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만능여주 강하늘 +-3살 긁어와 봤어 청률은 높지않았지만 이들마본덬은 케미인정할거야 하이킥3) 어머!!!!!!!!!!!!!!!!!!!!!!!!! 나도 실수!!!!!!!!!!!!!!!!!!!!!!!!!!!!!!!!!!!!!!!!!!! 왜저래 풍상씨는 뭔가 박하선짤처럼 불러야할거같음 이렇게 데뷔만하면 아이돌시장 제패 가능해보이는 4인조 걸그룹.jpgig 아진 역할의 신수연 배우가 출연한 영화 신의한수 귀수편 시사회에 간 박하선, 정예진 배우ㅠㅠㅠ 박하선, '첫 번째 아이'로





영화를 오가는 행보로 눈길을 끈다. 박하선이 영화 '첫 번째 아이'(감독 허정재)의 주인공으로 캐스팅됐다. 지난 8월 뜨거운 사랑 속에 종영한 채널A 드라마 '평일 오후 세시의 연인'에서 섬세한 연기로 큰 호평을 받은 박하선의 차기작 확정에 관심이 쏠린다. 박하선은 '첫 번째 아이'로 2017년 출연한 영화 '청년경찰' 이후 약 2년 만에 스크린을 찾아 반가움을 자아낸다. '청년경찰'에서 박하선은 메두사라는 별명을 가진 경찰대학 신입생 훈련단장 주희 역을 맡아 강렬한 임팩트를 선사했다. 이로



청순상큼 다 하는 막내 박은빈 그리고 새멤버 겸손까지 갖춘 여신 비주얼 이영애 씹덕상, 비주얼 비율 완벽 이영애 제외 다들 자기 객관화도 완벽ㅋㅋㅋ 메꽃 리메이크한거 얘기하려는데 박하선이 생각안나서 시트콤 나온 여배우 이상 뭐 아무것도 생각이 안나는거임 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 얼굴에 물 튀긴거 안보여요? 황정음: ( 물 촥촥) 어머 그랬나요? 실!수! 미안해요 ^^7 박하선: ( 물 콰콰코카코ㅓ카) 황정음: 어머!뭐하는거예요!?; 박하선: 어머!!!!!!!!!!!!나도 실수!!!!!!!!!!!!!!!!!!ㅉ~ 보다가 너무 재밌어서 가져옴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유머는 유머로 비주얼 센터 전지현 (센터를 노리는) 댄스담당 박하선 청순상큼 다 하는 막내 박은빈



그리고 새멤버 겸손까지 갖춘 여신 비주얼 이영애 씹덕상, 비주얼 비율 완벽 이영애 제외 다들 자기 객관화도 완벽ㅋㅋㅋ 평일 오후 세시의 인연이래ㅠㅠㅠㅠ엉엉 손지은 선우제니 이아진 훈훈ㅠㅠㅠㅠㅠ 세시연인 그립당 ㅠㅠ 박하선이 드라마와



2년만 스크린 복귀 [공식] 박하선 남동생 상 당했다네요 . 하이킥3는 거의 박하선원맨쇼 내일 한끼줍쇼 소이현 박하선 박하선 요즘 머ㅓ하냐 하이킥3) 어머!!!!!!!!!!!!!!!!!!!!!!!!! 나도 실수!!!!!!!!!!!!!!!!!!!!!!!!!!!!!!!!!!!!!!!!!!! 이렇게 데뷔만하면 아이돌시장 제패 가능해보이는 4인조 걸그룹.jpgig 나 연예인 이름 잘 못떠올리는데 내 친구들이 존나잘맞춰줌 드라마 끝낸 후유증을 방탄으로 극복했다는 박하선.gisa 박하선 영화 촬영장에 방문한 아진이 ♡ 박하선, '첫 번째 아이'로 2년만 스크린 복귀 [공식] 박하선 말 진짜 이쁘게 한다ㅋㅋ 박하선 동생분 사망하셨다네요…



8월 뜨거운 사랑 속에 종영한 채널A 드라마 '평일 오후 세시의 연인'에서 섬세한 연기로 큰 호평을 받은 박하선의 차기작 확정에 관심이 쏠린다. 박하선은 '첫 번째 아이'로 2017년 출연한 영화 '청년경찰' 이후 약 2년 만에 스크린을 찾아 반가움을 자아낸다. '청년경찰'에서 박하선은 메두사라는 별명을 가진 경찰대학 신입생 훈련단장 주희 역을 맡아 강렬한 임팩트를 선사했다. 이로 제38회 황금촬영상 여우조연상을 수상하며 영화계에도 뚜렷한 존재감을 남겼다. 이번에 선보이는





ㅠㅠㅠㅠ 이 조합으로 걸그룹 꾸리면 ㅎㄷㄷ 하겠네요 오늘자 박하선 인스타....jpg 왜저래 풍상씨는 뭔가 그 극혐하는 박하선짤 오퍼시티 50%으로 겹쳐보임ㅋㅋㅋㅋㅋㅋ 박하선씨 인스타 보고 있는데.. 부부로 다시 만난 박하선과 오동민 지성이보영/주상욱차예련/류수영박하선/이상우김소연/김무열윤승아 다 외모 케미 좋아 ㅋㅋ 부부로 다시 만난 박하선과 오동민 영화같은 류수영 박하선 부부 박하선 동생 급성심근경색으로 사망 1993 - 공승연 다솜 류효영 류화영 민아 정은지 아이유 윤소희





제38회 황금촬영상 여우조연상을 수상하며 영화계에도 뚜렷한 존재감을 남겼다. 이번에 선보이는 '첫 번째 아이'는 첫 출산 후 1년의 육아휴직 끝에 복직한 정아의 이야기를 담은 영화. 박하선이 분하는 이정아는 대한민국의 평범한 30대로, 의류 회사의 대리이자 회사원 박우석(오동민 분)의 아내, 생후 14개월 아기 박서윤의 엄마다. 복직 후 정아는 각박한 현실 앞에서 혼란스러움을 느끼고, 일과 육아 모두 잘해내고 싶지만 여성에게 당연시 부가되는 육아의 무게에 짓눌리게 된다. 박하선은 마음에서



쌈을 싸더니 호 불어서 식힘 그러더니 허영만쌤한테 쌈 내밀더라 덧붙이는 말이 "제가 쌈을 잘 싸요" 별거 아닌데 넘 센스있고 이쁘다ㅋㅋㅋ 잘 웃고 진짜 이쁘다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심지어 캐릭터도 완벽함 이영애는 다소곳하게 핑클 때 성유리처럼 청순한 느낌 전지현은 푼수끼있는 개그 캐릭터 박하선은 장군의 딸 이미지로 털털하게 여자팬 잡고 박은빈은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