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링크랑 유니온용으로만 대충 키워서 레벨맞춘거라 애정도 없고... 아예 새로운 캐릭터 첨부터 키워볼까... 뭔가 강형욱이 자기네 개들 늙은 개들만 보다가 세나개에서 완전 애기똥강아지 보고 좋아 죽는 장면 있었는데... 딱 그심정이랄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머리길면 박완규 짧으면 강형욱 강형욱이 이경규도 훈련시키는 느낌같다ㅋㅋㅋㅋㅋ 잊을만 하면 올라오는~ 다까끼 마사오 세뇌탈출 프로젝트~ 박정희 개새끼가 경제를 살렸니.... 우리나라 근대화를 주도했다느니...



어렵다. 예송논쟁이 조선의 국력을 낭비하게 하고 재난을 초래했듯이, 검찰의 무리한 수사 또한 그러하다. 승냥이 같은 주변 열강들과 떼쟁이 같은 북한, 역대 최강의 갈등 증폭기라 할 자유한국당 때문에 한치 앞이 보이지 않는 나라의 운명은 검찰의 관심 밖이다. 오로지 자신들의 밥그릇 지키기에만 혈안이 된 파렴치한 이기적 집단이 바로 윤석열 검찰이다. 조국 수사의 실무 책임을 진 자는





개는 훌륭하다 재방 챙겨보는데 호비 갱얼지 움짤 떴어 장래희망 강형욱 다 모여✊✊ 통신사 광고료도 꽤 쎌텐데 🐯어제보다 더 내일보다 덜 보라해🐯 연탄이 오랜 시간 생각해서 데려온만큼 사랑많이 주는 것 같아ㅠㅠ 강형욱 새 CF 본캐 만렙 찍은 덬들은 부캐도 다 만렙이 목표야? 비슷한 견종 구별하는 방법 요즘 개는 훌륭하다 재방



하는 개소리가 있어서 그의 업적(?)을 정리해봄.... -프롤로그- 우선 근대사의 비밀(?)아닌 비밀이 나오게 된 배경은 1978년 10월 31일에 미국의회에 제출된 프레이저 보고서다. 이는 박정희의 최측근이었던 강형욱이 1977년 미국 청문회에서 모두 폭로하고 살해됨으로써 정리가 가능했다. 박정희는 당연히 사실무근이라고 국민들을 속였다. 그 이후 김재규에 의해 제거된 후에 국민들에게 사실이 밝혀지는가 했었지만... 전두환의 쿠데타에 의해 칼같이 언론통제를 당하면서 국민들에게 숨겨졌다. 그러면서 군부 쿠데타의 정당성을 확보하기 위해 박정희의 거짓된 경제신화를 사실인





‘감찰 무마’ 직권남용이다. 그리고 이 혐의로 구속영장을 청구했다. 채용 비리 혐의를 받는 김성태 자유한국당 의원 등에게는 구속영장의 ㄱ자도 꺼내지 않은 검찰이다. 표적수사이자 문어발식 별건 수사일 뿐 아니라 친검 편파 수사로서 검찰 흑역사에 영원히 남을 것이다. 김기현 전 울산시장 관련 사건의 경우 잘만 하면 ‘검찰개혁 사령부’에 해당하는 청와대의 도덕성에 치명타를 가할 수도 있다고 검찰은 기대하고 있는 것 같다. 또한 경찰이라는 잠재적 경쟁자를 노린 다목적





새 예능 기자 간담회. 현장에는 프로그램 연출을 맡은 이태헌, 안소연 PD와 이경규, 이유비, 강형욱이 참석했다. ⓒ KBS '반려견 1000만 시대'인 만큼 반려견들 행동에 대한 솔루션을 제시하는 방송들은 적지 않다. 하지만 KBS는 이것에서 한 발 더 나아가 반려견과 반려견 훈련사들의 이야기를 예능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4일 오후 서울 여의도 KBS 누리동 쿠킹스튜디오에서 신규 예능 기자간담회가 열렸다. 이날 현장에는 프로그램 연출을 맡은 이태헌, 안소연 PD와





개는 무지 싫어해요. 한마디로 동종 틈바구니 속에서 사회성 결여인데 강형욱 저 분이 해결해주시면 어떨까 싶네요. ㅎㅎ 물론 저 분께 정식으로 맡기면 훈련비만 어마어마 하겠죠. ㅎ 조장관님...대화는 뭔....실망입니다. 개돼지들과의 소통은 동물커뮤니케이터인 하이디씨에게 맡기던지. 아니면 카리스마의 이웅종님이나 개통령 강형욱님에게 맡기세요. 그것들은 그렇게 해서 바뀌지 않아요 지금의 개가 사람의



말했다. 이어 "천만 반려견 시대에서 올바른 인식을 만드는 데 도움이 되고 싶다"면서 "KBS와 딱 맞아떨어지는 프로그램"이라고 말했다. 미리 파상풍 주사를 맞는 등 남다른 노력을 하고 있는 그가 이번 에 특히 애정을 갖게된 이유 중 하나는 제작단계에서부터 합류했기 때문이다. 안 PD는 이번 프로그램을 두고 "이경규씨를 우리가 섭외했다기보단 이경규씨가 우리를





덧날까봐 2,3주는 있다가 데려나갈가 하고요 저도 몸살로 발전할까봐 외출 삼가고 집에서 조심 또 조심하는 중이고요. 활발한 애라 산책 많이 시켜줘야 에너지가 발산될 애같아서요. 저도 강아지도 몸상태 완전히 돌아오고 넘 춥지 않고 미세먼지 괜찮으면 산책 많이 시켜주려고 해요. 어차피 저는 집에 있는 사람이라..... 근데 얘가 사람한테 들러붙어서 뒷다리로 서서 앞다리 내미는 것까지는 넘





같은 날 맞을 수 없고, 맞고 나서 당일은 컨디션을 면밀히 살펴야 하기 때문에 우리 강아지 주치 선생님은 꼭 오전에 병원에 방문하길 권하심. (컨디션 보다가 상태 안 좋으면 오후에 병원 올 수 있게끔) 기본적으로 백신 등을 접종하고 나서 일주일간은 무리한 운동, 목욕, 미용과 같은 스트레스 받을법한 일은 피해주는 게 좋아. 5. 대표적인 구충제 같은 거 추천해줄 수 있을까? 그런 당신을 위해 서울시 수의사회에서 만든 구충제별 커버 범위표를 소개합니다 ㅇㅅㅇ)/ 나는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