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괜찮타 라고 느낀집입니다 감튀나 고구마튀김 싸고 퀄도 괜찮습니다만 버거는 ..다른 쟁쟁한것들을 먹고와서 그런지..ㄷㄷㄷㄷㄷㄷㄷㄷ 지점마다 맛차이가 좀 있을꺼 같다라는 여지도 일단 둡니당 댓글에서 몇분이 추천해주셨는데 실망스런 후기 지송하고용 ㅠ,.ㅠ..... 아니 뭔 햄버거글쓰다가 사알짝 심각해졌......... 이날 점심까지 이렇게 먹고.. 뭔가 아쉬웠습니다 하루의 마무리는 맛있는걸로 끝내야 좋은하루인데.... 정



엠파이어 이어스에서 설명하는 기술과 노하우 중에서 'SynX'라는 것이 있습니다. 하나의 드라이버에서도 더 세밀하게 주파수 영역을 나눠서 최적화할 수 있다고 합니다. 이후 소리 감상문에서 언급하겠지만, 물리적으로는 같은 구조로 보이는 EVR과 ESR의 소리가 완전히 다른 이유도 여기에 있습니다. 또한 이어폰 내부에서 발생할 수 있는 미세 진동을 최소로 줄이기 위해서





안되믄 라면이라고 먹고 자야 행복하게 잘수있는디... 영 찝찝했어영 아쉬운마음을 뒤로한채로.. 버거파트너분과 집으로 복귀했심다... .. . 그리고 저녁....... . . .... . . 햄버거 이미 2개를 먹은상태라 진짜 왠만하면 안나갈라 캤는디...... 이대로 하루를 마무리하기엔 넘 아쉬워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야밤에 나왔숩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라 근데 무슨 촬영 하고 있더라고용? 가까이서 보니.. 이 이분은!!!!!!!!!! 선미가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햄버거 먹으러가다가 선미를 보다니!!! ㄷㄷㄷㄷㄷ 햄버거가 이런 엄청난 계기를 만들어주다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연옌도 보곸ㅋㅋㅋㅋㅋ S급 연옌이라 그런지



두번째 방문인데 제가 좋아하는 스타일 햄버거집임돠 !!! 죠아용 집에서 먼거 뺴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햄버거 맛나게 묵구 ~ 설렁 설렁 소화시켜며 집까지 야간 라이딩 했심다 햄버거만 먹으면 소화가 빨리 되는데 감튀랑 콜라까지 먹으니 위장에서 오래 머물더라고용 그리고 다음날 ............. 또 자전거 타는분들을 모았심다



고음 BA와 저음 BA를 두 개씩 갖고 있습니다. (*중편에서 계속됩니다.) 며칠 전에 인터넷에서 사이드 테이블을 샀는데, 소재는 중국산 천연대리석이라고 합니다. 실수로 상판을 떨어뜨려서 깨져버렸어요. 근데 깨진 단면이 이상네요. 천연대리석 아닌거 같아보입니다. 가구로 치자면 합판에 시트지 입혀놓은 것처럼 겉과 속이 다른데 상품 페이지에서는 천연대리석라고 하며 판매하고 있습니다. 어떻게



느낌의 디자인들이랄까... ㅡ.ㅡ;;; 뭐 맛있으면 장땡이라 별 상관은 없었심다 겉으론 비싸보이진 않는 프렌차이즈인데 버거가격이 생각보다 엄청 쌔더라고요 고기패티 베스트 메뉴들은 다 더블패티 더라구요 가격은 세트가 만원 ㄷㄷㄷㄷㄷㄷ 잘 보면 오른쪽 위에 오리지널 싱글 있심다 못봤으면 만원짜리 시킬뻔 ㄷㄷㄷㄷ 세트 8천원짜리 주문했심다 오~~ 음료 리필 이즈 개꿀ㅋㅋㅋㅋ 코카콜라에 코카 제로까지!!! 여긴 코카콜라 영업사원분이 영업 잘해놓으신듯하네요 다 코카콜라사 음료 ㅋㅋㅋㅋㅋ 햄버거가 나왓심다 오리지널 싱글버거에...



그러면서요...그때그만뒀어야는데 제가누굴챙긴다고 저와함께했던 가게동생들 두고가려니 마음이너무아파 결국 또잡혀뻐렷네요..제선택이죠.. 그리고다가온 8월 역시나 월급이밀리고 추석...빈손에 빈월급통장에 하다못해 식용유라던지 햄이라던지 추석날 부모님뵈러가는데 저포함밑에동생들 빈통장에 빈손으로 갔다왔어요..추석끝나고 월급챙겨준다는말을믿구요. 그래서현재..역시나안주더군요 그래서그날 소주마시고 새벽에 카톡했습니다 그만둔다고 받을돈 빨리정산하고 끝내자고 퇴직극까지 계산하니 800조금넘더군요. 노동청가서 신고하려니 퇴직이후 14일이내에 돈이들어오면상관없으니 그이후에 신고하라하더군요 저와 가게동생들은 말라죽어가는데



생각한다. 업소에서 일하는 아가씨들이 정상적인 일을하면서 정상적인 연애를 하는데 먼저 제한사항이 많다는건 어쩔수 없는 사실이다. 늘 새벽까지 일을 해야하고 술에 취하기도 다반사인데 만약, 연애를 한다해도 일반인의 남자친구나 혹은 애인이 그일을 이해해주길 바라는건 그 당시에도 지금도 사회적인 편견상 문제가 많았기 때문이다. 그리고 호스트바에서 일하는 선수들은 그런 업소 여성들의 심리를 교묘하게 잘 이용하는데 보통 같은 일을 하니까 나는 너를 이해한다. 나는 널 하찮게 보지않는다거나, 나는 널 인간적으로 좋아한다같은 태도와 말투 때문이다. 비인격적인 대우를 받으면서 일하는 업소



인지도가 없어서 지명하는경우가 제로고, 초이스 순서가 늦어서 진짜 진상받아니면 초이스되기힘들고 무엇보다 구좌마담들이 신뢰할 단계가 아니기때문아닐까 화류계를 모르는 일반인들이 절대 이해하지 못하는 것중에 하나 물론, 나도 그일을 해보기전에는 몰랐던건데 왜 업소에서 일하는 이쁘고 몸매좋고 돈도 많이 버는 업소여성들이 호빠에 오느냐. 이게 상당한 그들만의 연결고리 같은게 있음..업소에서 일하는 아가씨들이 정상적인 일을하면서 정상적인 연애를 하는데 먼저 제한사항이 많음 늘



14일 이후라...조정관님에게 그러면 경고의의미로 전화라도넣어주면안될까요? 해서 조정관과 전화통화후 제가신고할걸알고나선 연락한통도없네요..미안하다던지 언제까지 해결해주겠다던지.. 사장은 서울에서 부동산쪽에 일을한다며 렉서스를 끌고다디는데 저희에겐 돈이없다네요. 이렇게 신고가가능한 기간동안 동생들은 엮지안고 아무것도모른척 그만두고싶다는 말만 입에담고 사장님무섭다며 말도못하고 어제도 오늘도 출근을하네요. 제가어떻게 도움을줘야할까요?..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알 림--------------------------------------- 제가 쓰는 글은 100% 어릴적 경험담이자 100% 리얼입니다. 개개인의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