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양세형까지 존잘로 보임 게스트 김남길도 대존잘이야 집사부일체보니 김건모 약혼자 공부도 많이한 자기 커리어 있는 여자일텐데 결혼한것도 아니고 아직은 연애중인데.. 방송국 사람들 온다고 음식준비하는데 가서 음식하는거 보니 내 딸인것 마냥 오지랍넓게 아깝네요 유명 여자 연예인이 결혼한다고 방송하면 일반인 사위가 와서 요리하고 하진 않을텐데.. 뎨깅이 막 옷 늘리는거ㅋㅋㅋㅋㅋ 이승기가 '배가본드' 차달건의 분노 연기에 대한 소신을 드러냈다. 이승기는 '배가본드'를 통해 수지와 6년 만에 재회했다. 전작 '구가의 서'에서 호흡을 맞췄던 두 사람은 한층 더 성숙해진 뒤 다시 만났다. 최근 서울 강남구





"배우→가수 복귀 내년쯤, 목소리 돌아오는 중" 집사부일체 출연진들의 키.jpg 'VIP' 이상윤 "욕 많이 먹어, 답답男 역할 왜 답답하냐고 하시면"(인터뷰) 이다희·성시경·박소담·이승기, 34회 골든디스크 MC 확정 집사부일체에 한명 들어온다는데 누구지 집사부일체에 김건모씨 지금 보는데... 김병만 근황 3사 연기대상, KBS 공효진-강하늘, SBS는 김남길, MBC는 누구? 헐 집사부일체 멤버합류있다는데 집사부일체 캐스팅 뜨고 진짜 반신반의도 아니고 그냥 반응이 없었음....... 너무 뭐냐 싶은 캐스팅이어서 송가인 파워가 대단하긴하네요 [예능맛ZIP/집사부일체]우리 성재 찐가수다 진짜...💙 육성재 역대 노래 모음ZIP. 이승기 기부, 재활 환자들 위해 1억원 쾌척 집사부일체에



돌아왔다, 놀면 뭐하니, 런닝맨, 살림하는 남자들, 복면가왕, 공부가 머니, 뭉쳐야찬다, 구해줘 홈즈, 동상이몽, 슈가맨, 백종원의 골목식당, 보이스퀸, 불후의 명곡, 노래가 좋아, 전지적 참견 시점, 집사부일체,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전국노래자랑, 플레이어, 이동욱은 토크가 하고 싶어서, 정해인의 걸어보고서, 정글의 법칙 순으로 분석되었다. 1위, 나혼자산다 브랜드는 참여지수 2,227,000 미디어지수 2,217,225 소통지수 2,812,239 커뮤니티지수 1,035,822 시청지수 1,148,141가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9,440,426로 분석되었다. 지난 11월 브랜드평판지수 11,847,922와 비교하면 20.32% 하락했다. 2위, 미운우리새끼 브랜드는 참여지수





열망도 상당하다. 이승기는 "팬들도 '앨범 왜 안 나오냐'고 많이 질문한다. 내년 쯤엔 신보를 발매할 계획이 있다"고 입을 열었다. 이승기는 "군대에서 목이 많이 상했다. 목소리가 돌아오지 않아 지난해 큰 고민에 빠진 적도 있다. 올해 초 생각을 비우고 요가도 하며 목소리가 돌아오는 걸 느끼고 있다. 구체적 컴백 시기는 없지만 내년 정도를 생각 중이다. 최소한 미니앨범을 제작해





최고의 수확을 거둔 KBS는 그야말로 행복한 고민 중이다. 그 중에서도 가장 유력한 대상 후보는 지난 11월 시청자들의 폭발적인 성원 속에 종영한 '동백꽃 필 무렵' 주연 공효진, 강하늘이다. '동백꽃 필 무렵'은 시청률 23.8%를 기록하며 2019년 방송한 미니시리즈 중 최고 시청률을 기록했다. 10%로도 지상파 1위라는 수식어를 붙일



사람인지라 그런 것 같다. -댓글은 보는 편인가. ▶원래는 잘 안 본다. 중요한 장면이 나오는 회차에서 시청자들이 어떻게 봤을지 체크하는 정도다. 그런데 이번 작품은 처음부터 궁금증을 유발하면서 끌고 가는 장면이라 과연 사람들이 어떻게 보는지 궁금했다. 또 사전제작 드라마여서 조금 더 여유가 있기도 했다. 그러다가 이제 불륜녀가 누구인지 공개된 후부터는 '오케이



장르가 혼재돼있는 작품이었다. 또한 민항기 추락 사고의 진실을 파헤치는 과정은 무거울 수밖에 없었지만 때때로 예상치 못한 웃음으로 그 무거움을 살짝 덜어내기도 했다. 그만큼 입체적인 연기가 필요하기도 했다. 그는 이에 대해서는 "멜로는 없다고 생각하고 연기했다. 감독님이 연출해주시는 대로 결을 따라갔고 수지씨랑 친해서 더 편했던 건 멜로는 일일이 설명해주지 않아도 됐다는 점이다. 갑자기 사랑하는 눈빛을 보내면 조카를 잃은 분노에 달려오던 게 다 거짓이 되는 것 같아서 수위조절하는 데에 중점을 많이 뒀다. 때로는 너무 톤다운이 될 때가 있기 때문에



불륜 소재라서 우려도 있었을 것 같다. "'공항 가는 길'과는 결이 다르다고 생각했어요. 처음에는 시작은 그런 것인데 과연 작가님이 어느 방향으로 풀어나가실까 궁금했는데, 뒤에 대본 나온 것을 봤는데 방향이 아예 다르더라고요. '공항 가는 길'은 그들의 사연을 갖고 그들을 위해서 썼다면, 'VIP'는



놀라게 했다 . 김병만 와이프는 김병만보다 7 살 연상으로 김병만의 열렬한 팬이었다고 전해진다 . 김병만은 올해 나이 45 세이며 지난 2012 년 3 월 지금의 아내와 백년가약을 맺었다 . 특히 김병만의 와이프는 미모의 교사 출신이라고 알려졌다 . 지난 2012 년 3 월 결혼식을 올린 그는 아내의 딸의 성 ( 姓 ) 을 바꿔 주기 위해 미리 혼인신고를 서둘렀다고 밝혔다





이상윤(ft.이과).jpg 지금 우리나라 예능 인기 있는게 106회 집사부일체 집사부일체 육성재 미친 것 같았던 기생충ㅋㅋㅋㅋㅋ 집사부일체 이영애편 보다가 알았네요...... 집사부일체 이영애편 집사부일체 이영애 나온거 봤는데 여전히 이쁘네요 집사부일체 미친듯이 웃겼던 김동현 어제오늘 떡고 집사부일체에서 피피엘하는 짤 진짜 여덟번은 본 듯 오늘 집사부일체 비주얼좋다 사부 김남길이래 집사부일체 다시보기하는데 이승기 노래 미우새 12.7 14.7 15.4 슈돌 10.4 14.3 사장님귀는 당나귀귀 4.4 6.9 런닝맨 3.8 6.1 집사부일체 3.8 5.2 이승기 “배수지, 특권의식 無...액션 너무 잘해요” 나 좀전에 집사부일체 보는데 우리신인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