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놀자며 뛰어다니던 아이들이 딴사람처럼 행동하니 기분이 정말 이상하더라구. 날아다니는 것도 흥미가없어져서 애들한테 학교에 들어가자고했는데, 애들이 기다렸다는듯이 웃으며 그러자고하며 학교 문쪽으로 뛰어가더라. 현실에선 항상 닫혀있던 학교문이 꿈속에선 활짝 열려있느거야. 그것도 문 두쪽 전부. 그리고 우리 학교 문은 바깥에서 안쪽으로 밀어야만 열리는데, 안쪽에서 바깥쪽으로



열변하는 중ㅋㅋㅋㅋ 어쨌든 일단 안 들게 되는 이유는 너무 무거워서 무거워도 너무 무거워서 그리고 리뉴얼돼서 나중엔 숄더끈이 달려 나왔는데 원래는 탑핸들 형태이기 때문에 결국 손으로 잡거나 기껏해야 팔꿈치 안쪽에 걸쳐서 이렇게 들게 된다고 함ㅋㅋㅋㅋㅋㅋ아령행 아무것도 안 집어넣어도 가방 자체만으로 super super heavy해서 여기다가 뭐 넣어서 들고 나갈 생각이 안 든다고 그리고 이 사람이 사서 또 전혀 안쓰는 명품 하나는 루부탱 스파이크 스틸레토 힐 바닥면 깨끗! 누구도 부정할 수 없게 아름답고 언제 봐도 예술이지만 사람이 신발을



나는지 몇 번 착용했다고 이렇게 어디 중고에서 주워온 꼴이 된다고 피토ㅋㅋㅋㅋㅋㅋㅋㅋ 이어서 루이비통 가방과 지갑 이 가방은 마이락미 예쁘고 깔끔하고 다 좋은데 아니 다 좋다고 생각했는데 쓰다가 보니까 플랩(덮어 닫는 뚜껑부분)의 왼쪽 가장자리가 혼자 튀어나와 있다고 함 영상에서 손으로 어거지로 틀어봐도 아다리가 안 맞음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잠금장치가 이렇게 가운데를 돌려서 여는 방식인데 돌려서 여니까 부분 코팅인지 폴리싱인지가





선고하며 징역 6개월에 집행유예 1년, 10년간 신상정보 등록을 선고했다. 2019년 12월 19일 -A 씨는 항소심 선고 공판 직후 "완전 무죄"를 주장하며 대법원에 상고. 광주 경찰 수사심사위원회에서 과오가 있다고 인정하였음에도 해당 수사관은 6명인데 1명에 대해서만 징계 단계에서 가장 가벼운 처분인 '견책'에 그침 남성은 8개월간 옥살이를 했고 경찰은 수사 과오를 인정했지만 그 누구도 제대로 책임지는 사람이 없음. 청원주소 ******************************************************************* 관련링크 1. MBC실화탐사대 39회 2.노컷뉴스 하이힐로 때렸는데 샌들로 둔갑 3.노컷뉴스 부실수사논란 4.데이트 폭행영상과 강압수사영상 5.CBS



향기 다 찾아내는 이대팔 대단한 후력 금니빨 살짝 보여주고 살인적 미소 날려주면 핫팬츠 입고 하이힐 신고 백미터 전력질주 얄라리 얄라리 얄라리 얄라셩 누가 뭐라해도 난 이대팔 (이대팔) 나 오늘 집에 못간다 오늘도 원샷 내일도 원샷 남자의 인생을 마신다 누가 뭐라해도 난 이대팔





볼륨을 그때 30? 40까지 틀었나? 그렇게 떨면서 있으니까 다행히 아빠가 집으로 왔고, 뭐이렇게 볼륨을높였냐면서 시끄럽다고 소리좀낮추라면서 혼냈다 ㅠㅠ.. 하지만 아빠한테 그렇게 혼나면서도 기분이 너무좋더라 이제 혼자가아니다.. 듬직한아빠가있다.. 이런생각이 막 들면서 나도모르게 웃게되더라 아! 그리고 나중에 안 사실이지만 모르떼가 라틴어로 '죽어' 라는 뜻이더라 아빠오고나서부턴 별다른일이 생기지않았고 그렇게 또 한동안 잠잠히 지내다가 어느날부터



찾음) 이마저도 분명 거짓진술에 짜맞추기식 조작수사였음이 수사과오로 인정되리라 믿습니다. 국민여러분 청원에 많이 참여해주셔서 법의 테두리를 벗어난(강압,조작)수사를 하였는데도 가벼운 처벌만 받은 형사들 (2017년 광주**서 홍모과장,김모경감,김모경위,장모형사) (2018년 광주**서, 홍모과자,서모팀장,이모,김모,임모경위, 박모경사)과 여자라는 이유로 거짓고소를 하고도 데이트 폭력이라는 명분하에 아무런 죄책감없이 돌아다니는 ‘광주 데이트 폭력녀’를 철저하게 조사하여





3달도 안된 회사를 다니면서 그렇게도 갑자기 애기를 갖고 싶다고 했으며, 그래도 불안했는지 일부로 하이힐을 신고 영업을 다닐때 교통수단을 이용하지 않고 임신중에 하루에 1 ~ 2만보씩 걸었다는걸 자랑했으며, 그걸로 인해 자궁이 벌어져 출산예정일까지 4~5개월간을 입원해 있어야 함에도 오히려 나에게 화를 내고 가정폭력을 유도했던 것이고, 그렇게 나에게 애정을 떠나게 해서 이혼을 하게



1도 존중해주지않음. 엄마한테 맨날 징징댄것도 아닌데 내가 가끔 윗집 왜저래 하기만하면 니가 너무 예민하다 이정도도 못버티면 어떡하냐, 못참으면 나가살던가 이런식으로 말했었어...... 그게 항상 너무 억울했는데 엄마는 안 예민하니까 화내봤자 의미없는거 잘알아서 걍 넘어갔어 근데 오늘 다른 주제로 먼저 투닥거리고있었는데 갑자기 내가 다혈질이라고 생각했는지 “역시 소리에 예민한 사람이 화도 빨리 많이낸다더니, 진짜네” 이러는거임 여기서 참고있던게 확 터졌거든..... 엄마가 자꾸뭐만하면 시비털고 신경





깊어지는 곳 성인 남자도 힘들어하는 물 깊이 그래도 뭔가 여전히 풀리지 않는 서연이 엄마 죽음의 의문. 손자국은 대체 무엇이란 말인가? 할머니가 보기엔 서연이 엄마는 다슬기 잡는 재미에 빠져있었다고 함 물에 빠질것을 두려워 해 튜브를 차고 들어감 그리고 시신과 함께 발견된 튜브, 그리고 손자국. 이게 사고사였을까? 튜브는 아내의 손목에 묶혀 있듯 매달려 있었다고 함. 더더욱 익사는 아닌것 같다는 느낌. 튜브와 함께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