 - 61일 맨체스터 시티전 루카스 모우라의 헤더 공동7위. 아스톤 빌라 - 61일 본머스전 더글라스 루이스의 득점 공동4위. 뉴캐슬 - 158일 올 시즌 아직 세트피스 득점이 없는 6팀 중 첫 팀, 지난 시즌 풀럼전에서 파비안 샤의 득점 공동4위. 에버튼 - 158일 지난 시즌 최종전



첼시 VS 노팅엄포레스트 23:01 미들즈브러 VS 토트넘 각자 응원하는팀 이기길 기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리버풀(1위) vs 아스날(H) 3:1 승 vs 첼시(A) 1:2 승 vs 레스터(H) 2:1 승 vs 맨유(A) 1:1 무 vs 토트넘(H) 2:1 승 vs 맨시티(H) 3:1 승 vs 레스터(A) 0:4 승 vs 토트넘(A) 0:1 승 8전





존나 자존심만 상한다니까? 그러다가 경기 안풀리면 갖갖이 기행 (ex. 19세기 축구드립, 공개적으로 팀 선수 디스, 눈찌르기, 악수안하고 나가기,등등) 을하고 여론에 십자포화를 맞게 되고 존나 팬으로서 지치게되는데... 그렇게 의문이 쌓이다가 이건아닌거같다고 너네도 뭔가 머리를 쎄게 때리는상황이오거든? 그러다가 너내도 팬카페에 글을쓰기시작할거야 "무리뉴 축구 답답하네요...이게 뭐하자는건지 공격전술있긴한건가?,,, 텐백좀그만쎃으면 .." or "무리뉴 기행좀 그만했으면



누구와 갈 것인지 ? 1 월에 가기로 하고 같이 갈 관람단을 가족을 중심으로 모집하였는데 집사람과 딸아이는 즉시 오케이 , 그리고 항상 고마우신 장모님을 모시고 가려고 집사람이 전화하여 ‘ 영국에 축구보러가자 ’ 라고 하였더니 ‘ 무슨 축구를 보러고 영국까지 가냐 ’ 라고 하시면서 단번에 거절하신다 . 하루만





보면 대단하긴 한가부네요. 복귀 이후 최근 두경기보면서 하는 말들이 수비가 못받쳐준다 감독이 못받쳐준다 미드가 못받쳐준다..이적해라 등등등 손흥민이 토트넘의 주력 공격수 입니다. 어제 리버풀 경기에서도 리버풀에 한참밀리지만 충분히 역전 할 기회는 있었습니다 어제 개고생하던것은 토트넘 키퍼였고 그 키퍼가 여러차례 공을 막아줬으면 손흥민이



이적은 메디컬 절차와 개별 조항 합의만을 남겨둔 상황에서 겨울 이적시장 중에 공식 발표될 예정이다. 마이클 에드워즈 단장은 맨유가 알지 못했던 미나미노의 바이아웃 조항을 오래 전부터 알고 있었다. 에드워즈 단장은 잘츠부르크와의 교감과 협상 상대인 잘츠부르크의 크리스토프 프로인트 단장과 우호적 관계에 많은 시간을 들였다. 모든 기사 1면과 관심사는 엘링 홀란드를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10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