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탕수육 vs 엑소 ㄷㄷ 아이즈원 엑소랑 동발 잘 피한거같은데 대충 컴백일정이랑 추측 보면 ㅇㅇ 맞춤 ㅋㅋㅋㅋㅋㅋ 용매가 스포해줌!!!!!!!!!! 엥간한거 다 해본거같은데 이번엔 뭘까 존나 기대돼...... 백현 너무 신기한 것...제스쳐가 저렇게 찰떡같이 멋있을 수가 있나... 나는 취미가 영화 관람임 그러나..나는 집순이임





소감을 말해보자면, 사용해본 CPU 중에서 가장 성능이 뛰어난 제품이었습니다. 여러가지 테스트에서 개인 기록을 갱신하였습니다. 4.35Ghz 오버하고 3D Mark 파이어스트라이크 종합 성능에서 백분위 98%가 나오고 타임 스파이에서 10,000점을 넘겨보기도 하고, 시네벤치 R20이 생각보다 빨리 끝나서 어색하기도 하고 그랬습니다. 라이젠 시리즈가 CPU의 가치에





배틀 토드 XBOX Game Pass 새 게임패스 포함 게임 목록 아캄나이트 매트로 엑소더스 보더랜드 핸섬잭 컬랙션 할로우 나이트 ID@Xbox 마이크로소프트 플라이트 시뮬레이터 에이지 오브 엠파이어 2 웨이스트랜드 3 기어즈5





갔더니 종대 교통카드 있다 ㅠㅠㅠㅠ 진짜 넘..넘ㅁ... 글고 보컬들도 완전 물올라서 라이브도 오지고 또 내 심장 조져짐?? 맘껏 조져줘ㅠㅠㅠㅠ 내심장 엑소거야ㅜㅜㅜㅜ 각성전 엑소랑 각성후 엑소 이렇게 그룹 슈퍼엠(SuperM)이 SBS 특집 프로그램을 통해 국내에서 첫 무대를 선보인다. 14일 스타뉴스 취재결과 SuperM 특집 프로그램 '슈퍼엠 더 비기닝'이





엉망진창이네요. 샤오잔 웨이보 엑소 세훈 팔로 되어있더라 다음주부터 찐으로 엑소로고 존버해야지 엑소 시그 어디서 사 엑소 11월말에 컴백하겠지? 헐 엑소 나비소녀 무대도 있어?? 헐~~ 엑소 수호 부친' 김용하 교수, 자유한국당 합류 여태 콘서트티켓팅이건 뮤지컬이건



한번에 이거랑 템포 후반에 완전 조용한데 수호 파트 나오는 그거 같은 엑소 노래 없을까??? 나 방금 유니버스 들었는데 너무 조아 ☺ 로맨스임? 전문 방탄이 러브샷하고 엑소가 디엔에이인가 피땀눈물인가 했어... 진짜 케톡 터짐 지금들으니까





내용을 왜 이영화에 넣었는지, 그리고 이해도 안된다. 달에서 자원전쟁을 하는 내용은 이해가 되는데, 해적이 웬말이야;; 달에서 초고가광물이 나오나? 그런설명도 없으면서. 4. 초중반에 힘을 너무 넣은 나머지, 결말에 와서는 '아 그렇게 되는 구나'식의 결말 거의 브래드피트는 90일쯤 잤는데, 알아서 지구 도착까지



있지 소중한너입니다 여의도에 가고 싶지만 개인적 사정으로 여의도까지 가기 힘들어 서초로 참석하였습니다 다음엔 여의도에도 꼭 참석해 보고 싶네요 오늘 무척 추웠습니다 함께해주신 많은 분들께 감사합니다. 사진 먼저 보시죠~ 여자분 배그 위장(맞죠? 제가 배그를 안해서) 깜놀이요 ㅎㅎ 총도 있는데 오늘 총기소지 안된다고





넌 절대로 닿을 수 없나 봐 ------------------------------------------- 그리고 이런 노래 가사를 두고 팬들이 자신들의 상황인것 같다고 이야기 한 걸 두고 종현이는 라디오에서 아쉬움을 표현한 적 있습니다. ------------------------------------------- 아니, 나는 그게 되게 싫은거야 '너와 나의 거리'를 들었는데 팬분들이 그게



우선은 차례대로 설명해드려도 될까요? 레이 - ! 네 와타베 - 우선 '마토리'의 우리들이 어째서 여기에 있는가부터 말해볼까. 악마의 존재와 위협에 대해서 이 나라에 정식으로 알려진 것이 5년 전 특사국마상단속과는 어떤 민간조직을 모체로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