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공이 가장 좋았다" 점수차 많이 안 나는 긴박한 상황에서만 쓰든가 마무리들이 시즌중에 더 타이트한 상황에 나왔음 나왔지 조상우 올라옵니다 다시 돌아오지 않을 조상우의 리즈 시절 투구.gif 양현종과 이영하 뿐만 아니라 다른 투수들도 좋은 역할을 해줬다. 오늘은 이영하 차우찬 원종현 조상우 등 많은 선수들이 불펜에서 대기할 것이다. '가을야구+우승DNA' 이지영, 키움의 언성히어로 거듭났다[PO] 포수 이정후 1루 조상우 ㅋㅋㅋㅋㅋㅋ [공지] 조상우 머리기르는거 이유 없음. 오늘 큠졍 계약하고 애샛기들 인터뷰뜬거 존웃이었음 조상우선수 모자는 괜찮으신가? 이렇게 누적되다가 더



장정석 감독은 경기 종료 후 “내가 선택했던 것들이 잘 안돼서 힘든 경기를 했다. 투수 쪽에서 실수가 있었다”고 아쉬워하며 “다행히 조상우가 잘 막았고, 한현희와 오주원이 그 뒤를 잘 막았다”며 선수들에게 고마워했다. 함덕주로는 안되네요 처음 뜬 국대 셀카 봤을 땨 최정 팔 잡은 사람 김광현인줄 알았는데 정면 보니까 조상우였엌ㅋㅋㅋㅋㅋㅋ '작년 50% 삭감'





강백호·조상우도 '국제용 선수' 눈도장 프리미어12 2연패의 꿈은 이뤄지지 않았다. 하지만 앞으로 한국 야구 국가대표팀의 미래를 책임질 반짝이는 원석을 잔뜩 발굴했다. ... 2015년 초대 프리미어12 챔피언에 오른 한국은 타이틀 유지에 실패하고 준우승으로 이번 대회를 마쳤다. 아쉬움은 남지만 대표팀은 이번 대회에서 2020 도쿄올림픽 출전권 확보라는 1차 목표를 달성했다. 또 도쿄올림픽에서 활약할 선수들을 대거 찾아냈다. 한국은 성공적인 세대교체로 2008 베이징올림픽 금메달을 이어 올림픽 2연패에



피칭은 인상적이었다. 만약 2차전에서 키움이 그대로 승리를 지켰다면 데일리 MVP는 이승호의 몫이 됐을 가능성이 크다. 이승호는 이틀 쉰 한국시리즈 4차전에서도 구원 투수로 등판했다. 선발투수 최원태가 난조를 보이자 장정석 감독은 이승호를 깜짝 투입했다. 2차전 투구의 피로도가 남아있을 수 밖에 없는 상황이었음에도 두산 타선을 상대로 위력적인 피칭을 선보였다. 4차전에서 1.2이닝을 소화한 이승호는 뒤이어 나온 투수 양현이 적시타를 허용하며



앞으로의 메이저리그 성적은 어떻게 될까? 그것 역시 사이버 상우만이 알 수 있을 것이다... 어... 근데 잘보니까 10월 19일 템파베이전에서 73구 투구시켰네 내가 이런짓을했다고.....? ???????????????????? 아냐 이거 나 아니야; 아무튼 아님 시뮬 돌리다가 우연히 이렇게된걸거야; ㅎㅎ;;;;;;; ~끝~ 투수는 뭔가... 좀 다른 느낌이 있네...! ㅎ.ㅎ 지금까지 봐줘서 고맙구 나는 언젠가 또 재밌는 투수가 생기면 돌아올게. 재밌게 봐줘서 나도 고마웠어 안녕~!! 아 이건 상우 마지막 능력치... 나중에 알았는데 이게임 체인지업이 사기구종이라네? 아마 체인지업 평가가 시작에 비해서 많이 오른게 성적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SK와 오는 2020시즌까지 계약이 돼 있어 메이저리그 진출을 원할 시 구단의 허락이 필요하다. 김광현은 “들어가서 이제 이야기를 해봐야할 것 같다. 확정된 게 아니기 때문에 이야기가 다시 필요하다”고 신중한 태도를 보였다. 어쨌든 김광현에게 많은 아쉬움이 남는 프리미어12였다. 메이저리그 스카우트들 앞에서 난조를 보였고, 결승전 마운드에 오르지 못했다. 김광현은 “국제대회에서 아무래도 많은 이닝을 던지다 보니까 몸, 그리고 체력이 좀 달린다는 걸 인식했다”며 “앞으로는 많은 이닝을 더 던질



뛰어난 키움 불펜진이 이번 가을 무대에 풍성한 이야깃거리를 선사하고 있다. 호불호 갈릴수는 있어도 국대 못 갈 일이 아니었는데.. 저런 스타일 투수 선동렬이 안뽑았을리도 없고 내가 한화덬인데도 어이없는디 ㅋㅋㅋㅋㅋㅋ 조상우가 공을 던질때마다 모자가 벗겨졌지만 타자3명 모두 루킹삼진 (나중엔 공던지고 떨어지는 모자 잡기도 함) 평소엔 모자에 찍찍이가 있어서 빼고 고정시키는데 국대 모자는 고정시킬 수 있는게 없어서 벗겨짐 작년에 조상우 이정후 없이 어떻게 가을야구 했냐.... 이번 프리미어 12에서





18세이브 평균자책점 2.32의 뛰어난 기록을 남겼다. 오주원은 "FA 시장이 열리고 나서는 에이전트께서 협상을 담당했다. 이후 에이전트와 결별한 뒤에는 지난 11월 말경에 (김치현) 단장님과 식사한 것이 마지막 만남"이라고 상황을 설명했다. 이후 협상은 답보상태다. FA 포수 이지영(34)을 눌러앉히고 외국인 선수 구성을 모두 마친 키움의





무사히 나섰지만, 3차전에서 홈으로 파고드는 주자를 태그하다 다시 탈이 났다. 바로 이때 이지영의 진가가 빛났다. 삼성 시절인 2012년부터 4년 동안 한국시리즈에만 19경기나 출전했던 경험과 노하우를 살려 공수 전반에서 확실한 활약을 했다. 선발 투수들의 호투는 물론이고, 끊임없이 투수를 바꿔 가며 기용하는 키움의 현란한 불펜 운영에도 안방마님으로서 흔들리지 않는 중심축이 됐다. 무엇보다 공격에서도 적재적소에 중요한 안타를 때려내면서 한국시리즈 진출의 일등공신으로 꼽혔다. 키움 선수들도 이지영의



영건이 등판한 것이다. 소속팀에서 선발이 소화하고 있는 이영하는 처음으로 경험하는 국제 대회인 이번 프리미어12를 발판으로 향후 10년을 책임질 국가대표 에이스가 될 자질을 직접 증명했다. 키움 히어로즈 불펜진(사진=키움) [엠스플뉴스=고척] 똑같은 6경기를 치렀는데, 투수진이 느끼는 피로도는 천지차이다. 특정 투수에게 의존한 2018년과, 투수 엔트리 전체를 활용하는 2019년 키움 히어로즈 포스트시즌의 차이점이다. 키움은 10월 17일 고척스카이돔에서 SK 와이번스와 플레이오프 3차전을 치른다. 2차전까지 포스트시즌 6경기를 치른 키움은 엔트리에 있는 투수 14명을 골고루 활용했다. 모든 투수가 1차례 이상 등판 기횔 가졌고, 정규시즌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10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