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고소한다고 공지떠도 뇌절하는 얘들은 걍 경찰소가 체질에 맞나? 워너원덬들 아직도 집에 이니스프리 브마, 요하이, 슈퍼콘, 비타오백은 다 잇을듯 ㅎㅎ..ㅎㅎㅎㅎ 우리매장에 아직도 비타오백 워너원박스 판다 비타민 음료 매일 먹는거 ㅡ 비타오백 캔에 든거랑 너네 비타오백 귤깅 병 어떻게 처분함? 오늘 오전에 츄야 카페 오는 덬 중에 하이트 4차 포스터랑 비타오백 브마 필요한 덬? 십일절 게릴라어택 ㅇㅋㅌ 강아지 너무 잘 돌봐주신 간호사언니들한테 줄거 골라주라ㅠㅠ 비타오백 gs25 드실분 레모나드링크 먼맛이야? 차장밈 선물로 뭐 살지 추천 받아!!! 엄청 셔? 박카스나 비타오백이랑 비슷함??

매장에 있는게 좋음 종종 얼굴볼수있어ㅋㅋㅋ 빡치면ㅋㅋㅋㅋ 그 박스 보러 들어갔다 나옴ㅋㅋ 비타오백 같은 음료를 매일 먹어요. 어쩌다 보니 이렇게 습관이 됐는데 아침마다 먹는거 좋진 않을거 같은데, 괜찮을까요? 비타오백, 박카스, 구론산?이런 종류들이에요 병에 든거랑 무슨 차이인가요 병에 든게 왠지 더 건강한 느낌인데 차이없겠죠? 캔에 든거 2+1 하길래 사서 마시는데 맛은 똑같네요 아직 귤깅이 병에서 뜯지 못해서 책상에 놔두고 있어 안에 씻긴 했는데 벌레

내가 회사랑 집이 걸어서 10분 거리인데 맨날 집에서 배달 시켜먹다가 한 번 회사에서 야근하면서 주문을 했었는데, 워낙 습관적으로 집에서 배달시켜먹다보니 주소 바껴있는 생각 못하고 회사 주소로 잘못 주문을 해버린거야. 배달 왔다고 전화오는 그 순간까지 전혀 생각치도 못했음 자기 몇층 왔는데 지금 어디계시냔 말에 그제야 상황파악하고 피가 멈추는 느낌이었음ㅜ 난 너무 당황해서 그냥 회사 회의실에 두고 가달라고 그랬지 실수오 주소를 잘못

생길까봐 걱정됨 ㅋㅋㅋㅋㅋ 돼룽이들 어떻게 했어? 짐정리하다 남는 거 발견했는데 지관통이 없어서 배송나눔은 힘들거같구 나는 츄야카페에 1시까지 있다가 갈건데 1시 안에 올 수 있는덬중에 받을 수 있는 덬 댓 남겨죠~ 다니티 인증 받을거야 터친 스밍 200번 이상~ 비타오백110원이네요. 11분간인데.. 지금 되네요. 네이버에서 십일절게릴라어택검색하면 있네요 우리 댕댕이 낼 퇴원인데 입원기간동안 매일 사진 동영상 여러개씩 보내주시고 갈때마다 너뮤 친절하셔서 내일 뭐좀 사가려고.. 1. 비타오백 2. 마카롱 마카롱은 뚱카롱이런거 아니고 좀 고급스러운데서 8개들어있는거 한상자 사가려고해!

맨날 먹고 있어서 계속 다니다 보니까 정든거야? 미리 경찰소분들 드릴 비타오백 사놓고 풀메하고 저러는거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편순이인데 20개들이 선물용 박스 워너원 얼굴 붙은거 아직 겁나 남아있음 20개들이는 몇 달에 한 번 나가기땜에... 그거 열개짜리 한 박스인데 그걸 두 박스 넣거든 그 20개짜리 포장용 손잡이 달린 큰 상자는 편순이가 직접 접음 암튼 나는 개인팬이지만 그래도 내돌얼굴도 붙어있으니까 그게 여전히

