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공기 퍼서 김싸서 밥 먹었어요 겨울이 추워 지방 축적 중입니다 아내분이 중풍인지는 모르겠는데 다리를 심하게 저시더라구요 아마도 중풍을 앓으신분 같아요 전에 한 번 갔다 그 생각이 나서 계속 가고 있는데 개인적으로 무생채를 좋아하는데 무말랭이를 주는것말곤 다른건 괜찮습니다 모임 하나 잡을게 있어서 것도 여기로 할 계획이구요 휴계소에서 충무김밥을 샀는데 맛도 좆같은게 가격도 좆같네요~!! 무말랭이 몇개와 새끼손가락 손톱 보다 작은 깍두기 몇개 넣어주고 파는것도 열받는데 맛은 이건 니미시발이입니다~! 효계소 장사



지방질이 골고루 함유하고 있고 특히 식이섬유를 많이 가지고 있어서 변비 예방과 유해물질 배출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제가 소개해드릴 제품은 건강현미밥바 12종이 포함되어있는 제품으로 포장은 일반 비닐팩이 아닌 지퍼백이 달린 보냉팩으로 보관하기 용이하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조인바이 건강현미밥바 살펴보기 조인바이 건강현미밥바 12종의 영양성분표 입니다. 6가지는 식물성, 6가지는





나노 앓이 하고픈 인터뷰 생기면 다음에 또 보지 두껍게 썰어 건조기에 돌렸는데 꾸덕하게 곶감처럼 되어서 너무 맛있어요. 끝도 없이 들어가는데 이거 살 무지 찌는거 맞죠? ㅠ 한녀석은 야채만 보면 먹겠다고 달려들어 제일 환장하는게 양배추 상추 깻잎 당근 무염김... 반면 고기에는 별 관심 없으심 다른 녀석은 삼겹살에 환장하는 온니 육식파인데 가끔 이상해 고구마 말랭이 까진 그런가 했는데 어젠 삶은 옥수수에 달려들었...4알이나 얻어드심 얘네 뭐야..? 아침에 일어나서 캐슈넛이랑 아몬드 다해서 20알정도? 먹고





주상절리 위가 캠핑장입니다. 캠핑장을 빠져나온 이유는... 로컬 맛집 탐방을 위해서입니다! 15분 거리에 있는 작은 식당.. 쌓여있는 연탄과 난로 연통을 보니 오래된 추억이 아련히 돋아나네요. 난로 위에서 무말랭이 차가 끓고 있습니다. 고소하고 은은한 향이 심신을 달래주네요. 정갈하게 차려진 김치와 깍두기. 저희는 라면과 순댓국을 주문했습니다. . 순대가 하나도 들어있지 않은 순댓국. 내장탕이라고 하는 게 옳을 듯합니다.^^ 이게 다 뭔가요! 오소리감투, 막창 곱창, 귓살, 암뽕, 머릿고기, 염통까지... "한 그릇이면 소주 세병 각이네~"





저녁 마실을 나갑니다. 킥보드를 타고 으스스한 시골길 드라이브! 목살과 치킨 너겟, 가래떡을 굽습니다. 테이블을 말끔하게 치우고 맥주를 꺼냅니다. "아빠~ 우리 원카드 할래?" 오늘의 마무리는 다정한 카드게임으로. 향초의 은은한 향이 텐트를 가득 채웁니다. 오늘은 20,000보를 걸었네요. 온 가족이 피곤한지 잠자리에 눕자마자 꿈나라행 급행열차를 탑니다. zzZ...... 잠들자마자 기상이라니.. 그야말로 꿀잠입니다. 일어났는데.. 얼굴에 이상한 느낌이.. 지맹이가 제 얼굴에 장난을 쳐놨네요.





바이러스가 7번째 변형 코로나 바이러스로써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로 명명되고 있는 이유입니다. 예방 및 치료에 중요한 것들 바이러스 침투로 발병한 모든 병은 우리 몸의 면역력을 최상화 시켜 우리 몸속의 유전자 자체가 바이러스를 격퇴시키게 하는 것이 최선의 예방법이고 치료법입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ㅡ우선 밤 10시전에 취침하여 7~8시간의 충분한 수면을 취하시기 바랍니다. ㅡ음식물로는 비타민 A가 많은 녹황색 채소와 고구마를 많이



김 ㅋㅋㅋㅋㅋㅋ 김처돌이임... 치킨(닭가슴살) 5 날개 1 무말랭이 오이무침 등 밑반찬 단감 3조각 그리고 1.8 올랐음 존나......종류안가리고 개 야무지게 먹어댔네 아침 블루베리아몬드그릭요거트 간식 버라이어티쿠키 점심 간장버터계란밥 간식 월드콘 저녁 고구마말랭이 스누피커피우유 500 간식 버라이어티쿠키 건조기를 올해 처음 사서 어떤게 더 좋은지 모르겠어요. 완전 남향 아파트인데 베란다 밖에 난간이 있어서 거기다만 말려봤는데 색깔은 노르스름하게 돼요. 마르기는 2일이면 완전 잘 마르고요. 그런데 건조기는 완전 하얀색으로 마르니 일단 보기 좋잖아요 .. ..



고집하는 반찬이 이씀미까? 삼일 동안 딱 요시간에 진라면 순한맛 꼬들하게 끓여 김장김치 한조각에 면발 한 젖가락 올려 먹었어요. 대파 송송 계란은 패쓰.. 미치겠어요. 먹고 싶어서.. 배고프진 않아요. 이럴까봐 점심도 먹고 감말랭이도 먹었거늘.. 곧 손도 떨릴 듯... ------------------------- 우한에서 전세기로 오시는 분들 격리 기간 동안 맘 가볍게 잘 넘기시길 바랍니다. 아가들 있는 가정들이 격리 기간중 가장 걱정이네요 형아들이



힘들고... 이젠 다이어트 어떻게 해야할지도 모르겠어.. 식욕조절이 아예 안돼ㅠ 사진 / 글 : 스코비아 세상의 모든 것, 스코비아 입니다. 요즘 유행하는 덴마크 다이어트처럼 간헐적 단식을 유도하는 식이조절 방법은 요요의 위험도 높고 바쁜 직장인들이 식단을 장기간 유지하기란 도통 쉬운일이 아닌데요. 하루 섭취 칼로리에만 집중한 나머지 필요한 영양소를 골고루 섭취하지 않는다면 영양소 결핍은 물론 요요 현상을 반복하는 결과를 초래할



엄마가 생각하기전에 주어를 나. 로 붙여봐. 나는 지금 며느리 표정이 안좋다고 의심하고 있다. 나는 지금 며느리 표정때문에 아들하고 사이가 안좋다고 생각하고 있다. 나는 사실 아무것도 모르고 있지만 단지 며느리 표정때문에 이 모든것이 사실일것이라고 의심하고 있다. 여기까지 말해주니 엄마가 웃더라구요. 엄마가 얼마나 웃긴 생각을 하는지 알겠지. 하고 말해주니 막 끄덕이더라구요. 엄마 이게 확대되면 아무것도 아닌일에 혼자 오해하는 할머니가 되니까 그냥 꼭 그렇게 해. 하고만 말해줬고요. 오늘도 생강이랑 귤을 섞어 청을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