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주 고생 많았어유~ 푹 쉬시고 즐주 보내세유~!! 알바인생 5년이라 소상공인? 최저임금에 대해 나름 현장에서 부딪혀본사람인데 사장님들과 이야기해보면 현명한사장님들은 임대료가 더 비현실적이라고 생각하세요. 제대로 짚으시네 하는데 더크로스 김혁건 ㄷㄷ 더크로스 얼굴이 많이 변한듯 시작하기 전 -> 100% 쇼다. 조작이다. 끝나고 난 후 -> 이유는 모르겠고 그냥 쇼다. 사람들 좋아하니까 그냥 쇼다. 문빠만 모아놨다.



기계 사용했을때는 노래 부르기조차 힘들었는데 저렇게 소리를 회복하셨다니 ㅠ 간만에..ㅠ 제가 저때 현장 패널로 참여해서 직접 뵌 기억이 납니다... 많이 본 분이다 했는데 더크로스의 김혁건씨였어요 더 크로스 김혁건씨 사연이 참 마음아프네요... 정말 좋아하던 노래 많은데.. 당시 mp3공유가 불법이라는 인식이 낮아서.. 그 좋은 노래들로도 점점 힘들어졌다는것도 참 마음 아프고.. 사고후 사연들도 마음 아프네요... 오랫만에 추억을 되살려주셔서 감사들 합니다. ㅠㅠ '슈가맨' 더크로스 김혁건 "교통사고 후 사지



있다"고 밝혔다. 그는 지난 2012년 교통사고 직후 사지 마비 장애 판정을 받은 바다. 이어 "현재는 병원에서 복식 호흡 보조 장치를 만들어줬고, 그 기계를 통해 다시 노래를 하려고 노력하고 있다"면서 "언젠가 옛날처럼 '돈크라이'를 완벽하게 부를 날이 오지 않을까 싶다"고 간절히 바랐다. [티브이데일리 김한길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JTBC '슈가맨3'] 거미 환희 하현우 린





마비 장애 판정" 티브이데일리 원문 기사전송 2020-02-14 22:20 [티브이데일리 김한길 기자] '슈가맨3'에 더크로스의 김혁건이 교통사고 후 사지 마비 장애 판정을 받았다고 고백했다. 14일 밤 방송된 JTBC '투유프로젝트-슈가맨3'(이하 '슈가맨3')에는 쇼맨으로 여자친구와 엔플라잉이 출연, '다시 찾은 노래' 특집으로 꾸며졌다. 이날 슈가맨으로는 더크로스(The Cross)의 보컬 김혁건과 건반과 작사, 작곡을 맡고 있는 이시하가 등장했다. 특히 김혁건은 휠체어를 타고 자리해 몸이





진짜로 관객석 조용해짐ㅋㅋㅋㅋㅋㅋ 작곡가와 보컬 오피셜 고음병 걸려서 고음결의로 만든곡 Don't Cry 교통사고로 인한 사지마비 판정 후 어제 슈가맨에서 17년 만에 라이브로 완창... ㄷㄷㄷ 인간승리 앞으로 활동하는모습봤으면 김혁건이 ㅜㅜㅜㅜㅜㅜㅜㅜㅜ 이제 저정도로 노래 부르실 수 있나보네요 ㅠㅠㅠ 아... 닭살이 쫘악



아니라는 거네? 응 아니야! ㅋㅋㅋ 각본없이 무작위로 뽑은사람 중에 장애인 대변자로 나왔다는 김혁건 장애인 이사람이 속한 단체는? 대통령 직속단체??? 하는일은 북한단체네?!??? 스타킹이랑 100도씨 나올때만 해도 아버지나 시하님이 옆에서 복압장치 도와주셨었는데...눈물나군요 오랜팬인데 ㅜ 더크로스에 행복했었다.....김혁건 화이팅 보컬 김혁건 님이랑 스쳐간 인연이있는데 ㅋㅋ 그 당시 1집 대박 나고 소속사랑 살짝 분쟁있어서 2집



결론은 조작은 아니라는 거네? 각본없이 무작위로 뽑은사람 중에 장애인 대변자로 나왔다는 김혁건 장애인 이사람이 속한 단체는? 대통령 직속단체??? 하는일은 북한단체네?!??? 목부러지고 사지 마비라 말하기도 힘들었던 상황에서 자기 최전성기 돈크라이를 원키로 17년만에 다시 부르는.. 시작하기 전 -> 100% 쇼다. 조작이다. 끝나고 난 후 -> 이유는 모르겠고 그냥 쇼다. 사람들 좋아하니까 그냥 쇼다. 문빠만 모아놨다. 결론은 조작은





돋네요... 슈가맨 촬영 당일에는 김혁건씨가 저혈압 증세 때문에 컨디션이 좋은편이 아니었다고 합니다 이 영상이 방송분보다도 훨씬 안정적이네요 슈가맨 보고 왔는데 다시 노래할 수 있어 너무 감동이었는데요 녹화당일 김혁건이 저혈압에 본래 컨디션이 아니였다는군요.. 슈가맨 이후 정상 컨디션으로 다시 촬영한건데 이시하 공식 유�Z에 올라와있어서 공유합니다. (출처 : 이시하 유튜브) 처음에 복근조여주는



판정" 슼 휘성글 보고 찾아보니까 휘성 세계관이 대단한 게 아니더라 방금 국민과대화 김혁건씨 가수 아닌가요? 더 크로스 김혁건 동영상 보고 울컥해서 Don't cry 불러봄 [Don't Cry] - 더 크로스 바로 임대료 이야기 ㄷㄷㄷ 지금 질문자 김혁건 가수 아닌가요 일베충연구소장글 연구 더크로스 김혁건 이분 정말 인간승리인듯... 우덜과의 대화 조작이 아니다! 김혁건님 그래도 많이 좋아지셨네요 그때





우리시절은 버즈..야다..더너츠..김경호 그리고 더크로스 나오네요 ㅋㅋ 당신을 응원합니다... 김혁건 씨 오늘 슈가맨 더 크로스 김혁건씨가 don't cry를 원키로 부르네요 ㄷㄷ 예전에 스타킹에 나왔을때만 해도 이 노래를 다시 원키로 부를거라고는 생각하지도 못했어요 소리바다가 가요계를 뒤집었던 그 시절 스무살때 보컬 김혁건을 만나서 나올 수 있었던 노래 둘이 동시에 말함. 평소에도 엄청 이야기한듯ㅋㅋㅋㅋㅋㅋ 관객들이 잘생겼다고 하니까 "거짓말하면 못써요"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