결국 빈손으로 부랴부랴 내려가서 음식을 받았는데 나땜에 몇분이나 시간 버렸을텐데도 웃으면서 음식 봉투 전해주고 순식간에 떠났어. 난 바보같이 그냥 고맙습니다만 무한반복....찰나였지만 나이도 젊어 보였는데 진짜 착한사람 같았음ㅠ 그러고 음식 가지고 집에 올라오는데 그냥 보낸게 넘 미안해서 나한테 전화한 번호로 기프티콘이라도 보내면 어떨까 생각을 해봤어. 카카오 선물하기 뒤져보니 이건 친구한테만 보낼수 있더라? 근데 또 친구 등록을 하자니 너무 오바같은거지....그쪽에서도 부담 안되게 비타오백 같은거 보내주고 싶었는데 기프티콘은 또 어디서 사서 어떻게 보내야 하는지도 잘 모르겠고, 남의

1900원짜리 순대국 순대 몇개 샀는데 방금 배송 왔네요 쿠팡배송도 아닌데 새벽배송 인증샷까지 올려주시고 그 택배 매일 하루늦게 보내주시고 저번에 하도 안와서 택배사에 전화거니깐 화내서 싫어했는데 바뀌신 택배기사님은 늦게라도 보내주시고 인증샷까지 보내주시니 감사하네요 다음에 그 택배사 택배 받으면 비타오백이라도 드려야겠어요 ㅎㅎㅎ 우아 문자로 기프티콘이 왔어 멈무 덕에 마신당ㅋㅋ 힘내서 스밍해야지❤ ㅋㅋㅋㅋ비타오백 먹는데 한병더당첨 걸렸거든 갑자기 기분좋은데 집 가서 로얄 까볼까?? 오늘 뭔가 좋은 징조가 보임 나는 2개씩 있어서 하나 나눔하려고해! 팬미 2개 다 가서 1회랑 2회 사이에

나눔할게 우만이랑 하트싸인 스밍 각 300회 이상 스밍인증 가능한 선착 1덬에게 나눔! 무슨맛이야? 무묭 박카스 별로 안조아하는데 박카스같은..? 아님 비타오백..? 오늘까지 비타오백 한잔드려요 안사용한것 같은데 정확하진 않아요 그러니 굳이 이것때문이 아니라 한시간내에 갈일있으신분 덧글주시면 쪽지로 핀번호드려요 단독주택 10가구정도 있는 아주 작은마을입니다 마을카톡방도 있고 촌장도 있어서 평화로운마을인데.... 도시락쳐먹은 쓰레기봉다리와 기타잡다한 쓰레기를 3봉다리를 다보이는곳에 떡하니 버리고 차가다니는 길엔 비타오백유리병을 세워서 버려놓고 간 미친놈이....... 씨씨티비로 확인해보니..택배기사네요 젊은놈이하는데...택배던지기도 자주보고 집앞에 꽁초도 버리고 가고 마을에 씨씨티비가 한둘이 아닌데 참 무슨생각으로 저런걸까요 그냥지금생각나는것만해도

여기로 오는 동안 집앞 편의점에서 음료수라도 하나 사서 건내줘야겠다 마음먹고 옷입고 나갈 준비를 했어. 그 생각 마치자 마자 잠옷차림에 패딩만 걸치고 나갈 각 재고 있는데 그때 또 같은 번호로 전화가 오는거야. 전화 끊은지 한 2-3분도 안지났는데 벌써 집 앞에 음식 가지고 도착하신거;;; 내가 벌써 도착하신거에요??? 했더니 제가 좀 빨리왔죠 이럼서 또 화도 안냄.. 넘 빨리온것에 당황해서

존나많이함ㅋㅋㅋ ㅇㄷㅂ 병음료 선물세트 미에로 화이바 vs 비타오백 vs 선키스트 과일주스 뭘로 할까? 비타오백 박카스 약국이싸 마트가싸? ㅇㅋㅌ 강아지 너무 잘 돌봐주신 간호사언니들한테 줄거 골라주라ㅠㅠ 우리매장에 아직도 비타오백 워너원박스 판다 케티사전예약 후기 오늘 오전에 츄야 카페 오는 덬 중에 하이트 4차 포스터랑 비타오백 브마 필요한 덬? 예전폰 갤러리 뒤지는데 재밌다ㅋㅋ 비타오백 카페인 들어서 많이 먹으면 안좋다는 얘기 진짜야?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